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air #musthave

이번 가을에 꼭 사야 할 신상 헤어템

EDITOR 한여진 기자

2018. 11. 15

머릿결과 숱이 동안과 미모를 정직하게 결정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새로 나온 기능성 헤어템에 월급을 탈탈 털어 투자해도 아깝지 않은 이유랍니다.

솝퓨리 노세범 샴푸바

1. 솝퓨리 노세범 샴푸바 
샴푸 뒤에도 유분으로 헤어가 번들거린다면? 각종 세균의 침입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 트러블과 염증을 줄여주는 약산성 노세범 샴푸바를 사용해볼 것. EWG 안전 등급을 받은 자연 유래 원료가 두피 본연의 자생력을 키워준다. 100g 1만6천원대.

2. 츠바키 모이스트 트리트먼트
수분이 가득한 물광 트리트먼트가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수분을 더해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꾼다. 꽃과 과일 추출물이 함유된 아로마 워터가 기분 좋은 향을 전하는 것도 매력. 180g 1만2천원대. 

3. 쏠렉 랩.더마틱 리스타트 샴푸 
민감한 두피가 말썽이라면 랩.더마틱 리스타트 샴푸를 추천한다. 모발뿐 아니라 두피까지 딥 클렌징해주며, 피부와 가장 유사한 pH5.5 약산성으로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4가지 제주 청정 해조 추출물과 홍삼 추출물을 함유했다. 300ml 가격미정.

4. 모로칸오일 프로텍트 & 프리벤트 스프레이
머리카락 끝에 쓱쓱 뿌리면 엉킴을 순식간에 풀어주는 신박템. 아르간 오일이 모발에 자석처럼 밀착해 모피질 깊숙이 영양을 공급, 손상된 큐티클 회복에 도움을 줘 엉킨 헤어를 비단결처럼 만드는 것. 모발 컬러 변색도 예방한다. 160ml 3만6천원. 

5.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2in1 클렌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고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하는 멀티 클렌저. 저자극성 자연 유래 성분을 86% 함유해 헤어뿐 아니라 보디에도 사용할 수 있다.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쓰는 패밀리템으로 제격! 200ml 2만8천원. 



6. 웰라 SP 밸런스 스캘프 에너지 세럼
비오틴, 비타민 등으로 구성된 에너지 맥시멈 콤플렉스 성분이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영양을 공급해 생기 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일주일에 세 번 이상 두피에 바른 뒤 마사지하는데, 모발 손상이 심할 경우 매일 사용하면 머릿결의 드라마틱한 변신을 경험할 수 있을 것. 100ml 가격미정. 

7. 아모스 새틴 플레저 오일
8가지 오일이 보습·영양·보호 3단계로 복합적으로 케어해 새틴처럼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꾸는 퍼퓸 오일. 모발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과 잔여감이 없다. 내용물을 1~2회 펌핑한 뒤 손 전체에 비벼 모발에 고루 바른다. 50ml 2만8천원대. 

8. 엘라스틴 아미노 펩타이드 케어 에센스 크림
1차로 알지닌·라이신·히스티딘 3가지 아미노산이 손상모에 영양을 공급하고, 2차로 작은 생체 분자 펩타이드가 모발 내부의 손상 틈을 탄탄하게 메워주며, 마지막으로 세라마이드 성분이 헤어 겉면을 한 번 더 코팅하는 에센스. 극손상 헤어라면 이 제품을 겟할 것. 100ml 1만5천9백원.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최정미
제품협찬 모로칸오일 솝퓨리 쏠렉 아더마 아모스 엘라스틴 웰라 츠바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