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Beauty class

‘여성동아’와 비오템이 함께한 라인 필 뷰티 클래스

글·김동희 기자 / 사진·박해윤 기자 || ■ 장소제공·하얀나라피부과(02-568-7175) ■ 자료제공·비오템(02-3497-9705)

입력 2006.04.05 14:17:00

‘여성동아’ 독자들을 위한 비오템 라인 필 뷰티 클래스가 열렸다. 독자들은 주름의 생성 원인과 피부 타입별 피부관리법을 배우고 전문의에게 피부 상담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여성동아’와 비오템이 함께한 라인 필 뷰티 클래스

‘여성동아’ 독자를 위한 비오템 라인 필 뷰티 클래스가 지난 3월7일 대치동 하얀나라 피부과에서 열렸다. 행사에 참여한 6명의 독자들은 피부과 전문의 유상희 원장(35)에게 피부 노화의 원리, 필링(박피)에 관해 배웠다.

세포 재생 주기를 정상화시켜주는 필링
피부 표면에 있는 표피층은 30~45일 간격으로 재생된다. 피부 바깥층에 쌓인 노화된 각질이 제거되고 새로운 세포가 올라오면서 피부는 젊고 건강하게 유지된다. 그러나 자외선과 활성산소 등 여러 원인으로 세포 재생 주기가 느려지면서 노화된 각질이 떨어져 나가지 못하고 피부에 쌓인다. 또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재생 속도도 느려져 피부는 점차 탄력을 잃고 주름이 생기게 된다.
각질을 제때 없애주면 세포 재생 주기가 정상화되어 피부의 탄력을 되찾을 수 있다. 각질 제거 효과가 있는 기초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거나 홈필링 제품을 이용하면 되는데, 화학 성분으로 피부 표면을 인위적으로 벗겨내는 필링 제품을 자주 쓰면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제품에 표시된 사용 주기를 반드시 지켜야 한다. 특히 민감성이나 악건성 피부, 알레르기성 피부는 손목 등에 패치 테스트를 한 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 타입 측정 후 전문의에게 상담 받아
‘여성동아’와 비오템이 함께한 라인 필 뷰티 클래스


강의 후엔 노화를 예방하는 재료로 만든 다과를 들며 한 명씩 피부 타입 측정기로 피부 상태를 진단받았다. 측정이 끝난 후 유상희 원장에게 피부 타입별 관리법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또한 평소 궁금하게 여겨오던 피부 문제에 대해 질문하는 시간도 가졌다. 독자들은 행사가 끝난 후 50만원 상당의 비오템 라인 필 6종 세트를 선물로 받았다.
01 피부과 전문의 유상희 원장이 피부 노화와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필링의 원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02 안수지 주부가 진단기로 피부 측정을 받고 있다.
03 강의 후엔 노화 예방에 좋은 과일과 견과류로 이뤄진 간단한 다과를 들었다.

비오템 라인 필 라인
‘여성동아’와 비오템이 함께한 라인 필 뷰티 클래스
세포 재생을 담당하는 효소를 활성화시키고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도와 주름 예방과 감소 효과가 있다. 세포 재생을 촉진시켜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도록 유도하므로 피부 자극이 적다. 닦아내거나 씻어내지 않고 일반적인 스킨케어 제품처럼 매일 사용할 수 있다.

1 라인 필 데이 크림 낮 전용 주름 감소 크림. 묵은 각질 제거와 콜라겐 형성을 돕는다. 50ml 8만5천원.
2 라인 필 스킨&로션 묵은 각질 제거를 돕고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화장솜에 묻혀 가볍게 닦아낸다. 각 125ml 4만5천원.
3 라인 필 아이크림 눈가 전용 안티링클 케어 제품. 15ml 6만원.
4 라인 필 에센스 콜라겐, 엘라스틴 등 피부 세포를 구성하는 섬유소가 파괴되는 것을 막아준다. 30ml 8만8천원.
5 라인 필 나이트 크림 피부 재생이 가장 활발히 이뤄지는 밤 시간 동안 세포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의 긴장을 풀어준다. 50ml 7만원.


여성동아 2006년 4월 508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