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au

피부, 기초를 바꾸다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입력 2022.09.07 10:51:51

각질 제거와 케어, 피부 톤 연출까지. 기초를 바꾸면 피부가 달라진다.

피부 기초를 위한 혁신, 아유아유

기초공사를 튼튼히 하면 쉽게 무너지지 않는 법, 메이크업 역시 마찬가지다. 무결점 피부를 위해서는 기초화장부터 공을 들여야 한다. 

‘아유아유 블러착 프라이머’는 모공, 주름 등 결점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도자기 같은 피부 연출을 돕는다. 

‘아유아유 블링착 뷰러’는 풍성한 속눈썹 연출을 도와주는 고데기. 마스카라 전후에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아유아유 블링착’은 자르거나 길이를 맞출 필요 없이 한 올씩 부착할 수 있는 속눈썹 세트. 

‘아유아유 스키니 홀릭카라’는 솔이 얇아 눈 앞머리부터 아래 속눈썹까지 매력적인 컬을 만들어준다. 



‘아유아유 왕눈쌍테’는 집게와 Y 스틱을 이용해 초보자도 손쉽게 예쁜 쌍꺼풀을 만들 수 있다. 

‘아유아유 타투착 브로우펜’은 뭉침 없이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릴 수 있는 아이브로펜슬이다. 타투를 한 듯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 

‘아유아유 보들풋스틱’은 각질을 녹이는 필링 성분이 거친 발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부드러움을 오래 유지시킨다. 

‘아유아유 씻어보솔’은 용기에 클렌저, 샴푸 등을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실리콘 브러시 컨테이너. 

‘아유아유 걸어짜죠’는 샴푸, 보디 워시 등을 걸어 사용할 수 있는 훅. 용기를 세워두면 생기는 곰팡이와 물때를 방지한다. 

‘아유아유 브이턴 마사지 괄사’는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유아유 때쓱펀지’는 피부의 들뜬 각질을 부드럽게 없애주는 제품이다.

#여성동아

기획 최은초롱 
제작지원&문의 아유아유



여성동아 2022년 9월 705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