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lifestyle

건강 다이어트를 위한 매일의 습관

#포라이프리서치코리아 #가르씬이아젤리 #다이어트 #가르씬이아

글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입력 2022.02.26 10:30:01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식습관을 망치고, 건강을 해친다. 매일 습관처럼 할 수 있는 손쉬운 다이어트, 포라이프 가르씬이아 젤리와 함께 시작해보자.
포라이프 가르씬이아 젤리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포라이프 가르씬이아 젤리.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2중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20g×30포.

포라이프 가르씬이아 젤리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포라이프 가르씬이아 젤리.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2중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20g×30포.

체중이 크게 늘지 않았는데도, 왠지 맵시가 나지 않고 지난해 입었던 옷이 부쩍 작아진 느낌이 든다면 ‘나잇살’이 쪘다는 증거다. 30대 전후로 기초대사량이 줄어들면 근육이 빠진 자리에 지방이 조금씩 쌓이기 시작한다. 이렇게 불어난 살은 좀처럼 빠지지 않기에, 무리한 다이어트를 부추기는 원인이 된다.

체지방을 감량하려면 빵과 밥, 면 등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면서 유산소 및 근력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계속되는 작심삼일로 어려움에 봉착했다면, 관련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포라이프리서치코리아(이하 포라이프)가 선보이는 ‘가르씬이아 젤리’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HCA)을 포당 1,080mg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이어트로 인해 음식이나 수분, 섬유소 섭취가 줄어들면 배변 활동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이를 위해 원활한 장 케어를 도와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포당 2.5g 함유했다.

100% 블루베리 농축액과 국내산 벌꿀을 함유한 새콤달콤한 맛의 젤리로 쫄깃한 식감,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합성향료와 착색료, 보존료, 동물성 증점제, 발색료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에 부합하는 GMP 지정 업체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품질관리 기준을 적용했다. 한 번에 쉽게 개봉할 수 있는 ‘이지컷’ 방식으로 개별 포장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사진 홍태식 
제작지원 & 문의 포라이프



여성동아 2022년 3월 699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