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IET TREND

NEW DIET

일상생활하면서 손쉽게 살 빼는 법

기획 강현숙 기자 사진 지호영 기자 동아일보 출판사진팀 어시스트 이슬아|| ■ 도움말 조애경(가정의학과 전문의) ■ 참고도서 파자마 다이어트(비타북스) ■ 제품협찬 디올(02-3438-9537) 쏘내추럴(1644-6912) 이로와지(080-080-4512) 쌍빠(02-2051-7561) 비오템(080-022-3332) 로레알파리(080-565-5678) 디앤샵(www.dnshop.com) 비욘드(080-023-7007) 케이앤제이(주)(www.peachy-body.com) 생기나라(www.hhw.co.kr) (주)넥솔브(www.fitflop.net) (주)이화에스엠피(www.iwhasmp.com) (주)휴먼팩토리(www.applehip.kr) 이피트니스(www.efitness.co.kr) 리복(02-3446-4058) ■ 의상&소품협찬 탑걸(02-546-7764) 위니윌(02-548-2036) ■ 헤어&메이크업 이경민포레(홍대점 02-3141-8564) ■ 모델 허여진

2010. 05. 11

2010 다이어트의 특징을 간단하게 정의하자면 일상생활 속에서 짬짬이 하는 생활 다이어트다. 여름이 오기 전 멋진 몸매 만들기는 필수! 따라 하기 쉬우면서 효과 좋은 다이어트 방법을 모두 모았다.

NEW DIET


☞ 기억해야 할 다이어트 키워드

Diet diary 부지런한 사람이 날씬하다. 귀찮더라도 매일 다이어트 일기를 작성하라.
GI GI지수가 낮은 음식을 섭취하라.
Water 촉촉한 피부와 날씬한 몸매,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 틈날 때마다 물을 마셔라.
Walk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가까운 곳은 걸어라.
Fruit 과일도 살 안 찐다고 마음껏 먹지 마라.
Stretching 매일 꾸준히 하는 스트레칭은 건강하게 S라인을 만든다.
One food 한 가지 음식만 먹으며 살 빼는 원 푸드 다이어트는 금물!

