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BEAUTY EVENT

세 딸이 엄마에게 바치는 감사의 선물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색(色)다른 변신 이벤트

기획·한혜선 사진·문형일 기자 || ■ 문의·미쟝센(www.mjsen.co.kr 080-023-5454) ■ 헤어&메이크업·레이첼by김선영(02-3444-1315)

입력 2010.11.10 14:34:00

남편을 일찍 여의고 세 딸에게 아빠 역할까지 하느라 자신을 꾸밀 여유가 없었다는 엄마를 위해, 딸들이 나섰다. 흰색 모발을 자연스러운 갈색으로 컬러링하고 메이크업까지 마친 엄마의 모습을 보고, 딸은 환한 웃음을 지었다.
세 딸이 엄마에게 바치는 감사의 선물


“세 딸 뒷바라지하느라 멋 부릴 새도 없이 일과 살림만 한 우리 엄마, 생각만 하면 마음이 짠해요. 자신을 잊은 채 오로지 자식 위해 살아온 엄마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해드리고 싶어 응모합니다. 젊었을 때 한 미모 했던 엄마에게 변신할 기회를 드리고 싶어요.”
어렸을 때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엄마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는 김윤전(30), 윤미(27), 윤복(24) 세 자매가 여성동아 앞으로 다정한 가족사진을 넣은 편지를 보내왔다. 출장이 많은 직업이라 엄마와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해 특별한 데이트를 하고 싶다는 큰딸, 올해 취업을 했다는 둘째 딸, 대학을 졸업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철부지 막내딸의 사연까지, 총 세 통의 편지가 담긴 것. 이벤트 당첨 소식을 듣고 세 딸은 불꽃 튀는 경쟁을 했고, 결국 맏언니 윤전씨가 엄마와 동행하기로 결정됐다.

세 딸이 엄마에게 바치는 감사의 선물

펄 샤이닝 컬러케어 에센스 모발 손상 보호 성분인 UV엄브렐라가 함유돼 손상 및 건조를 막고, 염색 후 색상 지속력을 높여준다. 150ml 9천원대.



“다들 엄마와 함께 데이트하고 싶어 경쟁이 치열했어요. 이벤트를 처음 제안한 것도 저였고, 촬영 당일 스케줄이 가능한 것도 저였기에 동생들은 울며 겨자 먹기로 양보했죠. 엄마와 단둘이, 오랜만의 나들이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어머니 김동숙씨(61)는 모발 중 반 정도가 흰머리라 당장 염색이 필요했던 상태. 예전에 집에서 헤나를 직접 해 모발 손상도 심했다. 헤어디자이너는 모발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줘 촉촉하게 가꾼 후 새치 커버와 염색을 했다. 피부가 까무잡잡한 어머니의 얼굴이 환해 보이도록 밝은 컬러 새치커버용 자연 갈색을 사용했다. 너무 밝은 컬러는 어두운 겨울철 의상과 잘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자연 갈색에 무디브라운을 섞어 깊이 있는 브라운 톤으로 연출했다. 염색이 처음이라는 윤전씨는 다크초코 색상에 그레이프 퍼플을 2:1로 섞어 가을과 어울리는 컬러로 스타일링했는데, 빛에 반사되면 깊이감이 더해져 가을 느낌이 물씬 났다. 스타일링 후에는 염색 모발의 컬러감을 살리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펄 샤이닝 컬러케어 에센스를 발라 마무리했다. 염색 후 컬러케어 에센스를 꾸준히 바르면 모발 손상 및 건조를 막고, 색상 지속력을 높인다.
원하는 컬러로 헤어 스타일링하고 메이크업도 마친 모녀는 카메라를 바라보고 나란히 앉았다. “아이와 오랜만에 함께 사진을 찍네요. 이렇게 예쁘게 헤어·메이크업까지 마치고 찍으니 기분이 새로워요”라며 연신 미소를 짓는 김씨. 딸 윤전씨도 “엄마, 앞으로 시간 자주 내서 집에서도 염색해드릴게요. 열 살은 더 젊어 보여요”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세 딸이 엄마에게 바치는 감사의 선물




세 딸이 엄마에게 바치는 감사의 선물


▼ For Mother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자연 갈색 새치 60호 ·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무디브라운
전체 모발 중 흰 모발이 50%로, 새치 염색이 절실했던 김동숙씨는 자연스러운 갈색을 선택했다. 헤어디자이너는 새치용 브라운컬러에 무디브라운 컬러를 섞어 브라운 헤어에 깊이를 더했다.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염모제는 녹차, 알로에 등 천연 항산화 성분이 함유돼 머릿결을 건강하게 가꿔주고, 두피 보호 파우더인 천연 오리엔탈 허브 성분이 들어 있어 염색 시 두피 트러블을 완화시키고 머릿결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60g 1만원대.

세 딸이 엄마에게 바치는 감사의 선물


▼ For Daughter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다크초코 턴컬러 ·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그레이프 퍼플
김윤전씨는 밝은 톤보다 어두운 계열 컬러를 원해 헤어스타일리스트는 계절과 어울리는 다크초코 색상을 추천했다. 여기에 조명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는 그레이프 퍼플을 섞어 매력적인 컬러로 연출했다. 미쟝센 아쿠아 마일드 에센스 염모제는 염색력과 지속력이 좋아 빛나는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한다. 싱그러운 과일 향이 나 스타일은 물론 기분까지 산뜻하게 바꿔준다. 60g 1만원대.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와 함께하는 모녀의 색(色)다른 이벤트

‘여성동아’ 모녀 독자의 사연을 공모합니다

출산 후 스타일 변신을 원하는 딸을 위해 보낸 어머니의 사연, 엄마에게 사랑과 고마움을 표현하고픈 딸의 사연 등 모녀의 따뜻한 스토리를 보내주세요. 선발된 모녀에게는 염색 서비스가 진행되며, 샴푸·헤어팩·에센스 등 스타일 그린 3종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빗 염모제로 구성된 7만원 상당 미쟝센 선물세트를 드립니다. 미쟝센 스타일 그린은 연꽃, 생강, 대나무 등 100% 천연 식물 추출물과 천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민감한 두피에 좋은 제품입니다. 당첨된 모녀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며, 염색 과정과 모습은 ‘여성동아’에 게재됩니다. 염색 서비스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레이첼by김선영에서 진행됩니다.

● 응모방법 엄마 혹은 딸과 함께 찍은 사진과 사연을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미쟝센 이벤트 담당자 앞(보내주신 사진과 편지는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세 딸이 엄마에게 바치는 감사의 선물
선발된 모녀에게 증정되는 미쟝센 선물세트. 스타일 그린 샴푸, 헤어팩, 에센스와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빗 염모제로 구성됐다.


여성동아 2010년 11월 563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