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kyowon #wells #class

우리 가족 호흡기 건강 ‘사계절’ 맞춤 클래스

‘교원 웰스 공기청정기’와 최민형 전문의가 함께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11. 05

예전에는 미세먼지가 봄에만 일시적으로 찾아오는 불청객이었지만 요즘은 사시사철 호흡기 건강에 신경 써야 한다. 다시 미세먼지가 찾아온 환절기를 맞아 한방소아과 전문의 최민형 원장이 교원 웰스 제트 블루 공기청정기와 함께한 클래스에서 사계절 내내 우리 가족 호흡기 건강을 지키는 실천 방법을 공개했다.

10월 12일 서울 역삼동 이제이 베이킹 스튜디오에서 W DONG-A SPECIALIST 15명을 대상으로 우리 가족 호흡기 건강 ‘사계절 맞춤 클래스’가 열렸다. 교원 웰스 제트 블루 공기청정기를 직접 체험해보고, 호흡기 건강관리법에 대한 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강의를 맡은 최민형 원장은 여러 매체에서 ‘모던한의사’라는 필명으로 육아 멘토 활동을 하고 있으며, ‘EBS육아대백과 소아한방편’과 ‘잘 아파야 건강한 아이’를 집필한 한방소아과 전문의. 행사장에 들어서면서부터 훈훈한 외모로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최민형 원장은 호흡기 면역력이 튼튼해야 아프지 않고 건강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면역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파트를 나눠 자세히 설명해, 항상 가족의 건강을 걱정하는 주부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켰다. 

“면역력은 병균과 나쁜 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는 힘입니다. 우리 몸 안에 있는 공기청정기인 호흡기 면역력이 튼튼해야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죠. 열, 콧물, 기침, 설사 같은 증상은 병균이 만드는 나쁜 작용이 아니라, 백혈구를 비롯한 여러 물질의 생리 작용을 통해 몸이 병균을 이겨내기 위해 만드는 면역 작용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증상들을 영리하게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져주세요.” 최 원장은 호흡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기초지식과 콧물에 좋은 박하차, 아이들의 기침 관리법, 코막힘으로 답답할 때 사용하는 식염수 스프레이 등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설명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가 일 년 내내 극성을 부리기 때문에 항상 호흡기 질환 관리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도 중요한 강의 포인트. 최 원장은 계절별로 어떤 호흡기 질환이 발생할 수 있는지 설명하고,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과 챙기면 좋은 제철 과일, 한약재 등을 상세하게 알려주었다.

사계절 변화에 맞춰 필터 관리해주는
교원 웰스 제트 블루 공기청정기로 365일 안심!

호흡기 건강관리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한방소아과 전문의 최민형 원장.

호흡기 건강관리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한방소아과 전문의 최민형 원장.

2 3 참가자들은 강의도 듣고 기념 촬영도 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4 W DONG-A SPECIALIST 강지은 씨가 웰스 제트 블루 공기청정기를 체험해보고 있다.

2 3 참가자들은 강의도 듣고 기념 촬영도 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4 W DONG-A SPECIALIST 강지은 씨가 웰스 제트 블루 공기청정기를 체험해보고 있다.

이어서 교원 웰스 관계자가 10월에 새롭게 출시한 웰스 제트 블루 공기청정기를 소개했다. 



“웰스 제트 블루 공기청정기의 장점은 집 안 환경과 상황에 맞춰 공기청정 모드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평소에는 넓은 공간을 고르게 정화하는 일반 순환 모드를, 먼 곳을 빠르게 정화할 때는 제트 순환 모드를, 아이가 거실에서 뛰어놀 때는 가까운 곳을 빠르게 정화하는 멀티 순환 모드를 선택하면 되죠. 또한 계절 변화에 맞춰 맞춤형 필터 관리 서비스도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고 사용도 간편해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에는 초미세먼지 필터를, 곰팡이와 땀이 많은 여름에는 여름용 탈취강화 필터를, 가을에는 알레르기 필터, 환기가 어려운 겨울에는 겨울용 탈취강화 필터로 웰스매니저가 알아서 관리해준답니다.” 클래스의 생생한 정보와 웰스 제트 블루 공기청정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교원 웰스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eck!

1 섬세하게 우리집 환경을 체크하는
고성능 센서와 종합청정도

2 계절변화에 맞춰 알아서 관리해주는
SMART 계절 맞춤형 필터

3 우리집 환경과 상황에 맞춰 빠르게
Jet Blue 99% 청정

먼 곳을 빠르게
▶제트 공기순환

더 넓은 공간을 고르게

▶일반 공기순환

가까운 곳을 빠르게
▶멀티 공기순환

집 전체를 빠르게
▶쾌속 공기순환

사진 김도균 디자인 박경옥
제작지원 교원 웰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