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Elishacoy

피부가 마시는 ‘콤부차’ 한 잔

글 정재연

2021. 06. 15

심한 일교차와 미세먼지, 하루 종일 착용하는 마스크 때문에 부쩍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싶다면 엘리샤코이 신개념 발효 과학의 힘을 믿어볼 것.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발효 과학의 힘

CHECK POINT! 동물성 원료 및 인공 색소를 배제한 엘리샤코이 비건 처방 화장품. 국내 유일 506시간 발효 공법을 통해 얻은 풍부한 유익균이 피부 장벽과 결을 케어하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CHECK POINT! 동물성 원료 및 인공 색소를 배제한 엘리샤코이 비건 처방 화장품. 국내 유일 506시간 발효 공법을 통해 얻은 풍부한 유익균이 피부 장벽과 결을 케어하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뛰어난 항산화 및 디톡스 효과로 주목받고 있는 발효 음료 콤부차를 이제 화장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 콤부차 추출물을 함유한 엘리샤코이 ‘콤부차 결바이옴 라인’이 바로 그 주인공. 발효 과학의 힘으로 탄생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의 결을 되찾아준다. 콤부차 결바이옴 라인은 청정 지역 제주에서 직접 재배하고 채취한 홍차 잎을 사용하는데, 재래식 항아리에서 자연 방식으로 숙성시키는 것이 특징. 이렇게 숙성된 홍차 잎 유효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개발한 ‘내추럴 로 템(Natural Low TemTM)’ 공법으로 48시간 이상 추출한다. 그 후 사람의 체온과 같은 36.5℃에서 506시간 발효시켜 농축된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전통적인 생산이나 숙성 방식, 현대 발효 과학 기술력의 장점만을 더해 건강하고 생명력 넘치는 식물 에너지와 유효 성분을 한 병에 꾹꾹 눌러 담은 것.

‘마이크로바이옴’은 발효 과정에서 생성된 유익균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마이크로바이옴은 피부 속에 존재하는 미생물 생태계를 가리키는 것으로, 건강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는 요소 중 하나다. 즉, 균형이 잡힌 마이크로바이옴은 피부의 면역력과 무너진 장벽 개선을 도와주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엘리샤코이가 선보이는 첫 비건 화장품

1 엘리샤코이 콤부차 결바이옴 앰플 발효를 통해 얻은 신바이오틱스 성분과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피부를 건강하고 맑게 가꾸어주는 고농축 앰플. 50g 3만2천원.
2 엘리샤코이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 청정 제주산 홍차 잎을 506시간 발효시켜 얻은 콤부차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86%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한다. 100ml 2만5천원.

1 엘리샤코이 콤부차 결바이옴 앰플 발효를 통해 얻은 신바이오틱스 성분과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피부를 건강하고 맑게 가꾸어주는 고농축 앰플. 50g 3만2천원. 2 엘리샤코이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 청정 제주산 홍차 잎을 506시간 발효시켜 얻은 콤부차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86%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한다. 100ml 2만5천원.

엘리샤코이 콤부차 결바이옴 라인은 화장품에 흔히 사용하는 정제수 대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콤부차 추출물을 80% 이상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장벽과 결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동물성 원료 및 인공 색소를 배제한 엘리샤코이의 첫 비건 처방 화장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앰플과 미스트 2종으로 출시됐다.

‘엘리샤코이 결바이옴 앰플’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과 결, 톤을 정돈해주는 제품이다. 유익한 발효 성분이 피부 영양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과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풍부하게 함유됐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골드 빛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엘리샤코이 결바이옴 미스트’는 세안 후 토너 단계 또는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얼굴에 뿌려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 안개 분사형 타입으로, 미세한 수분 입자들이 피부에 고르게 닿아 즉시 스며들고 피부에 수분을 꽉 채워준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활용도를 높였다.



사진 홍태식
제작지원&문의 엘리샤코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