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머리부터 손끝까지, 셀프 뷰티

글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입력 2022.04.27 10:30:01

마스크가 있어도 아름다움을 포기할 수 없는 여성들을 위해 헤어와 네일까지, 셀프 뷰티가 뜬다. 
마스크로 얼굴을 절반 이상 가리고 다니는 나날이 이어지면서 메이크업보다 헤어 연출, 네일 아트에 관심을 가지는 여성이 부쩍 늘었다. ‘스타일의 완성’이라 할 수 있는 모발 케어부터 개성 넘치는 셀프 네일까지, 홈 케어에 집중해보자.

‘아유아유 올케어 샴푸’는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두피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 1004ml 대용량으로 가성비까지 뛰어난 제품. 

‘아유아유 올케어 트리트먼트’는 6가지 저분자 단백질을 함유해 모발을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유아유 올케어 바디워시’는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샤워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아유아유 올케어 바디로션’은 톱, 미들, 베이스의 향기 조합으로 은은한 향이 더 오래간다. 



‘아유아유 쿨링턴 스틱’은 부드럽고 끈적임이 적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로마 스틱이다. 

‘아유아유 손질하네일’은 큐티클, 굳은살 정리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젤네일 제거에도 도움이 되는 전동 관리기로, 조작이 간편해 초보자도 손쉽게 쓸 수 있다. 

‘아유아유 그린착 시카패드’는 노폐물과 각질, 모공 케어를 책임지는 제품으로 저자극 양면 패드를 장착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유아유 예쁘네일’은 패턴 플레이트와 스탬프로 구성됐으며, 집에서도 손쉽게 네일 아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제작지원 & 문의 아유아유



여성동아 2022년 5월 701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