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ving 쇼핑 카탈로그

아이방 가구 꼼꼼하게 따지면서 구경하기

아이 눈높이에 맞춰 골라주세요~

■ 기획·이지은 기자(jeun@donga.com) ■ 사진·이승렬 ■ 코디네이터·황인영 ■ 제품취재·목수희 ■ 제품사진·정경진 ■ 가구협찬·가가갤러리(02-3442-0406) 도도가구(02-517-3846) 안데르센(02-3445-2477) 유니디자인(02-545-6612) 플렉사(02-512-0515)

입력 2003.01.10 14:50:00

사랑하는 아이에게 예쁜 가구를 사주고 싶은 것은 모든 엄마들의 공통된 마음. 하지만 아이가 사용할 가구는 엄마의 취향보다는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고르는 것이 좋다. 단 어떤 기능이 있는지 꼼꼼하게 따지는 것은 엄마의 몫. 사고 나서 절대 후회하지 않을 아이방 가구 카탈로그.

▲연년생인 자매가 함께 쓰는 방으로 앤티크 침대 2개를 나란히 놓았다. 레이스 소재의 침대 시트와 커튼이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아이방 가구 꼼꼼하게 따지면서 구경하기

초등학교 3학년인 아이를 위한 공부방. 아이가 성인이 될 때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의 책상과 책장을 선택했다. 방 중앙에 커다란 책상을 놓아 친구들이 왔을 때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엄마의 배려다. 벽에 동그랗게 문을 내어 아이의 모습을 수시로 체크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방 가구 꼼꼼하게 따지면서 구경하기

▲ 커다란 놀이 테이블과 동물 무늬 벽지로 꾸민 아이방. 놀이 테이블 옆에 수납장을 놓아 아이가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을 스스로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방 가구 꼼꼼하게 따지면서 구경하기

[발레리나 3단 서랍장]발레하는 곰이 그려져 있는 서랍장. 아이 옷뿐만 아니라 장난감, 학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다. 16만3천원 도도가구.

아이방 가구 꼼꼼하게 따지면서 구경하기

[나나 옷장]꽃, 동물 그림이 어우러진 옷장으로 여성스러우면서 귀여운 느낌을 준다. 위쪽은 여닫이장으로, 아래쪽은 서랍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부에 거울, 서랍, 선반이 설치되어 있다. 79만원 가가갤러리.



여성동아 2003년 1월 469호
Living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