NEW DIET


#Diet Trend 1.
일상이 다이어트다
★ 매일 따라 하는 다이어트 생활법
1 니트 다이어트를 생활화하라
니트(Neat, Non Exercise Activity Thermogenesis의 약자, 비운동성 활동 열 생성) 다이어트란 특별히 운동을 하지 않고도 일상생활 중에 활동량을 늘려 칼로리를 소모하는 방법이다. 버스 한 정거장을 걸으면 시간당 210kcal가 소모되고, 일주일간 지속하면 0.45kg 감량 효과가 있다. 버스나 지하철에서 뒤꿈치를 들고 서 있으면 시간당 55kcal,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면 20분을 걸을 경우 118kcal가 소모된다. TV를 볼 때 똑바로 앉고 리모컨 사용을 자제하면 편하게 앉은 자세보다 1.5배의 열량이 소모된다. 서서 빨래 개기, 제자리에서 걸으며 통화하기, 집안일 할 때 음악에 맞춰 몸 흔들기 등도 효과적.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경우에는 500ml 생수를 두세 병 옆에 두고 시간 날 때마다 들어올린다. 실내온도를 조금 낮추면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열량 소모가 늘어난다.
2 화학물질 섭취 줄이는 친환경 다이어트
영국의 환경잡지 ‘에콜로지스트’에 실린 ‘중대한 비만 문제’라는 기사에서는 세계적인 비만 증가의 원인으로 환경오염과 인공 화학물질을 꼽았다. 우리 몸에 알게 모르게 녹아 있던 화학물질(식품첨가물, 농약, 방부제, 인공색소)이 신경계와 호르몬계의 조절 기능을 교란시켜 적게 먹어도, 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 상태로 만드는 것. 가능하면 친환경·유기농 식품을 섭취하고, 독성 물질을 해독시키는 과일·채소·잡곡류를 많이 먹는다. 집 안에서 산세비에리아·알로에베라 등 공기정화 효과가 있는 식물을 키우거나 몸에 직접 닿는 샴푸나 보디로션 등은 유기농 제품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
3 올빼미족은 비만으로 가는 지름길!
하루 음식 섭취량 중 저녁에 먹는 양이 전체의 반 이상을 차지하는 경우를 ‘야식증후군’이라 한다. 밤에는 에너지를 소비하는 방향으로 작용하는 교감신경의 활동이 저하돼 조금만 먹어도 지방으로 축적돼 살이 찐다. 하루 세 끼 규칙적으로 식사하고 저녁식사는 가볍게 하며 저녁 6시 이후에는 음식을 먹지 않는다.
▶ 야식증후군 자가 진단법 아래 항목을 체크했을 때 4개 이상이면 야식증후군이다.
* 점심은 패스트푸드나 분식류로 간단하게 때운다.
* 저녁에 집으로 돌아가면서 ‘편안한 소파에 누워 맛있는 걸 먹으며 TV나 보며 자야지’라고 생각한다.
* 스트레스 받은 날 밤이면 자신도 모르게 많이 먹는다.
* 아침에는 입맛이 없다.
* 밤에 잠이 오지 않는다.
* 하루 섭취 칼로리 대부분을 저녁식사 때 섭취한다.
* 저녁식사는 항상 오후 7시 이후에 한다.
* 저녁 TV 프로그램에 나오는 음식을 먹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 한다.
* 잠자리에 누워 공복감을 느낀 적이 많다.
