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PANASONIC

더 건강한 겨울나기 파나소닉코리아 리얼프로 EP - MAK1

글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입력 2022.01.26 10:30:01

매서운 한파에 온몸이 움츠러드는 겨울. 파나소닉코리아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K1이온 가족 건강을 책임진다.
[파나소닉코리아 리얼프로 EP-MAK1] 온열 마사지 기능이 더해진 입체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 전후로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목과 어깨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온몸의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파나소닉코리아 리얼프로 EP-MAK1] 온열 마사지 기능이 더해진 입체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 전후로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목과 어깨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온몸의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연일 계속되는 영하의 날씨는 온몸을 피로하게 만드는 원인이다. 추위 속에 잔뜩 웅크리고 다니다 보면 금세 근육이 경직돼 뭉치고 뻐근함을 느끼게 된다. 편안한 하루의 마무리를 담당해줄 겨울 필수 휴식 가전 리얼프로 EP-MAK1이 필요한 이유다.

온열 마사지 볼이 서서히 따뜻해지면서 기분 좋은 마사지를 도와주는 리얼프로 EP-MAK1은 파나소닉코리아의 87년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 상하좌우, 전후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온열 마사지 볼이 목과 어깨에서부터 허리와 엉덩이까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온몸을 구석구석 편안하고 부드럽게 마사지해준다. 장시간 사무실 근무로 어깨와 허리, 다리가 무겁게 느껴질 때 사용해도 좋다. 손가락을 약 10mm 간격으로 회전시키며 지압하는 전문가의 엄지손가락 지압과 비슷한 회전 마사지 기능은 깊은 결림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자의 체형과 어깨 위치를 정확하게 감지해, 마사지 볼이 닿기 힘든 어깨 위쪽과 바깥 부분의 경직된 근육까지 효과적으로 마사지한다. 또 승모근을 전체적으로 풀어주고, 장시간 의자에 앉아 있을 경우 자꾸 뭉치는 어깨와 목, 견갑골 주변까지 케어한다. 엉덩이를 들어 올리고 허리를 낮추는 에어백 시스템을 이용해 엉덩이와 허리의 심층 근육까지 시원해지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3D 독립 구동, 로봇 공학에 바탕을 둔 모터 제어 기술을 탑재해 마치 사람이 마사지하는 것처럼 섬세한 손놀림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 사용자가 편안히 앉아 쉬는 자세에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새로운 터치 패널 시스템도 탑재했다. 한 번의 터치로 원하는 마사지 코스를 빠르게 탐색할 수 있고, 164종류의 마사지 기법 중에서 취향에 맞는 코스와 포인트를 선택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등록을 통해 마사지 내용을 저장할 수 있어 사용할 때마다 재설정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Specialist Pick
제대로 된 마사지를 경험해보세요!
해가 갈수록 쉽게 지치고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을 때, 안마의자를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파나소닉코리아 프리미엄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K1은 온몸을 꾹꾹 지압해줘 정말 제대로 된 안마를 받는 느낌이에요. 특히 온열 기능이 있는 마사지 볼과 지압 볼이 목과 어깨, 엉덩이, 다리, 발바닥까지 섬세하고 부드럽게 마사지해줘 완전 시원하고 개운해요. 콤팩트한 사이즈에 베이지, 아이보리, 블랙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고, 터치 패널 컨트롤러를 이용해 누구나 손쉽게 조작할 수 있어 ‘내가 찾던 제품이 딱 이거구나’ 하는 마음이 들어요. 여성동아 스페셜리스트 김미희



제작지원 & 문의 파나소닉코리아



여성동아 2022년 2월 698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