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Click! Click!

션·정혜영 부부의미니 홈피

가족과 이웃에 대한 사랑이 듬뿍~

글·김새미‘자유기고가’ / 사진·동아일보 사진DB파트

2007. 03. 20

지난 2004년 결혼해 돌배기 딸을 키우며 알콩달콩 살아가는 션·정혜영 부부. 이웃사랑에도 앞장서 화제를 모으는 션·정혜영의 단란한 결혼생활을 미니홈피를 통해 들여다보았다.

션·정혜영 부부의미니 홈피

지난 2004년 결혼한 션(35·본명 노승환)·정혜영(34) 부부는 결혼한 뒤 각종 선행을 베풀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결혼기념일마다 매일 1만원씩 모은 3백65만원을 ‘밥퍼 나눔 운동’에 기부하고 서울 청량리역 무료 급식소에서 봉사활동을 해온 것. 독실한 크리스천인 이들 부부의 미니홈피(www.cyworld.nate.com/sean1010)를 클릭하면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사랑하라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고 적힌 메인 화면의 성경 말씀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결혼생활 2년 만큼의 시간이 더해져 결혼 전보다 더욱 행복하다는 부부
이들 부부의 미니홈피 사진첩에는 총 11개 폴더가 있는데 첫 번째 폴더 ‘me,myself,and I’를 클릭하면 단짝 지누·김준희 부부와 함께 한 모습, 남편 션이 교회에서 간증하고 있는 모습,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박찬호·김병현 선수와 함께 찍은 사진 등이 올라와 있다. 그중 션이 10년 동안 모은 운동화들을 한꺼번에 진열해 놓은 사진이 인상적인데 사진 밑에는 ‘신발 진짜 많다;크악~ㅋㅋㅋ’ ‘저 몇 개만 주샘 ㅋㅋㅋ’ 등의 재밌는 댓글들이 달려있다. 션의 예전 모습이 궁금하다면 ‘give it up(ma’ pix)’폴더를 클릭해보자. 노란색 머리를 하고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모습, 서태지와 아이들의 백댄서로 활동하던 시절의 모습 등이 담겨있다. ‘ma’ doggz’폴더는 서태지와 아이들, 차두리, 박찬호, 솔리드의 김조한, 이준 등 션과 가깝게 지내는 지인들과 동료 연예인들의 사진을 올려둔 곳. ‘서태지와 아이들’ 사진 밑에는 ‘모두가 너무 어려보이잖아 ㅋㅋㅋ’라는 장난기 섞인 말도 적어 놓았다.
션·정혜영 부부의미니 홈피

‘ma’ wedding’폴더를 클릭하면 션·정혜영 부부의 결혼식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다. ‘my lovely angel’폴더는 아내 정혜영의 사진들이 담겨있는 곳. 션이 정혜영에게 프러포즈를 하고 있는 사진부터 결혼 2주년 기념일날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 커피숍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까지 다양한 사진들이 펼쳐진다. ‘Being married to you…’라는 제목이 달린 사진 밑에는 결혼기념일 2주년을 맞아 션이 정혜영에게 보낸 카드 내용을 공개했는데 ‘2004년 10월8일보다 결혼생활 2년이란 시간만큼 더 행복해져 있는 당신 남편 SEAN이’라는 고백을 남겨놓아 방문객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우리 아기’폴더를 클릭하면 딸 하음이와 함께 온가족이 옷을 맞춰 입고 찍은 사진, 부부가 하음이 볼에 입을 맞추고 있는 사진 등을 볼 수 있다. ‘혜영이가 만든 하음이 첫 번째 생일 케이크’라는 제목이 달린 사진에서는 정혜영이 직접 만든 하음이의 생일 케이크를 볼 수 있다. 케이크 위는 ‘아빠’ ‘엄마’ ‘하음’이라고 적혀있는 쿠키로 장식했는데 사진 밑에 ‘혜영이가 만든 돌 케이크에 쓸 쿠키들, 우리 가족하고 똑같이 닮았다. 웃는 모습이…’라는 글이 적혀있다.
가족사랑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부부의 미니홈피 방명록에는 ‘진짜 진짜 아름다워 보여요~저도 꼭 두 분처럼 이쁘게 살고 싶어요..^^ 끝까지 행복하고 이쁜 모습 보여주세요~~*^^*’, ‘저두 결혼해서 이렇게 이뿌게 살고 싶어여^^ 어떻게 하면 이렇게 살 수 있죠??흐흐 부럽기………..♡ 즐겨찾기할께용^^’등의 응원메시지들로 가득하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