4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다이어트 일기를 쓴다
매일 저녁 일기를 쓰듯 자신이 하루에 먹은 음식을 적으면 식사습관을 돌아볼 수 있다. 먹은 것에 대해 꼼꼼히 일기를 쓰면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먹었는지, 무심코 먹은 간식이나 술이 얼마나 칼로리가 높은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다. 다이어트에서 중요한 건 식이요법이나 운동보다는 평소의 식습관과 생활습관이므로 매일 식사일기를 작성한다.
5 먹어야 살 빠진다
한 가지 음식만 먹는 원 푸드 다이어트를 하거나 식사를 거르면 일시적인 감량은 되지만 요요현상이 쉽게 오고 몸은 말랐지만 체지방은 높은 마른 비만이 될 수 있다. 특히 식사를 거르면 몸은 자신에게 필요한 열량을 절약해서 사용하려고 하면서 대사율이 떨어지므로 규칙적으로 식사한다.
6 살 빠지는 외식 요령
· 가능하면 외식 횟수를 줄인다.
· 1인분의 반 정도만 먹되 남들보다 천천히 먹는다. 음식을 먹기 전 미리 덜어내는 것이 요령.
· 외식은 저녁보다 점심에 한다.
· 칼로리가 높은 중식이나 고기류보다는 일식이나 한식을 먹는다.
· 세트 메뉴보다는 요리 한 가지씩 주문한다.
· 여러 가지 음식이 한꺼번에 나오면 김치, 나물, 채소반찬을 먼저 먹는다.
· 술이나 후식은 먹지 않는다.
· 대화를 하면서 천천히 먹고 속도 조절이 안 되면 중간에 화장실에 가거나 직접 가서 직원을 부르는 등 식사 속도를 조절한다.
7 걷기는 누구나 할 수 있는 만능 운동법
걷기는 신체 어느 부분에도 충격이나 힘의 부담을 주지 않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한 발 떼는 순간 2백여 개의 뼈와 6백 개 이상의 근육이 움직이기 시작하고 장기도 활발히 활동한다. 걷기 시작하면 10분 후부터 유산소 운동 효과가 나타나고 5분 정도 더 지나면 지방을 연소하기 시작하므로 한 번에 30분 이상 걷는다. 걷기는 속도에 따라 평보, 속보, 경보로 구분한다.
평보는 1시간에 4km(보폭 60~70cm), 속보는 1시간에 6km(보폭 80~90cm), 경보는 1시간에 8km(보폭 100~120cm) 정도의 속도로 걷는 것이다. 특히 속보는 체력 증진이나 심폐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된다.
8 하루 8잔 이상 물 마시며 셀룰라이트 없앤다
피부 피하조직 내에 지방이 과다하게 축적되면 몸에 남아 있던 노폐물과 수분이 주변에 뭉치게 되고 이것이 진피층까지 밀고 올라와 피부가 귤껍질처럼 울퉁불퉁 거칠어지는 셀룰라이트가 생긴다. 혈액·림프 순환이 쉽게 정체되는 엉덩이와 허벅지가 취약 지대. 셀룰라이트를 예방하려면 활동량을 늘리고 스트레스를 없애야 한다. 체내에 수분이 부족해 탈수가 되면 부종이 생기면서 셀룰라이트 생성이 촉진되므로 하루 8잔 이상 물을 마신다. 여름에 많이 하는 선탠 역시 셀룰라이트를 부추기는 요인. 선탠을 자주 하면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가 손상돼 피부층이 얇아지면서 셀룰라이트가 쉽게 눈에 띄고 수분이 날아가면서 심해진다.



