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keup

4가지 컬러로 완성한 아이 메이크업

글 정세영 기자

2020. 09. 12

뉴 시즌 주목해야 할 4가지 컬러로 완성한 아이 컨투어링 메이크업.

BEIGE

톱 27만5천원 오들리워크샵.

톱 27만5천원 오들리워크샵.

베이지 톤 컬러를 활용해 내추럴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누드 베이지 섀도로 눈두덩과 눈 밑을 자연스럽게 터치한다. 따뜻한 톤의 베이지 컬러 섀도는 부드러우면서 우아한 눈매를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 뭉치거나 밀리지 않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표현될 수 있게 최대한 손의 힘을 빼고 가볍게 터치하는 것이 포인트다. 톤 온 톤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아이보다 한 톤 어두운 베이지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 전체를 꼼꼼하게 채운다.  

KHAKI

 톱, 링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톱, 링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차분하면서도 깊은 눈매를 표현할 때 활용하기 좋은 카키 컬러. 매트한 제형의 카키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바른 뒤 펄감 있는 카키 섀도로 눈 중앙만 터치해 컨투어링 효과는 물론 신비로운 무드까지 자아냈다. 메이크업에 깊이감을 더하고 싶다면 베이지 브라운 섀도를 언더라인에 발라줄 것. 카키와 잘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오렌지 컬러 립스틱을 바르면 화사하면서도 트렌디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PINK

톱 6만3천원 오들리워크샵.

톱 6만3천원 오들리워크샵.

톤 다운된 MLBB 컬러 크림 섀도를 눈두덩에 바른 뒤 눈 밑부터 광대뼈를 따라 가볍게 터치한다. 베이지 핑크 섀도를 눈두덩에 한 번 더 덧발라 눈에 입체감과 깊이감을 더하자. 눈에 다양한 컬러를 레이어드하면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니 마스카라와 아이라인은 생략하고, 아이브로로 눈썹 결만 가볍게 살려준다. 핑크 베이지 립스틱을 입술에 바른 뒤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한 MLBB 컬러 크림 섀도를 덧발라 매트하게 마무리한다. 

ORANGE

톱 가격미정 코스. 팬츠 32만8천원 잉크.

톱 가격미정 코스. 팬츠 32만8천원 잉크.

오렌지 컨투어링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는 톤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너무 밝거나 화사한 톤은 눈만 동동 떠 보여 자칫 촌스러워질 수 있기 때문. 오렌지와 브라운 사이의 웜톤 컬러를 눈두덩에 바른 뒤 한 톤 어두운 컬러를 아이홀 부분에 가볍게 터치해 음영 효과는 물론 메이크업 전체에 안정감을 준다. 아이 메이크업이 강조될 수 있게 블러셔는 생략하고, 수분감 있는 누드 톤 립스틱으로 입술을 물들인다. 

사진 김연제 
제품협찬 오들리워크샵 잉크 코스 헤어 박수정 메이크업 정지은 모델 메이케이 스타일리스트 이승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