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SPECIAL

스타 쇼핑호스트 이수정이 추천하는 The 10 Presents

기획 · 강현숙 기자 | 진행 · 백민정 프리랜서 | 사진 · 홍중식 기자 김도균 | 디자인 · 이수정

2016. 04. 27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선물할 일 많은 5월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이 상대가 아닌 ‘내가 받고 싶은 선물’을 산다고 합니다. 그래서 신뢰의 스타 쇼핑호스트 이수정 씨가 ‘받는 사람이 좋아할 최고의 선물’을 골라왔습니다. 그녀는 날마다 바뀌는 트렌드와 가격을 고려한 상품 기획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프로그램 진행까지 쇼핑에서 최고의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니까요. 5월, 당신에게 꼭 필요한 그녀를 만나보세요.



5월은 마음을 전하는 달입니다. 그래서 ‘선물의 달’ 이라고 부르기도 하죠.
‘선물’은 그 단어만으로도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고르는 사람도, 기다리는 사람도 설레게 합니다. 따사롭고 가슴 두근거리는 5월, 소중한 사람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하려면 받는 이가 기뻐할 만한 아이템을 선정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주머니 사정도 고려해야 하니,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실용적이고 가치 있는 선택을 하는 합리적인 쇼핑에 나서야 하지 않을까요?
2000년대 초반 한국에서 1백만 부 이상 팔린 스펜서 존슨(Spencer Johnson)의 〈선물(The Present)〉은 다들 한두 번 들어보셨을 거예요. 그 책에서 영어로 현재(present)와 선물(present)은 같은 글자로 쓰인다고 말하죠.
무엇보다 최고의 선물은 소중한 사람과 지금 이 순간을 함께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분에게 가치 있는 선물을 한다면 더욱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거예요. 선물의 달 5월을 맞아 고민에 빠진 여러분을 위해 쇼핑에 일가견 있는 제가 쇼핑 메이트로 나섰습니다. 지금 내 옆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의 소망이 깃들고, 추억을 남기고, 삶을 풍요롭게 채워주는 선물 리스트를 추천해봅니다.


이수정 씨는
롯데홈쇼핑의 간판 스타로 홈쇼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믿고 보는 쇼핑호스트’로 통한다.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내리 8년 동안 ‘여성 의류부문 연간 매출 1위’를 놓친 적이 없으며, 롯데홈쇼핑의 대표적인 장수 프로그램이자 론칭 때부터 진행한 〈TV 속의 롯데백화점〉에서 방송 중 올리는 매출은 주문액 기준으로 평균 30억원 내외일 정도로 탁월한 실력을 자랑한다. 특히 정확한 쇼핑 타겟에 맞춰 모든 상품을 객관적으로 설명해주기 때문에 반품율이 극히 낮은 쇼핑호스트로 신뢰를 얻고 있다.



PRESENT 1 가비노 진주 주얼리

나이를 불문하고 여심을 자극하는 선물은 바로 보석 아닐까? 특히 볼드한 진주 주얼리는 품위 있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줘 시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다. 30년 전통의 가비노는 조개가 8~10년간 품어야만 얻어낼 수 있는 살아 있는 보석, 진주를 사용해 주얼리를 만든다. 가비노에서 사용하는 9~12mm 크기의 볼드한 진주는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얼굴을 화사하게 빛낸다. 클래식한 감성이지만 너무 올드하지 않은 느낌, 딸과 엄마가 함께 착용해도 어울릴 만한 분위기로 디자인하는 것이 특징.
20대부터 50~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2014년 홈쇼핑 판매를 시작한 이래 홈쇼핑 누적 매출 450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이수정 씨가 착용한 목걸이 2백48만원, 귀걸이 1백75만원, 반지 4백85만원.
문의 1522-2779



이수정’S RECOMMEND
“볼드한 10mm 이상의 진주 주얼리는 여자의 위시 리스트 중 하나예요. 노란 피부를 가진 동양 여성에게 진주가 잘 어울리는데, 특히 진주 목걸이는 얼굴에 은은하게 반사광을 주는 반사판 역할을 하지요. 30대를 넘어 점차 나이 들어가는 여성에게 선물하면 고혹적이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아내에게, 어머니에게 선물하면 평생 잊지 못할 선물이자 결혼식이나 모임에 갔을 때 올킬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 될 거예요.”  



