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AIR CARE

K&I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 모이스쳐 트리플에스

할리우드 스타의 빛나는 헤어 비결

기획 | 한혜선 기자 사진 | 문형일 기자

2012. 05. 02

피부만 좋다고 미인 반열에 오르는 시대는 끝났다. 도자기 피부는 물론 윤기 있고 부드럽게 찰랑이는 머릿결이 필수 요소다. 할리우드 스타들의 ‘잇’ 헤어에센스 실크테라피는 실크처럼 부드럽고 아름다운 머릿결을 만드는 비밀병기다.

K&I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 모이스쳐 트리플에스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실크테라피

K&I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 모이스쳐 트리플에스

실크테라피 마니아로 유명한 메간 폭스(좌)와 블레이크 라이블리(우).



할리우드에서는 실크 같은 머릿결이 스타의 매력을 좌우하는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을 정도로 헤어 케어에 관심이 높다. 스타가 사용하는 헤어 케어 제품 역시 인기다. ‘트랜스포머’의 헤로인 메간 폭스, ‘가십걸’의 블레이크 라이블리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애용한다고 알려진 실크테라피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실크테라피는 모발 성분과 일치하는 17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된 천연 실크를 주원료로 사용해 모발을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줄 뿐 아니라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미국 헤어 프로페셔널 그룹 파르크 시스템의 주력 제품으로 전 세계 99개국에서 판매된다.

천연 실크, 어떤 효과가 있길래?
우아하고 럭셔리한 패션 소재로 각광받아 온 천연 실크가 국내외 미녀 스타들을 비롯한 많은 여성들에게 아름답고 매력적인 헤어 케어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손상된 모발 단백질을 동일한 성분으로 다시 채워준다는 것이 천연 실크가 사랑받는 이유. 천연 실크 성분이 함유된 실크테라피는 처음 태어났을 때의 건강한 모태 머릿결로되돌려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K&I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 모이스쳐 트리플에스


· 성분 모발 성분과 동일한 17종의 아미노산 함유로 흡수력이 뛰어나다.
· 탄력·촉감 천연 실크 성분이 함유돼 탱탱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 보습 실크 자체의 무게보다 2.5배 높은 수분 보유력으로 머릿결을 촉촉하게 해준다.
· 윤기 빛 반사력이 뛰어난 삼각형 입자구조가 모발을 윤기 있게 한다.
· 모발 보호 열을 가하면 강해지는 실크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꾼다.

1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천연 실크 성분이 함유돼 푸석한 모발을 윤기 있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에센스로 약초, 비타민 성분이 포함돼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모발과 동일한 17개의 아미노산이 함유돼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돌려준다. 150ml.
2 실크테라피 모이스쳐 트리플에스 천연 실크와 콩 단백질 성분이 거칠고 건조한 모발을 회복시키는 헤어 트리트먼트 에센스. 잦은 열펌과 드라이어 사용으로 케라틴이 파괴된 손상 모발을 보호하고 재생 코팅막을 만들어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140ml.

★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말하는 실크테라피

K&I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 모이스쳐 트리플에스


“화장대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는 데일리 필수품이죠”
헤어 제품도 스킨케어와 마찬가지로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해요. 요즘 제 화장대 중앙에는 실크테라피 트리플에스가 자리하고 있지요. 헹구지 않는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유분감이 없어 사용하기 편하고, 바른 후에는 반짝이고 찰랑거리는 모발을 만들어준답니다. 손상된 머릿결을 회복시키고, 볼륨감을 살려주는 것도 장점이죠. 펌 시술을 할 때 실크테라피를 섞어 사용하면 모발 손상을 막을 수 있어요. 김민경(이가자 헤어비스 홍대점)

K&I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 모이스쳐 트리플에스


“모발에 힘을 주는 건강한 에너지, 실크테라피예요”
펌이나 염색을 하기 전과 후에는 반드시 실크테라피를 사용해요. 손상을 막아 찰랑거리고 윤기 있는 모발이 된답니다. 실크테라피는 가볍고 부드러우며, 끈적이지 않아 사용하기 편해요. 특히 펌 모발에 바르면 부스스함이 없어지고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이 들며, 촉촉함도 오래 지속되지요. 저 역시 피부만큼이나 모발에 정성을 들이는데, 실크테라피는 화장대와 욕실에 두고 매일 발라요. 가방 안에도 챙겨 다니면서 수시로 사용하니 머릿결이 실크처럼 부드럽게 변했답니다. 인성자(시오장 헤어스 이대점)


머릿결 레벨 셀프 테스트

내 머릿결 건강 점수는 10점 만점에 몇 점?
□ 샴푸나 린스 등 헤어 제품은 마트에서 구입한다.
□ 주로 저녁보다 아침에 샴푸한다.
□ 샴푸 후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는다.
□ 샴푸하는 시간은 보통 1분 정도 소요된다.
□ 머릿결은 타고나는 것이라 생각한다.
□ 선호하는 화장품 브랜드는 있지만 헤어 케어 브랜드는 없다.
□ 나의 헤어 케어 제품은 욕실에서 사용하는 것이 전부다.
□ 샴푸는 단순히 모발과 두피만 깨끗이 씻어주면 된다.
□ 헤어 펌, 염색 등 스타일링을 자주 하는 편이다.
□ 헤어스타일이 나의 이미지를 크게 좌우하지는 않는다.

체크된 개수는 몇 개인가요?
1~3개_실크처럼 부드러운 머릿결을 포기하셨나요?
당신의 손상된 머릿결도 부드러워질 수 있어요! 실크테라피 손상모 완벽 케어 세트로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집중 케어를 하면 머릿결에 자신감이 생길 거예요.
4~6개_헤어 케어에 관심이 많지만 머릿결엔 자신 없네요
스타일링과 염색으로 손상된 머릿결 회복이 시급한 당신! 갈라지고 거칠어진 머릿결에 딱 맞는 실크테라피 케어로 자신감을 찾아보세요!
7~8개_헤어 케어에 대한 기본기는 확실히 알고 계시군요!
눈부신 머릿결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셀프 케어가 중요합니다. 주 2회 이상 모발 상태에 맞는 트리트먼트를 꾸준히 사용하면 머릿결이 빛나는 것을 느끼실 거예요.
9~10개_당신의 머릿결 레벨은 최고!
이미 헤어 케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계신 당신께 실크테라피 오리지널과 모이스쳐 트리플에스를 추천합니다. 최상의 머릿결을 오래 유지하세요.


문의 | 실크테라피(www.silktherapy.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