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leader_cream #easydew

이지듀 DW-EGF 크림

오피니언 리더들이 선택한 인생 뷰티템

editor 백민정

2016. 10. 26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수분, 주름 및 미백관리까지 한 번에 OK! 자기 관리가 철저한 여섯 명의 뷰티 리더들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기 위해 꼭 필요한 단백질 성분인 ‘DW-EGF’를 담은 이지듀 DW-EGF 크림을 사용해보았다.

강현영 유스피부과 대표원장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이지듀 DW-EGF 크림을 선택하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꿀 수 있어요”

가장 기초적인 것, 기본에 충실한 건강한 스킨케어를 추구하는 유스피부과 강현영 대표원장. 40대 피부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그녀지만, 스킨케어 습관은 예상외로 심플했다. 많이 바르지 않고, 심하게 닦아내지 않고,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할 때 성분을 체크하는 것. 제품의 성분을 중요하게 생각해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의 DW-EGF 크림 역시 그녀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대웅 EGF는 피부과 의사로서 이미 잘 알고 있는 성분입니다. 대웅 EGF 성분은 우리 몸에 존재하는 EGF와 동일 구조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의 보습과 탄력을 높여주거든요. 만약 EGF 성분이 들어 있는 화장품을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선택한다면 피부 장벽이 튼튼해지는 것은 물론, 민감한 피부도 건강해질 수 있으니 좋겠죠.”

Her beauty Tip
가장 기초적인 것에 중점을 둔 스킨케어를 한다. 과도한 세안은 피부에 절로 생기는 천연 보습막인 유분막을 제거해 피부를 쉽게 건조하게 한다. 또 건조해진 피부는 각질을 유발하므로 그야말로 악순환. 과도한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다면 이중 세안을 피하고 아침에는 물 세안 정도만으로도 충분하다. 스킨케어 제품 역시 바른 후 비립종이 생기거나 트러블이 일어나면 과도한 영양 탓일 수 있다. 이럴 때는 좀 더 가벼운 타입으로 바꿔 피부 변화를 지켜볼 필요가 있다.







손제원 채널A 아나운서

“칙칙함과 건조함 모두
 이지듀 DW-EGF 크림
 하나로 해결했어요”

평일 아침 뉴스를 책임지고 있는 채널A의 간판 아나운서 손제원. 또렷한 이목구비, 맑은 피부, 스키니한 몸매를 가진 그녀는 새벽 3시면 일어나야 하는 오랜 아침 방송으로 인해 점점 더 칙칙해져가는 피부톤과 건조함이 큰 고민거리다. “화장대 앞에 앉으면 늘 선택장애를 겪어요. 칙칙함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닝 크림을 선택해야 할지, 아니면 오랜 고민인 건조함을 해소해줄 수분크림을 발라야 할지 말이죠. 둘 다 바르기에는 너무 부담스럽고요.”
이지듀 DW-EGF 크림은 그녀의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었다. 자기 전 크림을 듬뿍 바르고 다음 날 아침 거울을 보았을 때 안색이 환해진 것은 물론, 기분 좋은 촉촉함까지 느껴졌기 때문. “화장품을 발랐을 때 즉각적인 효과를 느낀 적이 거의 없는데, 이지듀 DW-EGF 크림은 확실히 단번에 좋아진 것이 느껴졌어요. 이제 화장대 앞에 앉아 고민할 필요 없이 이 제품 하나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좋아요.”

Her beauty Tip
적절한 식이요법과 운동은 몸매를 유지하고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매일 아침 몸무게를 재는 습관을 들이고, 체중이 늘었다고 느껴지는 날은 데친 브로콜리 등 채소 위주 식사를 한다. 일주일에 한 번 승마를 하는데, 재미는 물론 복근과 다리 근력이 길러지고 유산소 운동까지 돼 매우 만족스럽다. 녹차 우린 물을 늘 얼음 트레이에 얼려두는데 특별히 많이 부은 날 아침, 얼음 1~2개를 꺼내 얼굴과 눈 주위를 마사지하면 즉각적인 부기 해소 효과가 있다.



