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요리가 더 쉬워진다!

글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입력 2022.02.25 10:30:02

재료 다듬기부터 치우는 과정까지, 요리 효율을 책임지는 키친 멀티플레이어. 
삼시세끼를 챙기느라 분주한 주부들이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주방 아이템 ‘깔끔대장 음쓰다망’은 음식물을 깔끔하게 처리하도록 도와주는 싱크대 거름망이다. 날개 부분을 펼치면 싱크대를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다. 

‘깔끔대장 똑순이 필러’는 벗긴 껍질을 플라스틱 통 안으로 모아 간편하고 위생적인 조리 환경을 만들어준다. 

‘깔끔대장 안전하손’은 칼날이나 유리 조각에도 잘 찢어지지 않는 튼튼함을 자랑한다. 고무장갑을 벗지 않고 스마트폰을 터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깔끔대장 쌀 세척하게’는 물의 힘으로 쌀이 내부에서 회전해 자동으로 쌀을 세척할 수 있는 도구다. 채소, 과일을 닦을 때는 물론 면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깔끔대장 담아바바 신선 트레이’는 채반을 내장해 식재료를 손쉽게 씻고 바로 건조할 수 있게 만든 보관용기다.



‘깔끔대장 똑순이 야채다지기’는 태엽 원리를 이용, 손잡이만 당기면 쉽고 빠르게 식재료를 다져준다. 

‘깔끔대장 덮어보캡’은 접고 끼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종이 덮개로, 요리 도중 기름이나 양념이 튀는 것을 막아준다. 

‘깔끔대장 손질하게 만능채칼’은 야채를 간편하게 손질할 수 있는 올인원 채칼. 곡선 형태 손잡이로 안정감을 더했다. 

‘깔끔대장 갈아보게’는 초벌 갈기, 날 세우기와 다듬기 등의 기능을 이용해 마모 정도에 따라 단계별로 칼날을 연마할 수 있다. 

‘깔끔대장 눌러바바 야채탈수기’는 상단 레버를 눌러 음식물에 남은 수분을 짜낼 수 있는 도구로 요리시간 단축에 도움을 준다. 삶은 계란이나 감자, 두부를 으깨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작지원 & 문의 깔끔대장



여성동아 2022년 3월 699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