NEW DIET


#Diet Trend 2.
살 빼는 음식에 주목하라
★ 다이어트 식생활 요령
1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저칼로리 식품을 먹는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조애경은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식품으로 양질의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아몬드, 항산화 영양소가 가득하고 신진대사를 증진시키는 잡곡·현미·귀리·오트밀, 안티 셀룰라이트 대표 식품인 브로콜리·블랙베리·블루베리, 양질의 단백질이 듬뿍 함유된 생선·닭가슴살, 칼로리가 적고 부종을 막는 버섯류, 셀룰라이트를 예방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바나나, 식이섬유가 변비를 개선하는 사과, 칼로리가 적고 노폐물을 배설시키는 토마토, 카테킨이 지방 연소를 촉진하는 녹차를 추천했다. 이런 식품은 날씬한 몸매를 만들고 셀룰라이트를 예방한다. 단, 한 가지 음식만 먹는 원 푸드 다이어트는 오히려 건강을 해치므로 절대 피하라고 강조했다.
2 조리법만 달리해도 하루 250~500kcal가 준다
평소 즐겨 먹는 음식의 조리법만 달리해도 상당량의 칼로리를 줄일 수 있다. 중새우는 5마리를 삶으면 150kcal, 튀기면 250kcal가 된다. 감자는 100g을 기준으로 튀김은 324kcal이고, 칩은 523kcal지만 삶은 감자는 72kcal밖에 되지 않는다. 음식을 만들 때는 튀기거나 볶기보다는 삶거나 데쳐 먹는다. 간식으로 즐겨 먹는 견과류도 칼로리가 높은 편이라 100g당 땅콩 560kcal, 잣과 호두는 각 650kcal이므로 다이어트할 때는 먹지 않는다.
3 GI지수가 낮은 식품을 섭취한다
GI지수(당질지수, Glycemic Index)란 음식물을 섭취한 뒤 혈당이 상승하는 정도를 나타낸 지수를 말한다. GI지수가 낮을수록 혈당 상승이 완만하고 인슐린 분비가 적어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평소 GI지수가 60 미만인 식품을 섭취하는데 두부·땅콩·된장 등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많은 채소, 신 과일일수록 GI지수가 낮다.
식품별 GI지수는 NGiC(www.gitest.co.kr)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4 술 보기를 돌같이!
살을 빼고 싶다면 우선 술부터 끊어야 한다. 알코올은 영양가는 없고 칼로리만 있어 ‘빈 칼로리(empty calorie)’라고 불린다. 다른 영양소 대사율을 떨어뜨려 칼로리 소모를 방해하기도 한다. 소주 1잔은 80~90kcal로 소주 한 병을 마시면 600kcal 정도 섭취하는 셈이다. 이 칼로리를 소모하려면 1시간 30분을 뛰거나 3시간을 걸어야 한다. 소량의 알코올 섭취가 심혈관 건강에 좋다는 보고가 있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한 잔도 마시지 말 것!
5 안티 셀룰라이트 음식을 섭취한다
체지방을 줄이고 부종을 개선하는 두부와 콩, 섬유질이 풍부하고 지방을 연소시키는 말린 과일, 몸에 탄력 주는 달걀, 지방 연소를 돕는 칼슘의 원료가 되는 저지방 우유,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해조류,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아스파라거스 등이 대표적인 안티 셀룰라이트 식품이다. 이런 식품들은 항산화 효과가 높아 노화를 막고 암을 예방하는 등 건강도 챙겨주므로 매 끼니 챙겨 먹는다.
6 과일도 양껏 먹으면 살 찐다
과일은 양껏 먹어도 된다는 생각은 버린다. 당도 높은 과일에는 과당과 함께 탄수화물이 10% 정도 들어 있어 많이 먹으면 살이 찌고 혈액 내 중성지방도 높아진다. 단감과 바나나 1개는 100kcal가 넘으며 수박 한 쪽은 밥 ½공기 먹는 것과 칼로리가 같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단 과일은 피하고 토마토 등 칼로리가 적은 식품을 섭취한다.
7 디톡스 음료 마신다
녹차·홍차·구기자차·갈근차·대추차 등에는 항산화 효소와 섬유소가 풍부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한다. 특히 구기자차는 심신을 안정시키고, 갈근차는 신진대사를 돕고, 대추차는 소화기관을 튼튼하게 한다. 보통 6개월 이상 꾸준히 마셔야 효과를 볼 수 있다. 식전이나 식간, 식후에 차를 마시면 수분이 혈당치를 높여 지방 분해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차는 공복에 마신다.
8 2NE1의 식욕억제 다이어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걸그룹 2NE1은 식욕을 억제하며 몸매를 관리한다. 공민지는 허기가 찾아오면 미지근한 물을 자주 마셔 식욕을 떨어뜨리고 포만감을 갖는다. 밍밍한 물이 싫은 경우에는 카테킨 성분이 식욕을 감소시키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 녹차가 제격! 박봄은 흉복구(손등을 위로 했을 때 검지 뼈와 중지 뼈가 만나는 사이의 지점)를 지압해 식욕을 자제한다. 식사 30분 전에 손끝으로 누르면 식사 양을 줄일 수 있다. 단, 무조건 먹고 싶은 걸 참으면 스트레스 호르몬이 분비되는데, 이 호르몬은 지방을 축적시켜 같은 음식을 먹더라도 오히려 지방 비율을 높인다. 무조건 참기보다는 세 끼를 챙겨 먹으며 공복 상태를 만들지 않도록 신경 쓴다.

NEW DIET


#Diet Trend 3.
몸의 피로 풀리고 지방 연소 돕는 10분 스트레칭
★ 잠자리에서 하는 일주일 파자마 다이어트
· 파자마 다이어트는… 연예인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에이미가 잠들기 전 10분간 간단히 따라할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을 일러준다. 9천5백원 비타북스.

▷▶ 월요일
▼ 상체 유연함 살리기
1 양반 다리를 하고 척추를 길게 늘인다.
2 숨을 들이마셨다가 내쉬면서 왼손을 오른쪽 무릎에, 오른손은 꼬리뼈가 있는 뒤쪽으로 손을 대면서 천천히 상체를 오른쪽으로 돌린다. 시선은 오른쪽 어깨 너머를 본다. 호흡을 하면서 5초간 자세를 유지하고 반대쪽도 2회 반복한다.