PRESENT 2 에포나 마유크림

아기처럼 부드럽고 뽀얀 피부는 모든 여성의 로망.
핫한 뷰티템 중 하나인 마유크림은 여자라면 누구에게 선물해도 환영받는다. 한국은 물론 중국 화장품 시장까지 들썩이게 한 마유크림의 인기 중심에는 에포나 마유크림이 있다. 에포나 마유크림은 한국과 중국의 많은 유명 연예인이 SNS, TV를 통해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화장이 잘 받는 화장품’으로 소개하면서 더 유명세를 타고 있다. 마유는 말의 기름을 의미하는데, 항아토피 성분인 리놀렌산, 항염 및 세포 재생을 촉진하는 팔미토올레인산,
피부 활성화를 돕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다른 동물성 기름과 달리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 인간의 피부와 친화성이 높고, 강력한 침투 흡수성으로 즉각적인 효과를 자랑한다. 국립 제주대학교 한창훈 교수 연구진과 국립 제주대학교 산하 기술지주회사 제주마유와 협력해 완성한 에포나 마유크림은 천연 마유를 10% 함유하고 있다. 이는 기존 화장품 시장에서 유통 중인 마유크림의 5배에 가까운 함유량이다. 마유 이외에도 주름 개선 및 미백을 위한 기능성 성분과 백년초, 흰목이버섯, 레몬밤꽃, 캐모마일 등 8가지 식물 성분 추출물이 들어 있다. 50ml 5만9천원.
문의
070-4241-0710

이수정’S RECOMMEND


“마유크림은 보습, 재생, 탄력 면에서 정말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탁월한 효과로 큰 인기를 얻고 있고요. 요즘은 미세먼지 등 공기 오염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데, 이때 수분크림을 충분히 바르고 그 위에 리치한 질감의 에포나 마유크림을 덧바르면 훨씬 풍부한 보습감을 하루 종일 느낄 수 있답니다.”



PRESENT 3 디자인하우스 혜 스카프 & 넥타이

진짜 멋을 아는 사람은 패션 소품에 힘을 주는 법. 패셔너블한 옷차림을 완성하는 스카프와 넥타이는 만족도가 높고 미소를 자아내는 스타일리시한 선물이다. 디자인하우스 혜의 스카프와 넥타이는 30여 년간 패션을 통해 전통미와 예술을 표현하고자 했던 인하대 의류디자인학과 정성혜 교수의 노력이 담긴 아름다운 결실이다. 한국의 민화와 자수, 문양, 조각보를 이용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전통의 멋을 전하고 있다. 한 폭의 그림처럼 멋스러운 스카프와 넥타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외국인에게 선물하면 우리 문화를 알리는 메신저역할까지 할 수 있다.
스카프 25만~42만원, 넥타이 16만~21만원.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6만~8만원대 특가 상품도 판매한다.
문의 02-532-1757 / info@designhye.com / www.designhye.com
서울 서초구 반포동 18-1 래미안퍼스티지 중심상가 148호

이수정’S RECOMMEND
“선물은 가장 갖고 싶은 걸 남한테 주는 것이라고 해요.
이런 의미에서 스카프는 여성을 위한 스테디셀러 선물로 사랑받고 있어요.
스카프는 가장 빠르고 완벽하게 변신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으로, 매는 법과 프린트에 따라 때로는 우아하게, 때로는 시크하게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지요. 일교차 심한 환절기에는 외출 필수품이자, 목에 주름 많은 중년 여성에게는 목주름을 가려주는 실용적인 아이템이기도 하고요. 요즘 옷은 베이식하게 입고 다채로운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이 트렌드이니, 개성을 만들어줄 스카프 선물 어떠세요?”



