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goodluck

lucky box

바람의 머리카락(타로 마스터)

2018. 02. 28

물병자리 1.20 - 2.18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싶다면 이번 달에 도전하는 것이 좋겠다. 물론 익숙한 것을 그대로 하더라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즉 무엇을 하더라도 목표 달성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라는 말. 다만 돈줄을 쥔 사람이 당신에게 까칠한 태도를 보일 것이라는 점이 걸린다. 주변의 관심과 참견이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겠으나, 어디까지나 당신을 위해서 하는 말이니 상처받지 말길. 

Lucky item 바이올렛 컵 코스터

물고기자리 2. 19 - 3. 20

지난달까지의 일상을 깨고 싶은 생각이 가득하다. 이번 달로 접어들면서 의욕이 줄어들어 해탈한 모습을 보이게 될 듯.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온다는 보장이 없으니 굳이 무리해서 애쓸 필요는 없겠다. 당신의 말이 잘못 전달되어 오해를 일으키는 일이 발생할 것이다. 그러나 모든 트러블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해결된다. 달콤한 초콜릿으로 울컥하는 마음을 다스릴 수 있다.

Lucky item 핑크빛 초콜릿


양자리 3. 21 - 4. 19

좋은 이동수가 들어왔으니, 이사 혹은 이직 등을 결정하기 좋은 시기다.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과 대화가 엿보이며, 그 안에서 괜찮은 정보를 얻게 될 것이다. 물론 판단력이 월등히 높은 시기이니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는 자신의 생각을 믿어라. 그러나 다른 사람에게 심하게 강요하거나 고집부리지는 말길. 자잘한 꽃무늬가 가득한 패턴 메모지가 긍정적인 기운을 불러온다. 



Lucky item 잔꽃무늬 메모지

황소자리 4. 20 - 5. 20

이달은 어떤 말을 꺼냈다가 괜히 말했다며 후회할 일이 있을 수 있으니 누구에게도 속내를 너무 많이 보여주지 않는 것이 좋겠다. 손아랫사람의 예의 없는 말에 상처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길. 매사에 계산을 제대로 해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도트 무늬 텀블러가 당신의 냉철함을 유지해준다. 

Lucky item 도트 무늬 텀블러


쌍둥이자리 5. 21 - 6. 21

성급하게 결정을 내리기보다는 선택을 위해 심사숙고해야 하는 시기다. 딴짓을 하고 싶어도 할 상황이 아니라 답답하지만, 당신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에 힘입어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할 수 있다. 신체적으로는 컨디션이 한 번 바닥을 치고 올라올 것이다. 발목을 조심하고, 되도록 물가에 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Lucky item 격자무늬 쇼퍼백


게자리 6. 22 - 7. 22

경쟁과 다툼의 기운이 엿보이지만, 이달은 당신이 충분히 이길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상황 분석력이 극대화되니 자신의 판단을 믿어도 된다. 다만 한쪽에 매달려 두루두루 살피지 못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자신이 잘한 것에 대해 어느 정도 자랑을 해도 좋은 시기다. 활동성이 약해지고 사람을 만나기 귀찮아져서 집 안에 내내 박혀 있을 듯.

Lucky item 플라워 패턴 마스킹테이프

사자자리 7. 23 - 8. 22

금전운이 크게 들어왔으나, 반대로 허튼 데 낭비하는 운도 같이 들어온다. 그러므로 인위적으로 지갑 단속을 할 필요가 있다. 이 시기에 유난히 이목을 끌어서 평소라면 아무도 몰랐을 자잘한 실수가 들통날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하라. 할 일이 너무 많은데 갈 길이 머니 조금 막막한 기분이 든다. 몸이 메마르니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하다. 

Lucky item 겨자색 블라우스

처녀자리 8. 23 - 9. 23

욕망에 흔들리고 충동이 심해지는 시기이며, 타인을 보면 시기와 질투가 자꾸만 생긴다. 그러나 하나를 버려야 다른 하나를 얻을 수 있다. 모든 것을 다 가질 수는 없는 달이니, 욕심을 줄이고 분수껏 생활하는 것이 좋겠다. 이미 마무리된 일에서 몰랐던 문제점을 발견할 수 있으므로 꺼진 불도 다시 보는 마음으로 정리하길. 무작정 밀어붙인다고 상대가 내 마음을 알아주는 게 아니다. 청록색 스포츠브라가 당신의 조급함을 줄여준다.

Lucky item 청록색 스포츠브라

천칭자리 9. 24 - 10. 22

지난달에 체력이 많이 소진되어 부쩍 피로를 느낄 듯하다. 과식·과음의 가능성이 크므로, 음식 앞에서 절제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그만두고 싶었던 것을 끝내고 마음이 편안해질 것이다. 끝내고 싶은 인연이 있다면 이달이 매우 적합한 시기다. 돈은 남에게 맡기지 말고 당신이 직접 컨트롤할 것. 마음에 드는 글씨가 새겨진 핀버튼을 에코백이나 커튼에 달아두면 홀가분한 정리가 가능하다. 

Lucky item 레터링 핀버튼

전갈자리 10. 23 - 11. 22

이달에는 이래저래 바빠져서 한 달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갈 듯. 할 일이 많은 것보다, 남에게 강요받는다는 점이 문제라 스트레스가 온다. 이 시기에 인간관계에서 고집을 줄이고 상대의 노력을 순수하게 받아들이면 문제가 없다. 오고 가는 말속에 본의 아니게 상처를 입을 수 있다. 성욕 감퇴 현상도 엿보인다. 빨간색 요가 매트가 당신의 신체적 결핍을 보완해줄 것이다. 

Lucky item 빨간색 요가 매트


사수자리 11. 23 - 12. 24

방황의 시기가 도래했으나 실제로 이동수가 있는 것은 아니다. 다음 행보를 위해 정보 수집을 하는 것은 좋지만 굳이 그만두거나 움직이진 말 것. 주변 사람들이 수동적이라 당분간 당신이 모든 것을 아우르고 앞장서서 해야 할 것이다. 줄줄 새는 돈이 생각보다 많고 절약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사실은 절약이 아니니 자산 현황을 정리해보는 것이 좋겠다. 

Lucky item 오렌지빛 칵테일

염소자리 12. 25 - 1. 19

환경적으로 좋진 않으나 당신 자신은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시기이며, 또한 앞으로의 가능성을 점칠 수 있는 시기다.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오나, 이를 어떻게 해결할지 방법도 알게 된다. 차분히 생각하고 노력하면 충분히 막을 수 있다. 이달에는 물을 흘리거나 엎지를 가능성이 높으므로 매사에 조심하라. 밤에 사각형 무드등을 켜두면 조급함이 사라지고 스트레스가 완화된다. 

Lucky item 사각형 무드등

director 최은초롱 기자 designer 최정미 사진 셔터스톡 일러스트 김옥
글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서양 점성학을 토대로 운명을 점치는 타로카드 전문가. 여러 매체에 점성학 칼럼을 연재하며 타로 상담으로 현대인을 위로한다. 문의 blog.naver.com/mariapear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