NEW DIET


▼ 뻐근한 등 시원하게 하기
1 등을 대고 바닥에 누워서 양 무릎을 구부려 가슴에 안는다. 양 발목을 구부린 상태에서 정강이 쪽을 감싼다.
2 숨을 들이마시고 몸을 위아래로 흔들어 앉는다. 숨을 내쉬면서 다시 척추를 둥글게 말아 눕는다. ①~② 동작을 3분간 반복한 뒤 누워서 팔과 다리를 편 채로 휴식한다.

NEW DIET


▷▶ 화요일
▼ 등 · 허리 군살 없애기
1 무릎을 꿇고 앉는다.
2 엎드려 양손을 최대한 앞으로 뻗고, 손바닥으로 바닥을 살짝 밀면서 쭉 뻗은 팔을 뒤로 잡아끈다. 자세를 15초간 유지한다.
3 다리를 뻗고 팔꿈치를 구부려 몸을 아래로 내린 뒤 숨을 들이마신다.
4 숨을 들이마시면서 천천히 상체를 들어올려 10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①~④ 동작을 3회 반복.

NEW DIET


▼ 날씬한 허리 라인 만들기
1 바닥에 앉아 왼쪽 다리는 앞으로 접고, 오른쪽 다리는 뒤로 접은 채 허리를 곧게 편다.
2 양손은 깍지 낀 채 머리 뒤에 대고 깊게 호흡한다.
3 등과 허리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하며 오른쪽으로 천천히 내려 팔꿈치가 바닥에 가까이 닿게 한다. 숨을 내쉬며 5초간 자세를 유지한 후 숨을 들이마시면서 제자리로 올라온다. 5회 반복하고 반대쪽도 똑같이 실시한다.

NEW DIET


▷▶ 수요일
▼ 아름다운 복부 만들기
1 양반다리를 하고 평평한 베개 위에 걸터앉는다.
2 왼쪽 손을 엉덩이 옆 바닥에 대고, 왼쪽 팔꿈치를 살짝 굽힌다. 오른쪽 팔을 귀 옆으로 붙일 듯 천장 쪽으로 들어올린다. 몸을 왼쪽으로 기울여 자세를 유지한 채 왼쪽 어깨를 바닥 쪽으로 내린다. 엉덩이가 들리지 않도록 주의하며 8~10회 호흡한다. 반대쪽도 3회 실시.

NEW DIET


▼ 골반 부드럽게 하기
1 바닥에 누워 양 무릎을 가슴 쪽으로 세우고 바닥에 발을 편안히 둔다. 두 팔은 머리 뒤로 깍지 낀다.
2 오른쪽 다리를 왼쪽 다리 위로 올린 뒤 옆 엉덩이나 등, 허리를 따라 근육이 충분히 땅겨지도록 오른쪽 다리로 왼쪽 다리를 바닥으로 끌어내린다. 10초간 유지하며 숨을 들이마시고 내쉰다. 반대쪽도 3회 실시.

NEW DIET


▷▶ 목요일
▼ 피곤한 몸에 휴식 주기
1 무릎을 꿇고 앉은 후 척추를 똑바로 세워 바른 자세를 유지한다.
2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상체를 숙여 무릎 앞쪽으로 이마를 놓는다. 이 동작을 10~20초간 유지하고 다시 상체 척추를 하나씩 들어올리는 느낌으로 일으킨다. 2회 반복.

NEW DIET


▼ 굳은 어깨 풀기
1 바닥에 두 무릎과 두 손을 짚고 엎드린다.
2 무게중심을 아래쪽으로 옮기면서 팔을 일직선으로 펴고 어깨와 등을 편 뒤 턱이 바닥에 닿는다는 느낌으로 가슴을 누른다. 무릎과 엉덩이는 일직선이 되게 한다. 이 자세를 30초간 유지하고 2~3회 반복한다.

