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최은초롱 기자
입력 2022.01.25 10:30:02
이혜성이 건강한 피부 비결로 꼽는 것은 매일 밤 잠자기 전 하는 시트마스크다. 그는 여성동아 독자에게도 추천했다. 아침에 느껴지는 아기 피부 감촉에 놀라지 마시라면서.

그와 여성동아와의 만남은 이혜성이 뮤즈로 활동하는 바이오 코즈메틱 브랜드 셀로니아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뤄졌다. 화보 촬영 경험이 거의 없어 어색해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한 우려였다 싶을 정도로 콘셉트를 잘 소화해냈다.
쿠팡플레이 ‘같이 갈래?’, MBC 에브리원 ‘맘마미안’, SBS FiL ‘조선 클라쓰 나랏말쌤’에 이어 새 단장을 마친 tvN ‘벌거벗은 세계사’ 시즌 3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혜성.

“타고난 재능이 없어 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혜성이지만 실제로 보니 피부만큼은 타고난 것 같다. 화장기 없는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섰는데도 맑고 생기가 넘치는 걸 보니, 준비된 뷰티 모델이 확실했다.

화보 촬영은 밤늦게까지 이어졌지만 주위 사람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이혜성의 밝은 기운 덕분에 스태프 모두 즐겁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이혜성. 그의 진짜 전성기는 지금부터다.
이혜성’s PICK
논문까지 꼼꼼하게 읽어보고 직접 골랐다는
이혜성의 첫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50ml 4만원.
메디포스트 연구 논문에 따르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멜라닌 합성을 저해한다고.겨울에도 건조하지 않은 촉촉한 제형에 톤업 효과도 겸비해 촬영 없는 날은 하나만 바르고 외출해도 좋다. 2월 중 리뉴얼 출시 예정.

35ml 12만9천원.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해 피부 깊은 곳까지 촉촉한 수분감과 윤기를 전달하는 제품. 피부 유사 성분인 콜레스테롤 유도체 성분이 건강한 윤기와 영양을 공급하여 셀 광채 케어에 도움을 준다.

50ml 9만9천원.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과 차세대 영양 컴플렉스가 함유된 크림. 바르는 순간 가볍게 퍼지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제공한다.

32ml×5 4만원.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500ppm 함유한 시트마스크로 부드러운 극세사 원단이 피부에 착 감긴다. 한 번만 사용해도 아침에 아기 피부 같은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문의 셀로니아
여성동아 2022년 2월 69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