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ving

식탁 위에 바로 올려 더 맛있는 디자인 냄비

우먼동아일보

입력 2014.04.22 16:58:00

Wish List

식탁 위에 바로 올려 더 맛있는 디자인 냄비

냄비째 식탁 위에 올리고 싶지만 성의 없어 보일까봐 음식 담을 또 다른 그릇을 찾는다. 하지만 디자인이 아름다운 냄비를 활용하면 가장 뜨겁고 맛있는 상태의 요리를 올릴 수 있다. 최근 특급호텔이나 가로수길에서 유럽의 명품 냄비를 많이 쓰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 음식도 더 먹음직스러워보이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식탁 위에 바로 올려 더 맛있는 디자인 냄비

1 네오플램 에콜론 레트로 양수냄비
파스텔 하늘색과 조약돌 모양의 뚜껑 손잡이가 어우러진 냄비. 천연 광물을 이용한 에콜론 코팅을 입혀 조리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다. 18cm 7만9천원.

2 스타우브 라운드 꼬꼬떼 시나몬
프랑스 대표 무쇠주물 냄비 브랜드 스타우브 제품으로, 겉으로 보았을 땐 무쇠주물 냄비인지 가늠이 안 될 만큼 예쁜 컬러를 코팅해 아름답게 재해석했다. 20cm 36만8천원.

3 광주요 내열자기 온시리즈 캐주얼 그라탱기
음식을 직화로 조리할 수 있는 내열 자기로,  식사하는 내내 음식의 온기와 맛을 느낄 수 있다. 자연친화적인 컬러와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그릇 대용으로 제격이다. 18.5cm 4만5천원.



4 헹켈 즈윌링 센세이션 코닉소테팬
스테인리스 스틸 사이에 열전도율이 높은 알루미늄을 삽입해 만든 시그마클래식 공법의 냄비. 몸체부터 손잡이까지 부드러운 곡선으로 만들어져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20cm 35만원.

5 네오플램 일라 편수냄비
파스텔 핑크 컬러로 식탁에 올리면 화사함을 느낄 수 있다. 몸체의 부드러운 4단 곡선층이 입체감을 더한다. 인덕션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18cm 5만9천1백원.

6 르쿠르제 원형 무쇠주물 냄비
국물 요리하기에 적합한 무쇠주물 냄비. 화사한 옐로 컬러가 테이블에 봄 분위기를 불어넣는다. 20cm 34만8천원.

7 스타우브 라운드 꼬꼬떼 시나몬
프랑스 대표 무쇠주물 냄비 브랜드 스타우브 제품으로, 겉으로 보았을 땐 무쇠주물 냄비인지 가늠이 안 될 만큼 예쁜 컬러를 코팅해 아름답게 재해석했다. 20cm 36만8천원.

8 르쿠르제 하트 냄비 쉬폰 핑크
르쿠르제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핑크빛 라인 제품 중 하나. 하트 모양이 식탁에 러블리한 기운을 전한다. 18cm 31만원.

9 베른데스 보난자 주물 편수냄비
독일 주방기구 브랜드 베른데스에서 진공 캐스트 알루미늄으로 제조한 냄비. 손잡이 부분을 원목으로 만들어 내추럴하다. 18cm 6만원.



기획·김진경 | 사진 홍중식 문형일 기자

여성동아 2014년 4월
Living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