NEW DIET


▷▶ 금요일
▼ 탄력 있고 유연한 다리 만들기
바닥에 편안하게 눕고 발끝을 쭉 뻗는다. 한쪽 무릎을 접어서 가슴 쪽으로 끌어당겨 15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반대쪽 발도 실시한다. 3회 반복.

NEW DIET


유연한 발목 만들기
1 무릎을 꿇은 자세에서 발을 엉덩이 옆으로 빼고 발목을 바닥에 댄다.
2 양손을 엉덩이 뒤쪽에 두고 허벅지에 당김을 느낀다. 통증이 심하면 몸을 약간 앞쪽으로 숙여 무게중심을 잡고 양손을 받침대 삼아 두 다리 바깥쪽 바닥 위에 놓는다. 2회 반복.

NEW DIET


▷▶ 토요일
▼ 노화 막고 소화기능 좋게 하는 고양이 등 만들기
1 두 손과 무릎을 어깨 너비로 벌리고 바닥을 짚는다. 양 손끝과 무릎을 일직선상에 놓는다.
2 코로 숨을 들이마시면서 등을 한껏 천장으로 밀어올려 배와 골반 근육을 수축시키며 고개는 숙인다. 자세를 6초간 유지한다.
3 다시 입으로 숨을 내쉬고 고개를 들어 천장을 보면서 등에 힘을 빼고 아래로 누른다. 6초간 유지하고 ①~③의 동작을 4회 반복한다.

NEW DIET


소화불량 해소하는 상체 들어 뒤 보기
엎드려 바닥에 누운 뒤 상체를 들어올린다. 코로 숨을 들이마셨다가 입으로 내쉬면서 천천히 상체와 고개를 왼쪽으로 돌려 왼쪽 발뒤꿈치를 본다. 자세를 15~20초간 유지하고 다시 숨을 들이마시면서 천천히 몸과 얼굴을 돌려 정면을 본다. 방향을 바꿔 5회 반복.

NEW DIET


▷▶ 일요일
▼ 등 라인 살리기
1 누운 상태에서 양손을 교차시켜 깍지를 낀 뒤 숨을 들이마시면서 머리 위로 뻗는다. 10초간 유지한다.
2 교차시킨 팔을 아래로 내리면서 쭉 뻗어 10초간 유지한다. 3회 실시.

NEW DIET


▼ 허벅지 · 히프 라인 살리기
1 양발을 좌우로 벌린 상태에서 정면을 보고 선다. 양손을 교차시켜 깍지를 끼고 상체를 숙여 바닥을 짚는다.
2 오른쪽 다리를 90도로 굽히고 왼쪽 다리는 쭉 편 상태에서 왼쪽의 안쪽 허벅지가 땅겨지는 것을 느낀다. 반대쪽도 실시한다.

NEW DIET


#Diet Trend 4.
★ 초간단 다이어트 용품 · NEW 슬리밍 화장품

아이디어 톡톡! 다이어트 용품
일상생활하면서 자연스럽게 운동 효과 주는 다이어트 용품이 인기다. 속옷이나 신발처럼 착용하거나, 제품에 앉아 있으면 크게 힘들이지 않아도 날씬해진다.

