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goods

7style 욕실 리모델링 아이디어

주부들이 가장 고치고 싶은 공간 1위

■ 기획·정윤숙 ■ 사진·박해윤 기자

2004. 07. 06

2평도 채 안 되지만 자주 찾는 중요한 생활 공간이 바로 욕실. 집안 인테리어와 공간의 크기에 맞게 꾸민 7가지 스타일의 욕실 리모델링 아이디어.

7style 욕실 리모델링 아이디어

▲ Style 1_ 편안한 휴식을 주는 고급스러운 공간부드러운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가 안정감을 주는 욕실. 월풀 욕조를 설치하고 바닥은 대리석으로 마무리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서랍장을 따로 두어 수납공간을 넓힌 것이 특징. 새턴바스 제품.


◀ Style 2_ 이국적인 지중해 스타일시원한 블루 컬러가 눈길을 끄는 지중해풍 스타일. 모로코풍 디자인의 세면대와 같은 디자인의 브래킷이 달린 거울을 매치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독특한 스타일로 욕실을 꾸미고 싶다면 새롭게 시도해볼 만하다. 새턴바스 제품.

▶ Style 3_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 욕실강렬한 레드 컬러 벽면이 눈길을 끄는 로맨틱 스타일. 화이트 톤 욕실에 붉은색 플라워 프린트 벽지를 바르고 갤러리창을 달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욕조가 없는 작은 사이즈의 욕실이나 손님용 욕실에 잘 어울린다.


◀ Style 4_ 유행 컬러 그린으로 꾸민 유럽 스타일그린 톤의 글라스 타일을 한쪽 벽 전체에 발라 시원한 느낌을 준다. 우아한 디자인의 욕조와 해바라기 샤워기를 설치하고, 베네치안 스타일의 거울을 매치해 유럽풍 욕실을 완성했다.

▶ Style 5_ 화이트&블루의 심플 코디네이션화이트와 블루 컬러를 매치해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 스틸 소재의 커다란 해바라기 샤워기를 설치하고 화이트 샤워 커튼을 달아 깔끔한 분위기를 더했다. 갤러리창과 블루 타일 벽이 세련된 느낌을 준다.




◀ Style 6_ 세련미가 돋보이는 모던한 스타일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을 주는 모던한 스타일의 욕실. 벽면 전체에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가 믹스된 타일을 바르고 바닥에는 회색 타일을 깔아 안정감을 주었다. 세면대 아래에 서랍장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스틸 프레임의 직사각형 거울을 달아 마무리했다. 새턴바스 제품.

▶ Style 7_ 수납공간을 넓힌 실용 아이디어 욕실세면대 아래에 타일을 붙여 만든 테이블을 짜넣어 수납공간을 넓힌 욕실. 욕실이 작아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면 이용해볼 만한 아이디어다. 여기에 내추럴한 라탄 바구니를 활용해 모던하고 세련된 화이트 톤의 욕실을 완성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