이수정 쇼호스트

“나이가 들면서 얇아지는
 피부 고민에
 이지듀 DW-EGF 크림이 딱이에요”

1분에 6천5백만원, 30분에 20억원, 매 방송마다 새로운 판매 기록을 세우며 롯데홈쇼핑의 간판 쇼호스트로 당당히 이름을 날리고 있는 이수정. 제품을 보는 안목과 감각은 그녀를 따라갈 사람이 없다는 것이 업계의 공통된 의견이다.

“사용해보면 바로 효과가 느껴지는 제품이 있어요. 이지듀 DW-EGF 크림 역시 바르는 순간 초고보습 제품이라는 게 느껴졌고, 제품을 바른 후 자고 일어났을 때 그 효과를 더 강력히 느낄 수 있었죠. “

나이가 들면서 피부는 얇아지고 회복되는 속도 역시 현저히 떨어진다. 주름, 잡티, 건조함까지 배가 되니 이럴 때일수록 효능, 효과가 확실한 기능성 화장품이 필요하다는 것이 그녀의 의견.

“나이가 들수록 화장품을 고를 때 성분을 따져보게 돼요. 저는 리트머스 시험지라고 부를 정도로 얇은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온도, 햇빛 등 외부 요인에 쉽게 반응하거든요. 나이가 들면 저와 같은 얇은 피부로 변해가는데 DW-EGF 제품은 이런 피부에 탄탄한 방어벽을 만들어주니 꼭 필요한 아이템이죠.”

Her beauty Tip
방송을 할 때는 짙은 화장을 하기 때문에 클렌징에 신경 쓴다. 얇은 피부임을 감안해 저자극 제품으로 늘 꼼꼼하게 세안한다. 피부 타입도 얇고 화장도 자주 하다 보니 쉽게 건조해지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평소 기초 제품을 듬뿍 바르고 필링 제품으로 일주일에 2회 정도 각질 관리를 한다. 또 모공 깊숙이 낀 메이크업 제품과 중금속 등을 깨끗하게 제거하기 위해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머드팩도 한다.




정재인 주얼리 디자이너

“이지듀 DW-EGF 크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에 좋아요.
가을과 겨울,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민휘 아트주얼리의 정재인은 트렌드를 읽어내는 감각은 물론이고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해내는 능력까지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요즘 핫한 주얼리 디자이너. 트와이스, GOT7, 현아, 우주소녀, 몬스터엑스 등 아이돌의 무대 액세서리부터, 영화〈아가씨〉와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보보경심 : 려〉 〈화랑, 더 비기닝〉 등에서 보여주는 주얼리와 장신구까지, 그녀의 작업은 이름을 모두 열거하기 힘들 정도로 많고 시도하는 스타일의 범주 또한 넓다.
“즐겁게 일하지만 워낙 일이 많고 바쁘다 보니 생활 리듬이 금세 깨지기 일쑤예요. 피부도 예민한 편이라 수면 시간이 불규칙하거나 기온 차이가 심한 환절기가 되면 건조함으로 피부가 가렵고 거칠어져요.” 평소에는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메이크업 제품 사용을 줄이고, 수분크림을 자주 덧바른다. “피부가 예민할 때 몇 가지 나름의 노하우가 있는데 모두 효과가 오래 지속되지 못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사용해본 이지듀 DW-EGF 크림은 효과가 만족스럽네요. 가렵고 건조한 피부까지 촉촉하게 잠재워줘 만족스러워요. 안색도 훨씬 좋아졌어요.”

Her beauty Tip
바쁜 스케줄상 홈 케어를 꾸준히 하지 못한다. 수분감 있는 마스크팩을 얼굴에 올려두거나 물을 자주 마시는 정도. 운동도 따로 시간을 낼 수 없어 가까운 거리는 되도록 걸어다닌다.
음식 역시 차가운 것은 피하고 조미되지 않은 요리를 찾아 먹는다. 피부과를 정기적으로 방문해 피부 상태를 체크하는데, 미세한 피부 변화도 예민하게 캐치할 수 있어 피부 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




남혜정 채널A 기상캐스터

“이지듀 DW-EGF 크림,
매끈해진 얼굴과 입술에 깜짝 놀라요”