NEW DIET


1 똥배 쏙 없애는~ 뱃살도둑 BM-3000 벨트처럼 허리에 착용하면 따뜻한 상태에서 배를 지압 마사지해 다이어트 효과를 준다. 원적외선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세포를 활성화한다. 온열과 마사지 모두 강·중·약으로 조절 가능하다. 36만원 생기나라.
2 입기만 해도 살 빠지는 피치바디 팬티 팬티를 착용하면 움직일 때마다 마사지 효과를 줘 체내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하루 평균 칼로리의 60~70%가 소비된다. 녹차·커피원두·복숭아에서 추출한 성분을 넣은 폴리아미드 소재를 사용해 만들었다. 8만5천원 케이앤제이(주).
3 재미있게 전신운동~ 매직써핑보드 서핑을 타는 것처럼 움직이며 균형감각을 키운다. 허벅지와 종아리 등 하체가 날씬해진다. 85×41×96cm 27만9천원 (주)이화에스엠피.
4 훌라후프와 헬스기구의 장점을 결합한~ 훌라링 주름관을 허리에 밀착한 뒤 훌라후프 하듯 돌리면 주름관 안에 있는 쇠구슬이 회전하며 평소 쓰지 않는 근육을 자극한다. 3만6천9백원 이피트니스.
5 하체 미인 만드는 핏플랍 신고 걸으면 엉덩이 근육은 최대 30%, 허벅지 근육은 16%까지 운동 효과가 높아진다. 걸을 때마다 다리와 엉덩이 근육을 자극해 하체를 날씬하고 탄력 있게 한다. 11만9천원 (주)넥솔브.
6 예쁜 히프 라인 만드는 애플힙 앉아 있으면 처진 엉덩이에 탄력을 주고 골반을 교정한다. 33만8천원 (주)휴먼팩토리.
7 엉덩이 근력운동 효과! 이지톤 바닥에 장착된 반원 모양의 밸런스 파드가 짐볼 위에서 걷는 것 같은 효과를 주는 운동화. 평소 사용하지 않는 하체 근육을 자극해 탄력 있는 엉덩이와 매끈한 다리 라인을 만든다. 13만9천원 리복.

새로 나온 슬리밍 화장품
여름을 눈앞에 둔 5월, 뷰티 브랜드마다 슬리밍 화장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슬리밍 제품의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매일 꾸준히 바르고 마사지나 운동을 병행한다.

NEW DIET


1 로레알파리 퍼펙트 쉐이프 다이어트 코치 카페인 CX가 지방과 노폐물이 뭉쳐 있는 셀룰라이트를 관리하고, 씨카플렉스 성분이 콜라겐 섬유 조직을 재활성화해 튼살을 없애준다. 200ml 2만4천원.
2 비오템 쉐이프 레이저 힙 업 솔루션 피부 속 콜라겐 섬유를 부드럽게 하는 로션과 카페인 성분이 슬리밍 효과를 주는 히프 업 팬티로 구성돼 있다. 125ml 9만5천원.
3 디올 스벨트 바디 뷰티파잉 앤드 토닝 오일 에팔린 성분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탱탱하게 만든다. 지친 다리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더한다. 100ml 6만원.
4 디올 스벨트 바디 하이드레이팅 앤드 퍼밍 크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퍼밍 효과를 줘 몸매 라인을 예쁘게 만든다. 200ml 6만원.
5 비욘드 어메이징 쉐이프 컨트롤 젤 브라질산 천연 추출물이 피부 속에 깊고 빠르게 흡수돼 매끄럽게 보디라인을 정리한다. 150ml 2만5천원.
6 디앤샵 PPC44 핫 다이어트 크림 콩에서 추출한 PPC 리포덤 성분이 지방을 분해한다. 하루 1~2회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 20번 정도 마사지한 뒤 운동을 병행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150ml 1만2천9백원.
7 쌍빠 고피겨 슬리밍 젤 윈섬바디 3가지 천연 엘가 성분이 배합된 미세 입자가 혈액순환을 도와 셀룰라이트 축적을 막고 울퉁불퉁한 보디라인을 정리한다. 150ml 6만8천원.
8 이로와지 슬리밍 오일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지역인 ‘이로와지 해역’에서 채취한 복합 해초 성분이 함유됐다. 체내에 쌓인 수분을 배출하고 피부에 윤기를 준다. 100ml 4만8천원.
9 쏘내추럴 바디 링클 스폐셜리스트 크림 다이어트 시 처지고 주름진 피부에 작용해 주름을 없애고 들뜬 각질을 제거하는 보디 트리트먼트 제품. 140ml 2만1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