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신박한 쓰임새를 품은 생활 아이템 모음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입력 2022.06.27 10:30:01

언뜻 봐서는 알기 어려운, 신박한 쓰임새를 품은 생활 아이템의 모든 것.

더 편리하게, 조금은 색다르게

모든 물건에는 적당한 쓰임새가 있다. 

‘일상공감 보수하망’은 찢어진 부위만큼 잘라 방충망을 깔끔하게 보수하는 제품. 테이프, 시트, 밴드 3가지를 한 세트로 구성해 활용도가 높다. 

‘일상공감 개운하귀’는 360도 회전 가능한 헤드, 면봉보다 작은 핀셋 등 귀지 청소 도구를 세트로 구성했다. 

‘일상공감 철벽방어 하수구트랩’은 배수구에 끼우면 악취와 벌레를 차단한다. 

‘일상공감 올려바바’는 변기에 직접 손을 댈 필요가 없게 해 위생 관리에 도움이 된다. 



‘일상공감 깨끗해핑크 변기세정제’는 변기 내부 전체를 세정해 구석구석 물때와 오염물을 제거한다. 

‘일상공감 눌러뽕 수도꼭지’는 물줄기 방향을 위아래로 자유롭게 바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상공감 일타사피 채소필러’는 채소 겉면을 밀면 껍질이 통 안에 자동으로 모여 손질 및 뒤처리가 간편한 제품. 도려내기와 껍질 벗기기, 병따개, 스푼 4가지 기능을 수행한다. 

‘일상공감 운동하게’는 문틀에 설치하는 운동기구다. 무게가 가해질수록 벽면에 밀착되는 구조로 안정성을 더했다. 

‘일상공감 일타오피 슬라이서’는 정교한 5중 칼날로 힘 들이지 않고 식재료를 자를 수 있게 돕는다. 

‘일상공감 꽁꽁얼팩’은 물을 얼린 후 비닐을 잘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냉장고 냄새가 얼음에 배지 않아 위생적이다. 

‘일상공감 자바바라 샤워기홀더’는 욕실 벽면, 샤워 부스, 욕조 등에 샤워기를 거치할 수 있도록 도와 두 손을 자유롭게 만들어준다.

#여성동아

제작지원 & 문의 일상공감



여성동아 2022년 7월 703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