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PRING COMES

최은초롱 기자

2023. 03. 17

부드러운 바람과 화사한 색이 가득한 봄의 시작, 그 순간의 아름다움에 대하여.

Big Blush

블루 시스루 퍼프소매 원피스 오버듀플레어. 이어링 넘버링.

블루 시스루 퍼프소매 원피스 오버듀플레어. 이어링 넘버링.

그린, 핑크, 퍼플 컬러가 조화를 이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그러데이션 메이크업. 먼저 매트한 텍스처의 그린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부터 관자놀이까지 얇게 펴 바른다. 그다음 핑크 컬러 블러셔를 눈 아랫부분부터 광대뼈 안쪽까지 넓게 펴 바르고, 퍼플 컬러 블러셔를 광대뼈 중심으로 덧발라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효과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입술은 말린 장미 컬러 립글로스로 마무리한다.


Blooming Face

알록달록 예쁜 꽃들이 정원에 활짝 피어난 것처럼 연출한 뷰티 룩. 속눈썹 풀을 사용해 납작하게 잘 말린 드라이플라워를 얼굴 곳곳에 붙인 뒤, 노란색 꽃 수술을 전체적으로 얹어 포인트를 더했다. 드라이플라워를 붙일 때는 한 번에 붙이는 게 중요하니 꽃을 놓을 순서와 위치를 정해두고 시작할 것. 마지막으로 입술에 립밤만 가볍게 발라 마무리한다.

White Blooming

플라워 디테일 톱 앤아더스토리즈.

플라워 디테일 톱 앤아더스토리즈.

올망졸망하고 소박한 꽃망울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뷰티 룩. 피부는 베이스를 얇게 발라 맨얼굴처럼 투명하게 표현하고 눈썹은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빗어 결을 생생하게 살릴 것. 얼굴과 목, 쇄골 라인 곳곳에 하얀색 꽃과 플라워 모티프 스톤을 붙이고 입술에 퍼플 빛이 살짝 감도는 립글로스를 가볍게 발라 마무리한다.


Fascinating Pink

레이스 블라우스 마쥬.

레이스 블라우스 마쥬.

화사한 컬러가 멀리서도 시선을 끄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 피부는 최대한 보송하게 표현할 것. 커버력 좋은 매트 타입 파운데이션을 꼼꼼하게 바르고 눈썹은 투명 마스카라로 결 정도만 살린다. 마지막으로 핫 핑크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을 가득 채우고 그 위에 꽃잎을 얹으면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뷰티 룩 완성.


#여성동아



사진 서원기 
의상협찬 넘버링 마쥬 앤아더스토리즈 오버듀플레어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이아영 모델 하루나 스타일리스트 김수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