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yle Spy

한혜진 vs 이지아 스타일 퀸은?

기획·이성희 | 사진·문형일 기자, 뉴시스 제공

2014. 01. 06

눈은 드라마를 보고 있지만 손은 스마트폰으로 여주인공의 옷 브랜드, 헤어스타일 등을 검색하고 있다. ‘따뜻한 말 한마디’의 한혜진과 ‘세 번 결혼하는 여자’의 이지아 스타일이 궁금하다.

한혜진 패션&뷰티

Style

불륜녀 역이지만 바른 생활을 추구하며 이성보다는 감성에 충실한 나은진 역을 맡았다. 컬러풀한 아우터와 미니 크로스백을 활용해 모던 시크 룩을 선보이며 완판녀로 거듭나고 있다.

한혜진 vs 이지아 스타일 퀸은?
Hair

“A라인 보브 단발로 커트하고 디지털 에어 볼륨펌을 했어요. 열을 활용해 컬을 넣는 펌으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 수 있지요. 헤어의 볼륨감은 살리면서 가벼운 느낌을 줘 따로 관리할 필요 없이 로레알 얼티미트 에센스를 발라 마무리해요. 컬러는 라이트 오렌지 브라운 컬러를 사용했습니다.” 정샘물 WEST점 부원장 강다현



Make Up

“피부가 깨끗하고 맑아 마임화장품의 비에타 스킨 내추럴 베이지 컬러 파운데이션으로 톤과 결만 정리해요. 마임화장품 비에타 블러셔 핑크 컬러로 진하지 않게 양 볼에 생기를 살리고요. 아이 메이크업 역시 베이스는 피치 톤입니다. 바비브라운의 섀도를 바르고 VDL 써클 젤 라이너 디파인으로 점막을 채운 뒤 마임화장품 비에타 아이섀도 판타지 골드 컬러로 라이너의 경계를 없애주며 그러데이션해 음영을 더하지요. 눈썹은 미키모토 코스메틱 아이브로 섀도로 빈 곳을 채우듯 그리고 VDL 써클 마스카라 디파인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컬링하면 아이 메이크업 완성! 립 역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시어 베이지 102호와 마임화장품의 누드핑크 립스틱을 믹스해 핑크 베이지 톤으로 자연스럽게 마무리해요.” 정샘물 WEST점 정샘물

한혜진 vs 이지아 스타일 퀸은?
1 마임화장품 비에타 아이섀도 3호 판타지 골드 콜라겐 파우더, 아르간 오일 등이 함유돼 눈가를 촉촉하게 가꾼다. 3만8천원.

2 마임화장품 비에타 스킨 파운데이션 SPF27 PA+++ 21호 내추럴 베이지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 제품으로 가벼운 리퀴드 텍스처가 피부에 얇게 밀착된다. 35ml 5만원.

이지아 패션&뷰티

Style

재벌가에 시집 간 오은수 역을 맡은 이지아는 베이식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해 한남동 며느리 룩을 완성했다. 패션학도답게 본인의 소장품을 활용하며 직접 스타일링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혜진 vs 이지아 스타일 퀸은?
Hair

“레이어 없는 커트라 자칫 헤어가 무겁고 둔탁하게 느껴질 수 있어 애시브라운 컬러로 염색했어요.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컬러를 입히지 않고 뿌리보다 모발 끝 부분을 1~2톤 밝게 염색하고요. 펌 역시 볼륨감을 살리기 위해 굵은 로트를 사용했습니다. 스타일링할 때는 젖은 상태에서 볼륨 무스를 바르고 이보 헬멧 스프레이로 컬 고정만 해줍니다.” 아우라 뷰티 정선이

Make Up

“피부가 붉은 편이라 피부톤 보정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을 소량 덜어 전체적으로 톤 보정을 하고 나스의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붓으로 쓸 듯 바르고 수분 스펀지로 톡톡 두드린 후 끌레드뽀보떼 파우더로 마무리합니다. 아이 메이크업은 과도한 컬러를 사용하지 않고 토니모리 크리스탈 블러셔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만 더합니다. 바비브라운 토스트 컬러 섀도로 눈 끝 부분과 언더라인 뒷부분에 한 번 진하게 덧바르고 겔랑 콜 펜슬로 눈 꼬리 부분을 두껍게 그린 뒤 언더라인은 눈동자 중앙 부분 점막을 채워 눈동자가 깊어 보이도록 합니다. 속눈썹은 뷰러로 C컬을 만든 뒤 이니스프리 스키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안쪽만 발라 컬을 고정해요. 립 역시 과하지 않게 바비브라운 트리트먼트 립 샤인으로 생기를 더합니다. 턱과 콧날에 로라메르시에 섀딩으로 음영을 더해 얼굴이 작아 보이도록 연출합니다.” 아바하 박지숙

한혜진 vs 이지아 스타일 퀸은?
1 끌레드뽀보떼 뿌드르 트랑스빠랑뜨 루스 파우더 미세한 입자의 루스 파우더가 피부에 밀착돼 톤을 균일하게 보정한다. 30g 17만원.

2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 가벼운 텍스처의 리퀴드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30ml 6만5천원대.

3 바비브라운 아이섀도 토스트 매트한 파우더 타입 아이섀도로 매끄러운 발림성이 특징. 22.5g 3만4천원대.

4 로라메르시에 브론징 파우더 마그네슘 미리스테이트 성분이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다. 9.7g 4만8천원.

의상·소품협찬·골든듀 아이잗컬렉션 에이글(02-540-4723)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02-3446-2730) 럭키슈에뜨 엘리자베스앤제임스 커밍스텝(02-3447-7701)

제품협찬·로라메르시에(02-514-5160) 마임화장품(080-024-4466) 바비브라운(02-3440-2781) 에스티로더(02-3440-2772) 끌레드뽀보떼(080-564-7700)

스타일리스트·이서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