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r.G

프로민감러를 위한 필수템 진정 강한 수분 크림

글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입력 2022.04.28 10:30:01

마스크, 자외선, 적외선 등 일상 속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이 필요한 순간. 10-시카 콤플렉스 성분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추천한다.
강렬한 햇살과 자외선, 후덥지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도 예민해지기 쉬운 계절이다. 봄철 미세먼지, 온종일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 등의 외부 자극도 피부 트러블을 일으킨다.

특히 세계보건기구(WHO)가 1급 발암물질로 지정한 미세먼지는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크기가 작아 모공에 쉽게 흡착되고 각종 피부염 등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사소한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붉어지거나 민감해진다면 피부 장벽과 체력이 급격히 무너지고 있다는 신호다. 이런 시기에는 손상된 피부 케어를 도와주고 진정 효과를 부여해줄 기초 제품이 필수다.

닥터지, 민감한 피부를 진정해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수분 진정 크림이다.

누적 판매량 1100만 개를 기록한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로, 최근 리뉴얼을 거쳐 피부 진정 성분을 한층 강화했다. 기존 레드 블레미쉬 라인 핵심 성분 ‘5-시카 콤플렉스’에 시카 판테놀, 시카 효모, 바이오시카, 배리어시카 등 민감한 피부에 특화된 5가지 성분을 더해 ‘10-시카 콤플렉스’로 업그레이드한 것.



24시간 내에 수확한 신선한 병풀로 추출한 순한 ‘에코 시카 성분’이 들어 있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지고 쉽게 붉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끈적임이 없고 부드러우며 촉촉한 젤 텍스처로,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돼 꽉 찬 수분감을 제공한다.

모공보다 작은 초미세 수분 입자가 피부 각질 10층까지 스며들어, 보습을 100시간 더 유지하는 것이 특징.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00시간 수분 지속 효과와 피부 각질 및 자극 진정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했다. 또 민감한 피부를 위한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도 거쳤다.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처방과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패키지는 병풀 부산물과 재생 펄프를 원료로 한 시카 페이퍼로 제작했다. 내장된 스패출러는 생분해성 소재(PLA)로 만들었으며, 투명 용기에 제거하기 쉬운 라벨을 부착해 분리배출이 쉽다.

#보습케어 #수분진정크림 #여성동아

R.E.D BLEMISH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저자극 수분 진정 크림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잠재운다.

70ml 3만6000원.

70ml 3만6000원.

업그레이드 3 포인트!
‘10-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한층 더 강력해진 수분 진정 효과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100시간 지속되는 수분 보습
민감성 피부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누구나 사용 가능


How to Use
1 아침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피붓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온종일 산뜻한 수분 지속 효과를 누릴 수 있다.
2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여러 번 덧바르면 밤사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나이트 타임 수면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사진 홍태식 
제작지원 & 문의 닥터지



여성동아 2022년 5월 701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