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new

10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EDITOR 고윤지

2019. 10. 20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7일동안에센스 #탄력 #스페셜케어

‌30ml 11만원

‌30ml 11만원

REVIEW 분명 에센스인데 제형은 스킨처럼 워터리한 편이라 놀랐어요. 유분감이나 끈적임이 없어서 그런지 흡수도 빠르고, 특히 건조함이 심한 눈가나 입가 부분은 부담 없이 몇 번씩 레이어링해서 바르기도 좋더라고요. 아침저녁으로 일주일간 사용했더니 환절기 탓에 생긴 트러블도 잠잠해지고 안색도 맑아졌어요. 세안 후 피부에 건강한광채가 돌아 이것 하나만 발라도 든든하다는 입소문을 실감했어요. 김미희(W DONG-A 스페셜리스트)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SPF42 PA++ 
#진짜광채 #글로우스킨 #아시안피부톤맞춤

‌13g×2 3만5천원

‌13g×2 3만5천원

REVIEW 건조한 가을 · 겨울을 대비한 쿠션 파운데이션답게 촉촉함과 광채가 예술이에요. 수분감이 높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에 그만인 제품으로 가볍게 데일리 메이크업할 때 사용하기 좋았어요. 쿠션 파운데이션은 항상 지속력이 문제인데, 이 제품은 2번 정도 덧바르니 몇 시간이 지나도 피부 표현이 그대로 예쁘게 유지되더라고요. 평소 각질 때문에 화장이 잘 밀리거나, 두꺼운 파운데이션에서 벗어나 피부를 쉬게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올가을 잇 쿠션이에요. 임영지(뷰티 크리에이터)

로라메르시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내추럴 스킨 퍼펙터 SPF30 PA+++
#무결점실크광 #즉각톤업 #텁텁함제로

50ml 6만4천원

50ml 6만4천원

REVIEW 노메이크업 상태라 안색이 칙칙하고 생기 없어 보일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 크림, 자외선 차단제, 수분크림까지 4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4 in 1 아이템이라 간편하게 피부톤을 정리할 수 있어요. 톤업이나 홍조를 가리는 정도의 데일리 메이크업은 가볍게 이 제품 하나만 발라도 충분하고, 완벽한 피부 표현이 필요한 날은 컨실러나 파운데이션을 덧발라 결점을 커버하면 좋아요. 박수연(메이크업 아티스트)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피부보약 #타임캡슐 #향긋인삼향

50ml 12만원

50ml 12만원

REVIEW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로 피부가 예민해져 고민인 이맘때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네요. 로얄작약과 자연삼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앰풀로 쫀득하지만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착 붙어요. 푸석푸석한 피부결과 탄력이 고민이었는데 아침에는 토너-앰풀 투 스텝으로, 밤에는 토너-앰풀-에센스-앰풀 순으로 스킨케어를 했더니 단 며칠 만에 매끈하고 촉촉한 광피부로 회복됐어요. 주선영(W DONG-A 스페셜리스트)

더히스토리오브후 공진향 미 벨벳 립 루즈 45호 로얄레드
#깔끔피니쉬 #착붙코팅 #공기질감

3.5g  4만5천원

3.5g 4만5천원

REVIEW 고급스러운 케이스 디자인에 한 번, 완벽한 발색력과 착색력에 또 한 번 반했어요. 요즘 유행하는 매트 립스틱이지만 다른 브랜드 제품보다 발림성이 좋아 입술에 바를 때 끊김 없이 한 번에 발리고 세미 매트로 마무리되니, 립스틱의 장점만 모아둔 선물 같았어요. 제가 사용한 로얄레드 컬러는 그러데이션했을 때 핑크빛이 은은히 퍼지는 듯했지만 풀 립으로 발랐을 때는 우아한 레드 립 컬러로 발색됐어요. 디자인, 색상, 발림성 모두 대만족한 제품입니다. 김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라뮤즈 바이탈라이징 앰플 EX
#촉촉광채피부 #듀얼앰플 #가을집중케어

4개 1세트 14만9천원

4개 1세트 14만9천원

REVIEW 탄력, 주름, 미백 이 세 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항산화 앰풀로 텍스처가 가볍고 발림성도 아주 좋았어요. 무엇보다 기존의 나이트 케어 제품들과 달리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매끈함이 아침까지 지속돼 지 · 복합성 피부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안티에이징 제품에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앰풀 4병이 한 세트로 각각 1주일 단위씩 사용량이 정해져 있어 올가을 피부 관리는 이 앰풀 하나면 충분하겠어요. 조수현(W DONG-A 스페셜리스트)

기획 최은초롱 기자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더히스토리오브후 수려한 라뮤즈 랑콤 로라메르시에 에스쁘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