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정재연
입력 2021.10.28 10:34:47
파나소닉코리아의 기술력과 세련된 컬러, 콤팩트한 사이즈로 성능은 물론 공간 활용도까지 만족스러운 EP-MAF1과 함께라면, 집콕 라이프도 즐거워진다.

우리 집에 데려오고 싶은 안마의자
안마의자가 ‘집콕 생활’을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일과 중 잠깐씩 휴식을 취하거나 재택근무, 가사 등으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기에도 제격이라는 평.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층이 늘면서 안마의자에 대한 선호도도 달라지고 있다.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것은 파나소닉코리아의 신제품 EP-MAF1이다. 파나소닉코리아의 최신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으로, 공간 활용도를 고려해 기존 제품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 덕분에 거실뿐 아니라 침실 등 프라이빗한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모카브라운과 아이보리, 블랙과 다크그레이 2가지 투톤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와도 멋스럽게 어우러진다. 파나소닉코리아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제품인 만큼,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전문가의 손 움직임과 패턴, 압력 등을 분석하여 재현한 전신 마사지 기능이 돋보인다. 어깨에서 발끝까지 사용자의 체형을 분석한 후 최적의 맞춤 안마를 제공하고, 마사지 외에 지압과 두드리기, 스트레칭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온열 기능이 탑재된 마사지 볼은 상하좌우, 전후로 섬세하게 움직이면서 마치 전문가가 마사지해주는 것과 같은 온기를 전해준다.에어백 시스템은 최적의 마사지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목과 어깨, 견갑골 주변의 깊숙한 곳까지 온열 마사지 볼이 닿을 수 있도록 팔과 어깨, 종아리를 고정해준다. 또 곡선으로 이뤄진 허리와 둔부까지 마사지 볼이 닿을 수 있도록 골반을 잡아준다. 팔은 에어백으로 전체를 감싸고 눌러주는 방식으로 피로를 풀어준다. 발 마사지도 매우 정교하게 진행된다. 발 전체를 감싼 에어백이 좌우로 부드럽게 흔들리면서 근육을 풀어주고, 움푹 파인 발바닥 안쪽의 아치를 따라 전용 롤러가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골고루 마사지해준다.
EP-MAF1은 컬러 LCD 컨트롤러를 탑재하여 사용자 편의를 더했다. 손끝 터치만으로 신속하게 원하는 안마 코스를 선택할 수 있고, 마사지 기술과 부위별 자극이나 압력 설정 방법도 보다 손쉬워졌다.
파나소닉코리아의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안마의자 EP-MAK1과 신제품 EP-MAF1은 전국 유명 백화점과 파나소닉 프라자에서 경험할 수 있다.
파나소닉코리아 안마의자
EP-MAF1

Specialist Pick
“독보적인 기술력,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제작지원 & 문의 파나소닉코리아
여성동아 2021년 11월 69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