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고디바, 김성령과 함께하는 스위트 & 드림 어드벤처

글 김명희 기자

입력 2021.11.08 16:19:48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맞이해 배우 김성령과 함께 ‘스위트&드림 어드벤처’ 캠페인을 진행한다.

배우 김성령을 캡틴으로 선정, 꿈을 향해 나아가는 수험생 및 청춘들을 응원하고 힘든 여정 속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했으며, 특히 고디바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캡틴 김성령 배우의 톡톡 튀면서도 따뜻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폭풍 잔소리편’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디바는 빼빼로데이, 수능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들을 선보이고 있다. 시즌 한정 ‘수능 GOOD LUCK 세트’, ‘빼빼로데이 스페셜 세트’,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로 더욱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컬렉션 ‘큐브 트뤼프’, 초콜릿 본연의 맛을 살린 ‘까레 어쏘트먼트’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까레 어쏘트먼트’는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소지가 간편하고, 다크 초콜릿이 집중력 강화와 긴장감 완화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수능 초콜릿’으로 각광받고 있다. 고디바 매장에서는 손난로와 음료 바우처 쿠폰으로 구성된 ‘GOOD LUCK 키트’와 ‘메시지 태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디바 조현진 이사는 “국내 유일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사랑받는 고디바는 꾸준한 열정과 자기 관리, 우아한 아름다움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성령 배우와 달콤한 여정을 함께 하게 됐다”며, “고디바와 함께 수험생,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성동아 2021년 11월 695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