기분 좋은 미소로 매일 아침 날씨를 전하는 채널A 기상캐스터 남혜정. 평균 4~5시간의 수면 시간, 뜨거운 조명 아래에서 방송해야 하는 직업적 특성상 예민하던 피부가 더욱 예민해졌다고.
“전형적인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인데 유분기가 많다 싶으면 바로 트러블이 올라와요. 입술과 손끝도 쉽게 갈라지고 트는 편이죠. 잦은 피부 트러블 탓에 오래전부터 기능성 제품에 관심이 있었는데 이번에 사용한 이지듀 DW-EGF 크림은 피부 트러블은 물론, 입술까지도 촉촉해지는 것을 경험했어요. 거칠고 화끈거리던 피부가 금세 매끄러워지네요.”
요즘 그녀는 이지듀 DW-EGF 크림을 듬뿍 바르고 잠든다. 이렇게 바르고 잔 다음 날이면 피부가 촉촉해져 메이크업 전에 특별히 보습크림이나 마스크팩을 올리지 않아도 메이크업이 잘 먹기 때문. “이지듀 DW-EGF 크림은 트러블에도 효과를 봤지만 보습면에서도 만족스러워요. 초고보습 제품이라고 해야 할까요? 앞으로도 방송 전날에는 꼭 바르고 잘 예정이랍니다.”

Her beauty Tip
늘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인 그녀는 기초 제품 선택에 공을 들인다. 스킨케어는 보습 위주로 신경 쓰는데, 뾰루지가 자주 올라와서 오일프리형 보습 제품을 바르고, 가을과 겨울에는 사용하던 제품에 니겔라 오일을 한두 방울 떨어트려 블렌딩해서 사용한다. 각질이 잘 일어나는 피부라 일주일에 세 번 정도 스크럽 기능이 있는 스킨을 저녁에 사용한다. 화장 후에 각질이 올라올 때는 오일이 함유된 미스트를 뿌려 각질을 가라앉힌다.



임지혜 슈즈 디자이너

“이지듀 DW-EGF 크림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이 느껴져요”

디테일을 더한 모던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바네미아의 대표 임지혜. 예민하지 않은 중복합성 피부지만 건조함이 많이 느껴지거나 피곤하면 금세 얼굴이 칙칙해 보이고 탄력이 떨어지는 것이 가장 큰 피부 고민. 이때 만난 것이 EGF 성분의 화장품으로 출장차 미국에 갔을 때 우연히 사용해본 이후 5~6년 동안 꾸준히 사용했었다.  
“워낙 효과를 많이 봤기 때문에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고, 믿고 사용하는 만큼 빠른 속도로 칙칙한 피부톤과 탄력이 개선되는 것을 느끼죠.”
이지듀 DW-EGF 크림 역시 일주일 정도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해봤는데요. 역시 효과가 아주 뛰어나네요.”
 
Her beauty Tip
쌀겨를 개어 손으로 핸들링하며 각질을 제거한다. 3~4년 전부터 꾸준히 해오는 각질 제거 방법으로 미백과 보습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각질 제거 후 뭔가를 바르지 않아도 촉촉함을 느낄 정도.

앞서가는 뷰티 리더들이 이지듀 DW-EGF 크림을 선택하는 이유#Easydew


1 이지듀 DW-EGF 크림
대웅제약만의 독자 성분인 DW-EGF(sh-Oligopeptide-1)는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단백질 성분이다. 피부 보호막 형성에 근본적인 도움을 주기 때문에 건조함과 칙칙함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파라벤 · 합성색소 ·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8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여리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ml 5만5천원.

2 이지듀 DW-EGF 토너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것은 물론, 크림의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시킬 수 있도록 DW-EGF가 함유된 토너.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 표면에 남아 있는 각질이나 피지가 자연스럽게 제거되도록 돕는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반투명한 유액 타입으로, 크림을 바르기 전 화장솜에 적신 후 얼굴을 가볍게 톡톡 두드리듯 패팅해 얼굴 전체에 스며들도록 한다. 별도의 제품 없이 토너와 크림 2단계로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210ml 3만5천원.

3 이지듀 데일리 투스텝 더마 필 마스크
피부의 근본을 바꾸는 효율적인 관리 2단계 케어. 아하 9% 필링 면봉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애프터 수딩엔에프 셀 마스크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크림을 바르기 전에 불필요한 각질을 먼저 제거하면 DW-EGF의 유효 성분의 흡수율이 높아진다(아하 9% 필링 면봉, 애프터 수딩 엔에프 셀 마스크 구성). 1장 5천원(10장 5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