PRESENT 4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얇고 피지선이 적은 눈가 피부는 조금만 관리에 소홀해도 금세 주름이 생긴다.
아직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진 20대 초반부터 ‘피부 보험’이라 생각하고 아이크림을 바르라고 말하는 것은 호들갑이 아니다. 그만큼 눈가 피부는 금세 탄력을 잃고 순식간에 주름이 깊어진다. A.H.C의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엄마와 딸이 서로에게 선물하는 ‘국민 모녀템’으로 인기가 높다. 자연 유래 펩타이드와 비타민 펩타이드 등 14종의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탄력, 보습, 진정 등을 도와주고 ‘초미세 마이크로 에멀젼 시스템’을 적용해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높였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눈가 뿐 아니라 피부 주름 전반에 효과를 보이며,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고루 흡수시켜 크림처럼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현재는 3번째 리뉴얼을 거쳐 시즌 4 제품을 판매 중이며 10초당 1개꼴로 팔려 누적 판매 2천1백만 개를 돌파했다. 84차례의 홈쇼핑 방송 중 54회나 매진되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30ml 5만5천원. 문의 080-332-0855

이수정’S RECOMMEND
“여성들이 제일 먼저 주름이 생기는 곳이 눈가, 목, 입가, 손이잖아요.
그 중 눈가 케어를 제일 신경 써야 하는 이유는 얼굴을 봤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고 화장으로도 커버되지 않기 때문이에요. 눈가는 후처리보다 예방이 더욱 중요한 곳인 만큼 아직 주름이 시작되지 않은 20대부터 아이크림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좋아요.
20대부터 챙겨 바르면 50대에 그 노력에 대한 보상을 충분히 받게 될 거예요.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엄마가 딸에게, 딸이 엄마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무엇보다 A.H.C는 여배우 아이크림으로 입소문 난 브랜드이며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인 만큼 선물받는다면 누구나 만족할 거예요.”



PRESENT 5 비비안 스위트볼륨 브라

볼륨 업~된 가슴 라인은 옷태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기온이 높아지는 봄과 여름에는 가슴의 볼륨을 살리는 것은 물론 디자인이 예쁘고 기능적인 측면까지 아우를 수 있는 브래지어를 찾게 마련인데, 비비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위트볼륨 브라가 딱 그런 제품이라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올리브그린, 핑크, 에이프리코트, 블랙 등 4가지 컬러에 잎사귀 등의 자수 모티프를 담아 화사해 보인다. 자수 위로 얇은 망 원단을 덮어 얇은 겉옷에 자수가 드러나지 않게 했으며, 망 원단에는 잔잔한 펄감을 살렸다. 기능적인 면에도 공을 들였는데, 공기가 드나드는 에어홀이 있는 몰드컵을 사용하고, 에어쿨메시 원단으로 컵을 감싸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더욱 부드럽고 유연한 구조의 와이어를 삽입해 답답한 느낌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 브래지어 7만2천원. 문의 080-920-3333

이수정’S RECOMMEND


“란제리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특히 브래지어가 그러한데, 수명을 다한 브래지어를 계속 착용하면 가슴의 근육 조직 중 유독 약한 근육 조직이 자극을 받아 유방에 다양한 질병을 야기시킬 수 있다고 해요. 가슴 건강을 위해 주기적인 브래지어 교체는 필수! 선물로 비비안 브랜드 란제리를 추천하는 이유는 비비안의 전문성을 믿기 때문이에요. 60년 넘게 우리나라 여성들의 가슴을 연구해온 토종 브랜드잖아요. 해외 어떤 브랜드 란제리보다 한국 여성의 체형에 딱 맞는 제품을 선보일 거라 생각해요.”



PRESENT 6 오브엠 슈즈

감각적인 디자인에 신었을 때 편안한 신발을 찾기란 생각만큼 쉽지 않다. 20년 전통의 수제화 제작 브랜드 오브엠의 슈즈는 놀랍게도 두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시킨다.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에, 실용성과 편안함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부터 신발을 살 때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하는 장년층까지 모두 아우른다. 오브엠 슈즈가 유난히 편안한 이유는 핸드메이드 수제화 방식을 따르기 때문.
시작부터 끝까지 사람의 손을 거쳐 완성돼 10cm에 달하는 스틸레토 힐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메탈릭한 플랫 슈즈 12만9천원,
물감을 뿌린 듯한 프린팅의 웨지힐, 실버와 옐로 컬러가 믹스매치된 웨지힐, 스트라이프 굽의 샌들 모두 가격미정. 문의 02-3409-4436

