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Know-how

빛나는 명품 피부 만드는 집중 트리트먼트 케어

기획·권소희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 ■ 제품협찬&문의·SKIN79(www.skin79.com) 3Ps(www.3-ps.co.kr) 닥터랩(www.drlab.co.kr) 더마알엑스(www.dermarx.co.kr) 맨즈클래식(www.wizmen.co.kr) ■ 헤어&메이크업·라뷰티코아(02-544-4131) ■ 모델·천영은 김정수

2008. 04. 10

깨끗하고 맑은 피부 만드는 생활 습관과 올바른 뷰티 케어법 등 명품 피부 만드는 스페셜 뷰티 케어 노하우를 소개한다.

빛나는 명품 피부 만드는 집중 트리트먼트 케어

For Women

명품 피부 만드는 생활 속 노하우
피부가 나이를 가늠하는 척도가 되면서 맑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가꾸기가 주목받고 있다. 주름은 물론 잡티마저 없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생활 속에서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자외선을 철저하게 차단한다 자외선은 주근깨·기미 등 얼굴의 잡티와 주름을 만드는 노화의 주범이다. 외출할 때는 계절이나 날씨에 관계없이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고 외출 후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비비크림을 수시로 덧바른다.

수분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세안 후 수분이 함유된 토너와 로션으로 피부를 정돈하고 수분에센스나 크림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일주일에 한두 번씩 수분팩이나 스팀타월을 해주면 건조한 피부가 촉촉해지고 노폐물과 각질이 제거돼 맑은 피부를 만들 수 있다.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분미스트를 뿌려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피부에 영양을 주는 제품을 꾸준히 바른다 피부 깊숙이 영양성분을 전달해주는 기능성 제품을 사용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면 피부가 한결 윤기 있어진다. 눈가, 입가, 이마 부위는 잔주름이 생기기 쉬우므로 보습 성분이 함유된 안티링클 제품을 꼼꼼히 바른다. 일주일에 2번 정도 보습팩으로 촉촉함을 더하는 것도 좋다.



명품 피부 만드는 뷰티 아이템
빛나는 명품 피부 만드는 집중 트리트먼트 케어

1 3Ps 에이지니스트 엠엑스 매직 이펙트 컨센트레이터 EGCG 성분이 노화를 예방해 주름을 없애고 잡티가 생긴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스팟 트리트먼트 제품. 15ml.
2 SKIN79화이트워터 드롭 에센스 피부에 바르는 순간 촉촉한 물방울이 생성돼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하얗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미백기능성 워터드롭 에센스. 70ml.
3 SKIN79 화이트 모이스쳐 크림 히아루론산, 비타민 E, 식물성 콜라겐 등 풍부한 영양성분이 깊숙이 흡수돼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백기능성 크림. 50ml.
4 3Ps 에이지니스트 엠엑스 리프팅 슬리핑 크림 마스크 잠자는 동안 주름을 없애주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주는 슬리핑 팩. 70ml.
5 닥터랩 에이지 컨트롤 엑스트라 리치 크림 피부재생 능력을 강화시켜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만드는 주름개선 기능성 고보습 영양크림. 50ml.
6 SKIN79 화이트퓨어 미스트 강한 자외선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칙칙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화이트닝 기능의 미스트. 150ml.

빛나는 명품 피부 만드는 집중 트리트먼트 케어

For Men
생기 있고 건강한 남편 피부 만들기 프로젝트
평소 피부관리에 소홀한 남자들도 꾸준히 관리하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특히 묵은 각질과 커진 모공은 남편의 피부결을 거칠게 만드는 주요 원인. 평상시 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기초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일주일에 2~3번은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고농축 팩을 한다.

