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pet_family #stylish_pet

반려견의 ootd

editor 김자혜

작성일 | 2017.05.17

이제 명품은 반려동물에게 양보하자. '#반려견의_OOTD(Outfit Of The Day)’야말로 더 많은 팔로어를 끌어모을 것이니!
반려견의 ootd
루이비통의 애견 캐리어는 해외 스타들의 파파라치 컷에서 자주 접할 수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고급스러운 루이비통 백의 디자인은 그대로 살리되 애견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큰 크기와 사이드에 통풍이 잘되는 메시 소재의 창을 마련한 것이 특징. 가격은 최소 3백만원부터 최대 1천만원대로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없어서 못 팔 정도라고. 또 루이비통에서는 강아지 목줄도 판매하는데,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애견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때 좋다.

고야드 또한 다양한 애견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중 하나다. 애견용 목줄부터 보타이, 밥그릇까지 출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버버리, 구찌, 랄프로렌에서도 애완용 목줄, 의류, 펫 캐리어 등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단, 우리나라에는 공식으로 론칭되지 않아 해외 직구나 병행 수입을 이용해야 한다.

애견만을 위한 패션 브랜드들 또한 인기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이탈리아의 ‘포펫츠온리’. 애완견 전문 패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이탈리아 밀라노 명품 거리인 몬테 나폴레오네에 자리 잡고 있어 애완동물계의 하이엔드로 불린다. 이곳에선 애완동물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의류들을 선보이는데, 모든 의류에 들어가는 액세서리는 스와로브스키 정품을 사용한다. 이 브랜드는 유럽 및 뉴욕 애완패션위크에서 여러 차례 쇼를 선보였을 정도다. 패션 브랜드와 협업도 진행하는데,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콜래보레이션한 티셔츠가 큰 인기를 끌었다.

사진 REX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디자인 최정미

LifeStyle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랜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