이수정’S RECOMMEND


“오브엠 슈즈는 정말 편안하고 예뻐요.
이곳은 디자인 연구소와 신발의 기능을 연구하는 패턴 연구소를 따로 운영하는데, 20년 가까이 한국인의 발 모양을 연구했으니 신발에 관한 내공이 엄청나답니다. 나이 들수록 평발이 되어가는 부모님, 활동은 많은데 감각적이고 편한 슈즈를 찾지 못해 고민인 젊은 세대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슈즈예요. 저 역시 힐은 꼭 오브엠 제품만 신어요.”



PRESENT 7  고려은단 비타민 C 골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은 선물용으로 가장 선호하는 품목이지만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미 먹고 있는 제품과 겹치거나 사람마다 필요한 부분이 다르기 때문.
비타민 C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한 영양소이자 수용성이라 섭취에 부담 없는 만능 선물이다. 강력한 항산화제로 면역력을 강화하고 활성산소를 제거해 건강을 지켜준다. 특히 고려은단 비타민 C 골드 프리미엄은 스테디셀러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이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영국산 비타민 C 1000mg에 골다공증 예방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피부와 헤어에 좋은 비오틴까지 추가되어 부모님이나 어른들 선물로도 제격이다. 국내 고함량 비타민 C 제품의 대부분이 원가가 낮은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는데, 고려은단 비타민 C는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 C 원료를 사용해 제조한다. 골드빛 패키지는 따로 포장을 하지 않아도 고급스러워 보여 선물하기에 좋고, 비타민 C의 산화를 막는 프리미엄 Alu-Alu 포장으로 그 품격을 높였다.
150정 3만원, 240정 4만5천원. 문의 080-277-0006

이수정’S RECOMMEND

 “피곤하고 스트레스 많은 현대인에게 건강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하는 비타민 C는 칭찬받는 선물이 될 수 있어요. 저는 감기 기운이 있거나, 피로가 쌓여 몸에 적신호가 오면 비타민 C 1000mg을 한꺼번에 3알 정도 먹어요. 몸의 면역력이 약해지면 염증이 생기는데, 과다한 비타민 C 섭취는 그 염증을 급격하게 막아주는 효과가 있거든요. 식사 후 바로 먹거나 식사가 끝날 무렵 먹어, 내 몸이 약이 아니라 식품을 섭취하는 거라고 착각하게 만드는 것이 저만의 복용법이에요.”



PRESENT 8  유니베라  남양알로에 맥스피

건강의 기초는 바로 면역력 관리!
지난해 메르스 여파를 겪으며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증진을 돕는 건강식품이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다. 특히 식약처에서 인정한 면역력 증진 소재인 알로에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은 누구에게나 환영받는 선물이다. 남양알로에 맥스피는 마시는 주스 타입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로에의 유효성분 ‘면역다당체’를 극대화해 꾸준히 마시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맥스피 1잔(150g)에는 알로에잎 24개에 해당하는 면역다당체(300mg)가 함유되어 있는 것. 또한 장을 건강하게 하고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준다.유니베라가 직접 운영하는 해외 농장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알로에를 사용하며, 유니베라만의 첨단 맥스피 공법을 활용해 면역다당체 함유량을 극대화했다. 1호 세트 1000g×3병 12만원,
2호 세트 150g×10병 6만5천원,
디럭스 세트 1000g×12병 45만원.
문의 080-022-7575 / kr.univera.com

이수정’S RECOMMEND


“현대인은 스트레스가 많고 식생활도 불규칙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잖아요. 식약처에서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은 면역력을 높여줘 건강을 전하는 선물이 될 수 있어요. 유니베라 남양알로에 맥스피는 작은 병 안에 알로에잎 24개가 들어 있는데, 아침 공복에 마시면 위와 장이 편안해지고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보호받는 느낌이 들어요.”



