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Beauty

신민아의 예뻐지는 뷰티 습관

아기처럼 투명한 피부 돋보이는~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오르비스(080-301-5050) 제공||■ 제품협찬·오르비스 ■ 소품협찬·아이홈(www.iehome.kr) 도니아(www.donya.co.kr) ■ 도움말·전미연(알트앤노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02-3446-3288) ■ 제품협찬·슈에무라(02-3497-9775) 맥(02-3440-2762) 베네피트(02-3438-9680) 오르비스(080-301-5050)

2008. 08. 14

신민아의 예뻐지는 뷰티 습관

▼ Skin Care
꼼꼼한 클렌징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환한 미소와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 연기자 신민아(24).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하고 나면 뾰루지가 올라오는 민감성 피부라 기초제품은 자극이 적고 유분이 없는 오일 프리 타입을 사용한다. 특히 클렌징에 신경을 쓰는데, 젤 타입의 클렌저를 손에 덜어 피부결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원을 그리면서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녹여낸다. 미지근한 물로 여러 번 씻어낸 뒤 거품이 풍부한 폼클렌저로 살살 문질러 이중 세안하고 마지막에 찬물로 패팅해 모공을 조여준다. 세안 후에는 보습 효과가 있는 스킨·로션·아이크림·에센스·크림 등 기초 라인을 꼼꼼하게 바른다.
환한 피부 만들어주는 수면팩
일주일에 2~3번은 잠자기 전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수면팩을 얼굴과 목에 골고루 펴 바르고 톡톡 두들겨 흡수시킨 뒤 수면을 취한다. 특히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는 피부의 재생과 회복이 가장 활발한 시간대로 이때 잠을 자야 수면팩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수면팩을 바르기 전 단계에는 크림을 바르지 않는데, 크림이 피부막을 메우면 팩의 영양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지 못하기 때문이다.

▼ Body Care
식이요법과 스트레칭으로 몸매를 날씬하게~
날씬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한식 위주의 식단으로 하루 세 끼 일정한 양의 식사를 하고, 틈틈이 몸을 움직여 스트레칭을 하는 것. 밀가루나 기름진 음식은 되도록 먹지 않고 섬유질이 많은 채소와 과일, 요구르트를 틈날 때마다 먹어 공복감을 없앤다. 식이섬유와 비타민 C가 풍부해 변비를 예방하고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는 슬리밍 셰이크를 즐겨 먹는 것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노하우. 또 이동하는 차 안이나 촬영 대기실에서도 쉬지 않고 양손을 깍지 낀 상태에서 팔꿈치를 곧게 펴고 머리 위로 들어 올리거나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바로 서서 무릎을 직각으로 구부렸다 폈다 하는 동작을 하며 군살이 생기는 것을 막는다.



Her Beauty Item
신민아의 예뻐지는 뷰티 습관

1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없애주는 오르비스 클렌징 리퀴드. 150ml 1만8천원.
2 등과 가슴 부분의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켜주는 오르비스 클리어 바디 로션. 215ml 1만7천원.
3 밤에 바르고 자면 피부가 맑고 깨끗해지는 오르비스 오버나이트 화이트닝 젤. 30g 4만원.
4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오르비스 슬리밍 쉐이크 피치맛. 700g 1만8천원.

▼ Make-up
Base 메이크업 전 보습 효과가 있는 스킨과 로션을 바르고 가볍게 마사지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자외선을 차단시키고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톤을 보정한 뒤 가벼운 느낌의 워터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꼼꼼히 펴 바른다. 이때 피부결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얇게 여러 번 덧발라 뭉치지 않게 하는 것이 포인트.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파우더 대신 컨실러로 잡티를 커버하고 은은한 펄이 들어간 브라이트너를 눈밑에 발라 다크서클을 없앤다.



Eye 파스텔 톤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펴 바르고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를 메워주듯 그려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든다. 아이라이너를 사용하기 전 파우더로 유분을 살짝 눌러준 후 눈썹 사이를 아이라이너로 얇게 메우고 다시 파우더로 가볍게 터치해주면 눈밑에 묻어나거나 번지지 않는다. 뷰러로 속눈썹 뿌리부터 집어 올린 후 블랙 마스카라를 발라 눈매를 또렷하고 그윽하게 만든다. 마스카라를 바를 때는 속눈썹 뿌리가 시작되는 안쪽 라인에서 위로 쓸어 올리듯 빗어야 자연스러우면서도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Cheek&Lip 미세한 펄이 함유된 연한 핑크 컬러 블러셔를 브러시에 묻혀 광대뼈를 둥글게 감싸듯 발라 생기를 더하고, 입술에는 핑크빛 립글로스로 윤기를 줘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Her Beauty Item
신민아의 예뻐지는 뷰티 습관

1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주는 베네피트 허 글로시니스. 3g 2만6천원.
2 피부에 잘 스며들어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오르비스 워터 파운데이션. 30ml 1만9천원.
3 호호바오일이 들어 있어 보습 효과가 있는 슈에무라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2.1g 2만4천원.
4 피부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주는 맥 쉬어톤 블러쉬 큐트. 6g 2만8천원.
5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오르비스 컬러&뉴앙스베이스 오프화이트. 30g 1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