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Celeb cover story

닮고 싶은 스타일 아이콘 강민경

글 최은초롱 기자

입력 2022.04.21 10:25:55

닮고 싶은 스타일 아이콘 강민경과 젠더리스 코즈메틱 브랜드 콰티의 만남.
강민경이 여성동아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젠더리스 코즈메틱 브랜드 콰티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강민경의 이번 화보는 그녀만의 세련미와 청순한 얼굴에 비치는 몽환적인 매력을 섬세하게 담는 데 집중했다. 평소 ‘화보 장인’ ‘사복 여신’이라 불리는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답게 화이트 슈트부터 미니 원피스, 오프숄더 룩 등 다양한 의상과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베테랑다운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본업인 가수 활동 외에 직접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끊임없이 팬들과 소통 중인 강민경. 스타일 아이콘답게 무엇을 먹고, 보고, 입고, 쓰는지 그 자체가 다 이슈다.

현장에서 만난 브랜드 관계자는 “강민경은 성별과 세대에 상관없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며 모델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촬영 스태프도 최대한 강민경스러움 그 자체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대체 불가한 스타일 아이콘과 남녀를 비롯한 세대의 경계를 허무는 젠더리스 뷰티 브랜드의 만남이라니. 이 신선한 조합, 대찬성이다.

#강민경 #스타일아이콘 #젠더리스뷰티 #여성동아

강민경’s PICK
남자의 것, 여자의 것이 아닌 ‘우리 모두를 위한 뷰티’ 콰티

콰티 다이아 펩타이드 호호바 페이셜 세럼
건조함을 잡아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세럼과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오일의 이중 보습 메커니즘으로 촉촉하고 쫀쫀하며 광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까다롭기로 소문난 브랜드 대표와 가족들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 30ml 3만8000원.



콰티 다이아 초저분자 풀 히알루론산 수분앰플
저분자 공법을 통해 히알루론산 입자를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해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고, 판테놀과 시카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한다. 수분감 가득 느껴지는 제형으로 쫀쫀한 발림성을 자랑하며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30ml 3만2000원.

콰티 다이아 나노에멀전 풀 시카 진정앰플
병풀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진정과 보습에 좋은 성분들을 저분자 공법을 통해 담아낸 제품.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 트러블 및 진정 케어에 효과가 좋다. 30ml 3만2000원.

콰티 다이아 라이스 젤라틴 마스크팩
기존(면, 부직포) 시트 대비 12배 이상 유효 성분을 함유한 바이오 젤라틴 시트 마스크.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3차원 망상 구조로 들뜸 없이 강력하게 밀착되며 쿨링, 진정 효과가뛰어나다. 국내산 쌀가루 100%로 화학 첨가물 없이 만든 친환경 제품. 27g×5 3만원.

콰티 다이아 올그린 토탈 에센스 크림
모든 원료를 EWG 그린 등급으로 사용하고, 유익한 유산균과 14가지 유기농 천연 추출물로 순하게 만들어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바르는 순간 피부에 가볍게 퍼지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충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100ml 4만4000원.

사진제공&문의 콰티



여성동아 2022년 5월 701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