탄력 있는 피부 만드는 안티에이징 아이템
남성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각질케어와 꼼꼼한 세안이 필수! 여기에 스킨케어 제품을 꼼꼼하게 발라 피부가 거칠어지지 않도록 한다. 남편이 세안 후 스킨 하나 바르는 것도 귀찮아한다면 스킨·에센스·로션이 하나로 되어 있는 멀티 제품을 화장대 위에 마련해두는 것도 좋다.
1 맨즈클래식 데일리 폼 클렌저 쉐이빙 화이트닝 기능이 있는 폼클렌저로 번들거리고 거친 남자 피부를 부드럽고 말끔하게 만든다. 120ml.
2 맨즈클래식 더블 이펙트 아이세럼 눈가의 미세 주름과 칙칙함을 없애 탄력 있고 환하게 만드는 이중 기능성 아이세럼. 15ml.
3 맨즈클래식 토닝로션 2 in 1 산뜻한 에센스 타입의 토너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상쾌하고 부드럽게 해준다. 100ml.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드는 아이템
자연스러운 색상의 남성 전용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면 맑고 깨끗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4 맨즈클래식 더블 이펙트 비블레쉬밤 스트레스와 자외선 등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주며 미세한 주름을 감춰주는 남성 전용 비비크림. 43.5g

보송보송한 피부 만드는 아이템
번들거리는 피부로 좋은 인상을 주기는 쉽지 않다. 비즈니스로 바쁜 남편을 위해 피지를 관리용 에센스를 준비하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5 맨즈클래식 세범 컨트롤 에센스 땀과 피지 등으로 번들거리는 피부와 T존 부위를 관리해 깨끗하고 산뜻하게 가꿔주는 피지조절 기능성 에센스. 50ml

잦은 면도로 피부가 민감해진 남편을 위한 아이템
면도를 자주하는 남성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6 맨즈클래식 센서티브 쉐이빙 크림 잦은 면도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셰이빙 크림. 120ml
7 맨즈클래식 리프레쉬 애프터 쉐이브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세안이나 면도 후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130ml

몸짱 남편을 위한 아이템
안티에이징 성분이 들어 있는 보디 제품을 사용하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8 맨즈클래식 올인원바디 클렌저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클렌징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와 두피 속 노폐물까지 깨끗이 씻어줘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든다. 200ml
9 맨즈클래식 피트니스 바디 젤 시원하고 상쾌한 젤 타입으로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든다. 200ml

빛나는 명품 피부 만드는 집중 트리트먼트 케어

Special Care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만드는 스페셜 케어 아이템
1 더마알엑스 콜라겐 트리트먼트 마린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주는 앰풀. 고농축의 영양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넘치게 해준다. 3ml×10.
2 닥터랩 울트라 퍼밍 아스타잔틴 솔루션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고농축 앰풀. 비타민, 캐비어 , 해조 추출물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30ml.
3 더마알엑스 카렌듈라 트리트먼트 카렌듈라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성분이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드는 앰풀. 비타민 E와 미네랄 성분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3ml×10.
4 SKIN79 수퍼+ 비블레쉬밤 핫핑크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정리하고 잡티와 주름을 커버하는 기능이 있는 비비크림. 피지조절 기능이 있어 번들거리지 않으며 자외선 차단(SPF 25/PA++)도 가능하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뭉치지 않아 화장한 얼굴 위에 덧바르기 좋다. 40g.
5 SKIN79 퍼밍 벨벳 마스크 피부 온도에 따라 젤이 녹으면서 피부 속에 영양을 공급하는 고농축 젤 타입의 마스크팩. 마린콜라겐과 코엔자임 Q10,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6 SKIN79 옥시전 디톡시화잉 마스크 피부에 집중적으로 산소를 공급해 생기 있고 맑은 피부를 만드는 크림 타입의 마스크팩. 천연 식물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75ml.
7 SKIN79 허니&캐비어 무스팩 벌꿀과 캐비어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영양을 줘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든다. 풍성한 거품이 있는 무스 타입의 팩으로 피부에 발라 문지르면 부드러운 크림 상태로 변한다. 100m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