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김요한의 피부 비결 무라벨 비건 토너

글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입력 2022.02.24 10:30:01

식물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진정 및 속건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아이돌계의 대표 올라운더 김요한은 그룹 위아이의 공식센터이자 배우, 예능돌, MC에 이어 모델까지, 도전하는 분야마다 못하는 게 없는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의 모델이기도 한 김요한이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로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인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를 추천했다.

또 그는 토니모리 #오하착 캠페인에 참여해 페트병 라벨을 꼼꼼히 제거하고 분리수거하는 영상을 공개하는 등 자원 재활용에 적극 동참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지구를 위한 무라벨 비건토너

토니모리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비건 토너. 업계 최초로 코팅과 인쇄가 없는 무라벨 용기를 사용해 분리 배출이 쉽고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 500ml 1만9800원.

토니모리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비건 토너. 업계 최초로 코팅과 인쇄가 없는 무라벨 용기를 사용해 분리 배출이 쉽고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 500ml 1만9800원.

‘동물성 원재료를 100% 배제한 천연제품’을 의미하는 비건 콘셉트가 최근 식생활을 넘어서 화장품, 패션까지 전방위로 확대 중이다.

소비의 주축으로 급부상한 MZ세대를 중심으로, 신념과 가치관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이른바 ‘가치 소비’ 트렌드가 확산된 영향이다. 화장품 하나를 고를 때도 단순히 원료, 성분만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의 중요성이나 사람과 동물의 공존, 지구의 지속 가능성 등까지 고민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패키지 재활용에 신경쓰는 브랜드나 비동물실험, 동물원료를 첨가하지 않은 비건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그 중 토니모리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는 뷰티업계에서 최초로 코팅과 인쇄가 없는 ‘무라벨’ 용기를 채택해 분리 배출이 손쉬우며, 100% 재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착한 성분으로 꽉 채운 비건토너

이 뿐만 아니라 벨기에 바이오리우스 비건 인증을 받은 착한 성분의 비건 제품으로 인공 향료와 색소, 동물성 원료, PEG 계면활성제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다가스카르산 병풀 추출물, 수분 보호막 형성에 기여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또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올리브 성분의 식물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 있다. 피부 간 지질의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부족하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이 떨어져 쉽게 건조함을 느끼고, 장벽이 약화돼 작은 자극에도 예민해진다.

글로벌 임상 네트워크를 보유한 ㈜에이치앤바이오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의 ‘인체 피부 보습 효과 평가’ 실험에서 피부 겉과 속의 수분량 개선, 외부 열로 인해 생기는 자극에 대한 피부 진정 효과를 입증 받았다. 또한 리포솜 공법을 적용해 각질층의 10층까지 유효성분이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성동아

사진 홍태식(제품) 
제작지원 & 문의 토니모리



여성동아 2022년 3월 699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