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keup

BE GLOSSY, BE GLOW

글 최은초롱 기자

2022. 02. 11

투명한 반짝임과 물기 어린 색감으로 완성한 내추럴 글로 룩.

Blooming Cheeks

이어링 수앤수.

이어링 수앤수.

유리 조각을 올린 듯 섬세한 빛과 은은한 윤기를 머금은 치크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이 너무 두꺼워 보이지 않도록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고 오일 미스트를 뿌려 수분감을 더한다. 크림 타입 핑크 블러셔는 콧방울 부근부터 볼 뒤쪽까지 가로 방향으로 넓게 펴 바르고 코럴 핑크 컬러 립스틱을 입술 선이 도드라지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발라 마무리한다. 

Twinkle Eyebrow

퍼 트리밍 카디건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퍼 트리밍 카디건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오묘한 광택으로 코팅한 듯 반짝이는 아이브로 포인트 메이크업. 피부는 최대한 투명하게 연출하고 속눈썹은 뷰러로 자연스럽게 컬링한다. 섬세한 펄 입자를 함유한 투명 립글로스를 아이브로 전체에 도톰하게 바르고 스크루 브러시로 결을 따라 뭉치지 않게 빗어준다. 입술은 연한 핑크 컬러 립밤을 바르는 것으로 충분하다.


Tangerine Lips

화이트 터틀넥 톱 잉크.

화이트 터틀넥 톱 잉크.

탱글탱글 볼륨감 넘치고 촉촉한 글로시 립 메이크업. 오렌지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 선을 살짝 넘도록 바르고 그 위에 투명한 립글로스를 도톰하게 얹어 유리알 같은 광택을 입힌다. 좀 더 볼륨감 있는 입술을 원한다면 플럼핑 효과가 있는 제품을 립 베이스로 사용해도 좋다. 입술 외 얼굴 모든 부위 컬러를 없애 미니멀한 룩을 완성한다.


Glossy Pink Eyes

프릴 디테일 뷔스티에 가니.

프릴 디테일 뷔스티에 가니.

투명하고 신비한 매력을 강조하는 아이 메이크업. 먼저 소프트 핑크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른다. 이때 깔끔하게 채워 넣기보다는 간단히 터치한다는 느낌으로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그 위에 투명 글로스를 얇게 바르고 입술엔 말린 장미 컬러의 매트 립스틱을 사용해 깔끔한 풀 립을 연출했다. 피부는 글로 제형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에 오일을 한두 방울 정도 믹스해 은은한 윤기만을 더할 것.


사진 신유나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이아영 모델 사비나 로바바 스타일리스트 김수린 의상협찬 가니 수앤수 잉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