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entellian24

꼭꼭 숨은 기미까지 찾아라!

글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입력 2022.04.25 10:30:01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 광대뼈와 볼 주변으로 스멀스멀 올라온 기미와 주근깨가 걱정된다면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로 관리할 것.
 10ml 2만2000원.

10ml 2만2000원.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짙은 기미는 물론 얼룩덜룩한 피부를 개선하는 고농축 프리미엄 기미 케어 앰플. 센텔라 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TECA)을 함유해 주근깨는 물론 잡티 완화에 도움을 준다.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꽃놀이 여행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따뜻한 봄기운에 무작정 들뜨는 건 금물! 일조량이 많아질수록 꼼꼼한 피부 건강관리가 필수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겨울 대비 많은 양의 자외선에 노출돼 색소 질환 발생의 위험이 커진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촉진제라 불릴 정도로 피부를 크게 손상시키며 여러 질환을 일으키는 주범으로 손꼽힌다. 봄에는 자외선을 방어하고자 멜라닌 세포 활성도가 높아지고 그 결과 더 많은 색소가 만들어지는 경향이 있어 기미와 잡티 등 색소 질환이 쉽게 발생한다. 이때 기미, 잡티 케어를 바로바로 하지 않으면 두고두고 후회하게 될지 모른다.

동국제약의 53년 피부 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더마코즈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여성들 사이에서는 일명 기미 전문가로 통한다. 2019년 출시 이후 끊임없는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진화를 거듭해왔으며, 누적 판매량은 970만 병에 이른다(19.03~22.03/총판매 수량 낱개 환산 기준). 10초에 1병씩 판매되는 제품으로, 동국제약이 보유한 핵심 성분인 센텔라 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TECA)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기미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시즌에는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 마데화이트™를 지난 시즌보다 2배 늘리고 멜라드롭(MELADROP) 성분을 담아 고농축 포뮬러를 완성했다. TECA를 수용성 비타민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캡슐에 넣는 특허 기술을 적용해 이전 시즌 대비 142% 더 높은 피부 흡수력을 자랑한다.

임상시험을 진행한 결과, 하루 사용 시 피부 겉의 가장 짙은 기미, 피부 표면 아래의 깊은 기미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1주 사용하면 피부 속 숨은 기미와 기미 얼룩, 기미 밀도 개선에도 기여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제품은 기미가 생기기 쉬운 눈 밑과 콧등, 양 볼, 이마는 물론 목이나 턱, 입술, 손등, 팔, 다크서클 등 기미가 생길 수 있는 모든 부위를 빈틈없이 케어한다.

#마데카기미앰플 #우윳빛앰플 #브라이트닝앰플 #하루기미앰플 #여성동아

기획 최은초롱 기자
제작지원&문의 동국제약



여성동아 2022년 5월 701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