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what’s up

#씨크릿우먼 #활명×프라발 구룽 #뱅네프생토노레 #진영 #조아바이톤 #리파

EDITOR 김민경, 최은초롱, 안미은, 김지영, 김명희, 정세영 기자

2018. 10. 11

#행운템으로 브랜드대상 수상한 씨크릿우먼 김영휴 대표

#씨크릿우먼

#씨크릿우먼

럭셔리 헤어웨어 브랜드 ‘씨크릿우먼’ 김영휴 대표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수여하는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개인 부문 ‘앙트러프러너십(The prize of Entrepreneurship)’ 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혁신적인 가치 활동을 만들어내고 성과를 올리는 기업이나 개인을 대상으로 한다. 

김 대표는 머리와 가발 아이템에 대한 발상의 전환을 통해 ‘헤어웨어’라는 개념을 처음 도입하여 업계 리딩 브랜드로 성장시킨 공로와 역할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는 탈모라는 현대 여성의 고민을 해결할 뿐 아니라 자존감을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이를 통해 인생이 바뀌었다는 여성들의 스토리가 이어지면서 #행운템이란 애칭을 얻었다. 김 대표는 “론칭 이후 17년간 기업가의 사회적 역할과 여성의 경제적 자립에 대해서 늘 고민해왔다. 현재 씨크릿우먼의 직원 97%가 여성이다.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여성의 일자리를 많이 만들 수 있어서 행복하다. 여성의 창조적 감성과 능력을 상징하는 대표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 김민경 기자

활명, ‘뉴욕 패션 위크’와 만나다

#활명×프라발 구룽

#활명×프라발 구룽

동화약품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활명(WHAL MYUNG)’이 전 세계적인 패션 축제 2019 S/S 뉴욕 패션 위크와 함께하며 K뷰티 파워를 보여줬다. 네팔 출신으로 미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유명 디자이너 프라발 구룽 쇼의 백스테이지 스킨케어 공식 파트너로 참가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남보와 함께 모델들의 스킨케어를 담당한 것. 패션 위크 기간, 바쁜 스케줄과 잦은 메이크업과 강렬한 조명으로 인해 초예민해질 수밖에 없는 모델들의 피부를 최상으로 끌어올려주는 기초 스킨케어에 집중해 깨끗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 활명수 1백20년 궁중 비방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활명은 현재 미국 노드스트롬 백화점 30여 개의 지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는 10월 중 롯데면세점 온라인 몰에 입점 예정이다. 문의 02-2021-9494

EDITOR 최은초롱 기자



향기에 담은 프렌치 감성

#뱅네프생토노레

#뱅네프생토노레

프랑스 파리 생토노레의 작은 향수 매장으로 시작한 뱅네프 생토노레는 삶의 가장 아름답고 행복했던 순간을 향으로 만들어 추억하고자 하는 컨템포러리 퍼퓸 하우스다. 2백38년의 역사를 가진 향료 하우스 장니엘과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뱅네프 생토노레 1779 컬렉션’은 자연의 향기를 모던하고 시크한 프렌치 감성으로 표현한 다양한 니치 퍼퓸들로 구성됐다. 파리 몽마르트의 작은 마켓에서 풍기는 싱그러운 과일 향을 담은 라임바질앤만다린, 새벽이슬을 머금은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인 로즈앤베이, 어린 시절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순수한 화이트머스크 등이 대표적이다. 올 겨울에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향의 퍼퓸과 보디 클렌저 등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 공식 홈페이지(29sthonore.com)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EDITOR 안미은   기자

진영, 광주비엔날레 홍보대사 위촉

#진영

#진영

가수 겸 배우 진영이 2018 광주비엔날레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광주비엔날레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현대미술 축제로 2년에 한 번 개최된다. 진영은 차세대 한류를 이끌어갈 만능 아티스트로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음악 분야에선 ‘이게 무슨 일이야’ ‘Lonely(없구나)’ ‘SOLO DAY’ ‘Rollin’’ 등 국내 아이돌 출신 가수 중 가장 많은 40여 곡을 단독 작곡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음악 프로듀서로 인정받고 있으며, 배우로서도 탄탄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진영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에 대해 “역대급으로 개최되는 이번 광주비엔날레의 홍보대사를 맡게 되어 더할 수 없는 영광”이라며 “국내외에 광주비엔날레를 적극적으로 알려 많은 분들이 현장을 찾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총 43개국에서 1백65명의 작가가 참여하는 2018 광주비엔날레는 9월 7일부터 11월 11일까지 광주광역시 북구 광주비엔날레 전시관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등지에서 열린다.

EDITOR 김지영 기자

기억력 천재들의 올림픽

#조아바이톤

#조아바이톤

세계적인 기억력의 천재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8월 24일부터 2박 3일간 서울대 글로벌컨벤션플라자에서 열린 ‘2018 조아바이톤 국제기억력대회’가 그것. 기억력 개선 관련 건강보조식품 조아바이톤을 판매하는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 조성배)이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 이번 대회에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14개국에서 2백여 명의 선수가 출전해 ‘무작위 단어 외우기’, 정해진 시간 내에 얼굴과 이름을 매칭하여 기억하는 ‘얼굴 이름’ 등 10개 종목에서 열띤 두뇌 대결을 펼쳤다. 대회 마지막 날에는 몽골의 쉬지르 에르데네밧 선수가 스피드 카드 종목에서 52장의 카드를 12.73초 만에 암기해 세계신기록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기존 세계신기록은 지난해 미국 알렉스 멀렌 선수가 세운 15.61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조아제약이 기억력 스포츠의 저변 확대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일조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EDITOR 김명희 기자

아름다운 민낯, 만들 수 있어요

#리파

#리파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9월 1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리파(ReFa)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리파는 디바이스와 화장품을 융합해 효과를 극대화하는 뷰티 브랜드로 이날은 모델 한혜진, 배우 김상중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신제품은 총 9종으로 저자극 모공 클렌징 디바이스 ‘리파 클리어’, 고농도 탄산 이너 마스크 ‘리파 미스트&리파 쥬얼 마스크’, 전문 에스테티션의 손기술을 담아낸 ‘리파 그레이스 헤드 스파’ 등 두피 탄력을 끌어올리고 피부 속 수분을 채워 아름다운 민낯을 찾아주는 뷰티 라인으로 구성됐다. 문의 080-555-8800

EDITOR 정세영 기자

기획 김명희 기자 디자인 박경옥
사진제공 청와대 사진기자단, 조아제약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