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wdonga_specialist

#신상 #하트시그널 #벨벳립 #각질순삭

W dong-a specialist review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12. 20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8명이 직접 써본 12월의 신상템. *별점은 5개가 만점.

  1.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 
핑크홀릭 SPF50+ PA++++  


이지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세럼 베이스를 67% 이상 함유해 수분감이 뛰어나요. 장점은 엄청난 커버력이고요. 얇게 발리면서도 잡티는 다 가려주고, 수정화장 안 해도 화사한 피부가 오래 지속되니 모임 많은 연말 필수템이 아닐까 싶어요. 13g 2만9천원. 

총점 ★★★★★

2. 클리오 루즈힐 벨벳 20호 렛 인 로즈


원선희 지금 계절에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우아한 로즈브라운 컬러 립스틱이에요. 약간 붉은빛이 도는 말린 장미 컬러라서 얼굴이 화사해 보여요. 발색이 뛰어나 한 번만 발라도 충분하지만 취향에 따라 2~3회 덧바르면 같은 립스틱이라도 완전히 다른 느낌으로 표현할 수 있어요. 3.4g 1만8천원. 

총점 ★★★★

3. 모로칸오일 컬러 컴플리트 라인

김순미 기능성 샴푸지만 거품이 풍부하고 사용 후 머릿결이 부드러워져 마음에 들었어요. 컨디셔너와 스프레이까지 같이 사용하면 손상모 회복과 선명한 컬러 유지에 더 효과적이라고 하니 꾸준히 사용해볼 예정이에요. 컬러 컨티뉴 샴푸 250ml 3만3천원, 컬러 컨티뉴 컨디셔너 250ml 3만3천원, 프로텍트&프리벤트 스프레이 160ml 3만6천원. 



총점 ★★★★★

4.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

방은희 입자가 거칠지 않아서 피부가 민감한 사람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은은한 장미 향도 마음에 쏙 드네요. 제품을 바르고 롤링할 때 피부가 건조하지 않아서 오히려 마사지를 하는 느낌이었어요. 물론 각질 제거 효과도 좋아요. 자극없는 필링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120g 3만4천원. 

총점 ★★★★★

5.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 SPF50+ PA+++


문하연 수분크림처럼 가볍게 바르면 촉촉하고 환한 필터광 피부로 연출할 수 있어요. 다크닝 현상도 없고,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요즘같이 건조한 계절에 발라도 하루 종일 들뜨지 않아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30ml 5만8천원. 

총점 ★★★★★

6. 달바 화이트 트러플 멀티 트리트먼트 아이크림


송민영 주름 및 탄력 개선은 물론,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아이크림이에요. 바르는 순간 피부 표면을 얇게 코팅하는 느낌이랄까요.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돼 하루 종일 건조하지 않네요. 미세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입 주변에도 같이 바르면 좋아요. 30ml 4만2천원. 

총점 ★★★★

7. 채널A 하트시그널 마스크팩

김잔디 얇고 투명한 마스크팩 시트가 피부에 착 달라붙어서 겉도는 느낌이 없어요. 하트마스크는 안색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고, 시그널마스크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다음 날 화장발이 최고예요! 피부 상태에 따라 1일 1팩 했더니 피부 좋아졌다는 말 많이 듣고 있어요. 1박스(10매) 2만5천원. 

총점 ★★★★

8. 페어리드롭스 라인업 프루프 아이라이너 딥블랙 & 딥브라운


김수진 평소 밋밋한 얼굴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꼭 발라요. 이 제품은 붓 끝의 텐션감이 좋아 한 번에 깔끔하게 잘 그려지고, 빨리 말라서 좋네요. 아이라이너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0.6ml 3만원. 

총점 ★★★★☆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달바 라뮤즈 모로칸오일 아이소이 에이프릴스킨 채널A 클리오 페어리드롭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