PRESENT 9 정관장 화애락진

여자라면 누구나 피할 수 없는 갱년기. 이때가 찾아오면 호르몬 불균형에 따른 신경과민, 불안, 우울증 등 심리적 변화는 물론, 골밀도가 급격하게 낮아져 뼈 건강에도 적색 불이 켜진다. 이때는 운동과 식습관으로 건강한 몸을 만들고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키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여성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하는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이는 화애락진은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전통 원료로 각광받는 녹용 추출액, 대나무잎·당귀·작약·복령·백출 농축액, 콩코드포도 농축액, 당근 농축액 등 부원료가 조화된 여성 갱년기 전문 건강식품으로 갱년기로 우울해하는 어른들에게 선물하기 딱이다. 혈액순환을 돕고 피로 해소,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줘 아름답고 건강한 갱년기 케어를 돕는다.
화애락진에 함유되는 홍삼은 100% 계약 재배를 통해 수확되며 7회에 걸쳐 2백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거친다. 70ml×30포 16만원. 문의 080-041-0303

이수정’S RECOMMEND


“요즘 백세 시대라고 하죠?
대개 40~50대 여성이 일생 중 중간 지점에서 만나는 갱년기를 건강하게 잘 이겨내야 앞으로 남은 삶이 더 즐거울 수 있다고 생각해요. 보통 갱년기 연령의 여성들은 남편이나 자녀의 건강기능식품에는 투자하지만 정작 자신의 건강은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아내에게, 엄마에게 선물하면 큰 기쁨이 될 거예요.특히 화애락진은 신뢰 가는 정관장 제품인 만큼 적극 추천해요.”



PRESENT 10 청학F&C 청학 한스푼 참기름

고소한 향이 입맛 당기는 참기름은 특히 여성들에게 환영받는 선물이다. 청학F&C의 청학 한스푼 참기름은 국내 최초의 스틱형 제품으로, 한 스푼 용량인 10ml의 참기름이 스틱 안에 담겨 있어 간편하고 신선하게 참기름을 즐길 수 있다. 참기름이 산화될 걱정 없고, 막 짜낸 듯 고소함이 그대로 남아 있는 것이 장점. 휴대가 간편해 여행, 캠핑, 워크숍 등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흡사 커피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패키지는 감각적인 선물이 된다. 청학 한스푼 참기름 10ml×30개 1만1천원, 청학 한스푼 생참기름 10ml×30개 1만2천원. 이마트 전국매장, 이마트몰, SSG닷컴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 080-677-5631 shop.chfoods.co.kr

이수정’S RECOMMEND


“참기름은 예로부터 우리 어머니, 할머니들이 가장 귀하게 생각한 양념이에요. ‘참기름 한 방울’을 소중히 여겼듯
선물을 받을 때 기뻐하고 귀하게 생각하는 아이템이지요.청학 한스푼 참기름은 처음에는 감각적인 패키지를 보고 커피인 줄 알았어요. 알고 보니 10ml씩 포장되어 있는 ‘신개념 참기름’으로, 고소한 추억을 전할 수 있고 아이디어 넘치는 건강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하나 더!

청학F&C 청학동 생들기름

국내산 통들깨를 100% 저온압착 방식으로 천천히 볶아 들깨 특유의 고소한 맛과 향을 살린 제품.
식물성 오메가3인 리놀렌산이 풍부해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로즈메리산은 항암 · 항염 작용을 한다. 공복에 한 숟가락씩 먹으면 몸 안의 독소 배출은 물론 변비가 개선되고, 오일풀링을 하면 잇몸 건강에도 좋다. 180ml 1만5천원.




헤어 · 조영자 | 메이크업 · 하무연 | 세트 스타일리스트 · 이서경(dadaobjet) | 세트 어시스트 · 구소정 | 패션 스타일리스트 · 유민희

의상협찬 · 그랭드보떼(1566-0923) 다홍(www.dahong.co.kr) 딘트(02-3442-0220) 멜리사(02-3447-2473) 모조에스핀(02-776-7742) 스페이스눌(02-515-1633) 아이잗컬렉션(02-540-4723) 지라운지(02-545-1090) 케이트앤켈리(02-508-6033) 타임(02-3416-2000) 프란시스케이(02-336-9500) CH캐롤리나헤레라(02-540-0733)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