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치유를 위한 가전, 안마의자

파나소닉코리아 리얼프로 EP-MAK1

글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입력 2022.02.27 10:30:01

건강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시대. 집에서만큼은 좀 더 편하게 휴식을 취하고,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 타임을 선사해줄 안마의자가 꼭 필요하다.
[파나소닉코리아 리얼프로
EP-MAK1] 온열 마사지 기능을 더한 입체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 전후로 자유롭게 움직이며 목과 어깨부터 허리와 엉덩이까지, 온몸의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파나소닉코리아 리얼프로 EP-MAK1] 온열 마사지 기능을 더한 입체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 전후로 자유롭게 움직이며 목과 어깨부터 허리와 엉덩이까지, 온몸의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여행은 고사하고, 집콕하는 일상이 계속되면서 집은 생활을 위한 공간에서 여가를 즐기는 힐링 존으로 변신하고 있다.

이런 경향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나타나는데, 특히 요즘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가 많은 관심을 보이는 집콕 힐링 아이템은 안마의자다.

뛰어난 성능과 기술력으로 몸과 마음에 남은 작은 피로까지 풀어줄 안마의자를 찾는다면, 파나소닉코리아의 87년 기술력이 집약된 리얼프로 EP-MAK1을 추천한다. 3D 독립 구동, 로봇 공학에 바탕을 둔 모터 제어 기술을 탑재한 제품으로 마치 사람이 손으로 하는 것처럼 기분 좋은 마사지를 제공한다.

책상에 앉아 업무를 보는 시간이 긴 MZ세대의 경우, 목이나 어깨 결림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EP-MAK1은 마사지 볼의 구동 범위를 넓혀 손이 닿기 힘든 어깨 상단부의 경직된 부분까지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마사지 볼의 크기도 커져, 어깨와 머리 위를 지그시 눌러주는 느낌으로 마사지하는 것이 특징.

몸의 긴장과 어깨 결림이 반복된다면,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완성된 온열 마사지 기능을 추천한다. 히터와 일체화된 입체 마사지 볼은 사람 체온처럼 기분 좋은 온감을 품고 있어 긴장감 해소에 도움을 준다. 또 상하좌우, 전후로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목과 어깨, 견갑골 주변 뭉친 근육까지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집 안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활동량이 줄어 자칫 어깨와 허리, 다리가 무겁게 느껴질 수 있다. 이때는 전문가의 손가락 마사지와 비슷한 기능을 가진 회전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준다.

안마의자로 마사지하기 힘든 곳이 바로 손과 발이다. EP-MAK1은 에어 마사지 기능을 탑재해 마치 에어백을 움켜쥐듯, 손가락에서부터 팔뚝까지의 넓은 부위를 마사지해준다. 또 좌우 진동을 이용해 발바닥 전체를 풀어준다.

한편,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터치 패널 시스템을 탑재해 마사지를 받는 동안만큼은 오롯이 휴식에 집중할 수 있게 설계됐다. 원하는 마사지 코스를 빠르게 탐색할 수 있고,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 등록을 통해 마사지 내용을 저장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Specialist Pick
인정할 수밖에 없는 안마 실력!
얼마 전 다녀온 여행의 피로가 안 풀렸는지 다리가 붓더니 어깨까지 결려서, 파나소닉 매장에 들른 김에 프리미엄 안마의자 EP-MAK1을 체험하게 됐어요. 외관 디자인도 멋스럽지만, 기능은 더할나위 없는 제품이에요. 화면 터치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고 어깨나 목, 허리 등 집중적으로 마사지 받고 싶은 부위를 지정할 수 있어요. 지압 기능은 진짜 손으로 해주는 것처럼 시원해 체험 시간 19분이 금방 지나가네요. 또 골반과 허벅지를 에어백이 꽉 잡고 마사지해주는데 시원하다는 소리가 저절로 나와요. 이 맛에 마사지를 계속 받게 되는 건가 싶어요. W DONG-A 스페셜리스트 김은영

제작지원 & 문의 파나소닉코리아



여성동아 2022년 3월 699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