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향과 맛이 가득한 4월의 호텔

글 문영훈 기자

입력 2022.03.25 10:30:02

하루 종일 호텔 안에서 먹고 마시고 쉬자

포시즌스 서울은 스위트룸에 묵으며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광화문 인근 도심이 보이는 시티 뷰, 경복궁을 감상할 수 있는 팰리스 뷰 2가지 스위트 객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 이용권으로는 조식 뷔페, 애프터눈 티와 저녁 칵테일 바 등을 즐길 수 있다. 하루 종일 호텔 안에서 먹고 마시는 것이 가능한 것.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11만원 상당의 한국식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은 덤이다. 이 패키지를 기획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 관계자는 “요즘 고객들은 룸서비스, 피트니스 클럽, 클럽 라운지 등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체험하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이들이 관심을 둘 만한 상품이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7
요금 시티 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68만원, 팰리스 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72만원부터(세금 별도)

향기로운 4월의 밤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과 컬래버를 준비했다. 5월까지 판매하는 ‘뷰캉스 스프링 에디션 with 논픽션 패키지’ 예약자는 약 8만원 상당의 논픽션 향수(30㎖)와 핸드크림(50㎖) 세트를 선물로 받는다. 논픽션의 시그니처인 ‘젠틀나잇’ 향으로, 달콤한 스웨이드에 바닐라와 머스크 향을 더한 제품.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선호할 만하다. 패키지 상품에는 이 향수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커스터마이징 칵테일 2잔도 포함된다. 파르나스 호텔의 인기 포토 스폿 ‘블루밍 하트’가 있는 1층 로비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요금 클래식 룸 기준 40만원대(세금 포함)

잠을 이기는 보약은 없다

무려 아홉 시즌 연달아 출시된 호텔 패키지다. 그만큼 다녀간 고객 반응이 좋았다는 의미일 터. 5월 31일까지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현대인에게 부족한 잠에 집중한다. 패키지 이용객은 웰니스 케어 브랜드 노티프의 ‘무드나잇 타트체리 & 마인드풀니스 팔로산토 스틱‘ 등이 포함된 꿀잠 키트를 받는다. 타트체리에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3가지 허브 원료가 들어 있다. 섭취하면 심신 안정에 도움이 된다. 환경친화적으로 채집한 원목으로 만든 팔로산토 스틱을 침대 맡에 두면 숲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카페인이 없어 숙면을 보장하는 블렌딩 티 ‘글래드 꿀잠 티’ 1박스와 빛을 막아주는 수면 안대도 함께 제공된다. 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을 7만원대(세금 제외)로 이용할 수 있으니 ‘꿀잠’으로 피로를 풀고자 하는 직장인이 ‘플렉스’하기에 적당하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10(글래드 강남코엑스센터),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글래드 여의도), 제주도 제주시 노연로 80(글래드 제주)
요금 글래드 서울은 7만7000원(세금 별도)부터, 글래드 제주는 19만2000원부터(세금 포함)

침대에 누워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1840년대 영국 베드포드 공작부인 안나 마리아는 점심과 저녁 사이에 홍차와 빵, 케이크를 즐겼다고 한다. 이것이 애프터눈 티의 유래다. 공작부인은 당시 안락한 소파에 앉아 디저트를 음미한 것으로 전해진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객실 침대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호젓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로 애프터눈 티 세트를 배달해준다. 4월 3일까지는 핑크빛 만년설 딸기를 활용한 화이트 테마의 애프터눈 티, 이후 5월 31일까지는 한라봉·유자 등을 활용한 상큼한 플라워 애프터눈 티가 제공된다. 호텔 최고층인 24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 형태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겐 사우나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나 하얏트 앱을 통해 예약하면 이솝 핸드워시(500㎖)와 핸드밤(75㎖) 세트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06
요금 스탠더드 객실 기준 40만원부터(세금 별도)

#호캉스 #꿀잠 #향수 #애프터눈티 #여성동아



여성동아 2022년 4월 700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