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03월호
 
[Beauty class]

‘여성동아’와 로레알파리가 함께한 콜라겐필러 스킨케어 아카데미


글·김동희 기자 / 사진·지호영‘프리랜서’

‘여성동아’ 독자들을 위한 로레알파리 콜라겐필러 스킨케어 아카데미가 열렸다. 독자들은 노화를 예방하는 피부 관리법을 배우고 지중해식 건강 요리를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01 콜라겐필러, 비저블 리절트 아이크림, 폼 클렌저, 마스크 팩, 홈필링 제품인 레노비스트 3종 세트 등 25만원 상당의 로레알 제품이 이날 참석한 ‘여성동아’ 독자들에게 제공되었다.02 점심으로는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철판 볶음밥의 일종인 파에야, 페타치즈 샐러드, 훈제 연어, 껍질까지 먹을 수 있는 게로 만든 셸크랩 등 레스토랑 멜쯔의 지중해식 건강 요리가 나왔다.

‘여성동아’ 독자를 위한 로레알파리 콜라겐필러 스킨케어 아카데미가 지난 2월6일 서초동 지중해식 레스토랑 멜쯔에서 열렸다. 이 행사에 참석한 20명의 ‘여성동아’ 독자들은 노화를 예방하는 피부 관리법과 함께 로레알파리 콜라겐필러 사용법을 배웠다.

로레알파리 교육강사 최선혜씨(32)는 스피드 OX 퀴즈를 통해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은 자외선이며, 피부 재생 주기가 느려지면 피부가 얇아지면서 노화가 진행된다고 설명해주었다.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피부 탄력을 지켜주는 안면 마사지법

독자들은 노화 예방을 위한 생활 습관과 식습관에 대한 강의를 듣고 피부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로레알파리 콜라겐필러를 이용한 탄력 마사지법을 배웠다. 제품을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바르고 손가락 끝을 이용해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 다음 이마, 볼, 턱 순서로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아래에서 위로 가볍게 끌어당기듯 마사지해주는 것이 요령. 얼굴 마사지 후엔 턱선을 따라 가볍게 꼬집어주면 탄력이 더해진다. 목 주위에 제품을 바르고 아래에서 위로 끌어당기면서 마사지하면 목 주름도 예방된다.

노화 예방에 좋은 지중해식 건강 요리

‘여성동아’ 독자들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올리브, 토마토, 허브, 해산물, 와인 등 5대 건강 재료로 만들어진 지중해식 요리로 식사를 한 후 로레알파리의 콜라겐필러를 비롯해 25만원 상당의 로레알 제품을 선물 받았다.

로레알파리에서 일러준 노화방지 생활습관

▼ 클렌징 폼으로 각질과 노폐물 제거
비누 대신 클렌징 폼을 사용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한다. 세안제를 바로 얼굴에 문질러 거품을 내지 말고 손바닥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후 사용한다.

▼ 보습 크림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 크림은 충분하게 덜어 얼굴 중심에서 밖으로 펴 바르고 피지 분비와 수분이 부족한 눈가는 아이크림으로 관리해준다. 아이크림은 손의 힘이 가장 적게 들어가는 약지를 이용해 눈 주위에 펴 바른 뒤 눈물샘 아래에서 눈꼬리 쪽으로 손가락 끝으로 톡톡 두드려 스며들게 한다.

▼ 자외선 차단제 꼼꼼히 발라 피부 보호
자외선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고 노화를 촉진시킨다. 기초 화장 후 자외선 A와 B를 모두 차단하는 제품을 발라 피부를 보호한다.

▼ 밤 10시~새벽 2시 피부 재생 시간을 이용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는 피부 재생이 가장 활발해지는 시간. 이때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에센스를 발라주면 효과적이다.

로레알파리 콜라겐필러

주름 개선 에센스. 피부 조직보다 작은 해양성 콜라겐 성분이 깊숙이 침투해 피부를 팽팽하게 만들어준다. 망간과 아미노산이 결합된 보스웰록스 성분은 반복되는 근육 수축으로 인한 표정 주름을 예방하고 완화시켜준다. 미모사 로즈향은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근육을 이완시켜주며 긴장을 풀어준다.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며 처음 2~3주는 하루 한 번만 바른다.

   (끝)

장소제공·레스토랑 멜쯔(02-3477-7571)
자료제공·로레알파리(02-3497-9697)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