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lucky box

글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2018. 06. 28

물병자리 1. 20-2. 18

무엇을 하더라도 만족할 만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 달이다. 열정이 가득하니 사람이든 취미든 뭔가 새로운 경험과 만남이 예상된다. 중요한 결정은 혼자가 아닌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들을 것. 모임이나 공공 장소에서 낯 뜨거운 상황이 벌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길. 가까운 사람의 황당한 행동이 당신에게도 문제가 될 수 있다. 

Lucky item 레드 틴트 선글라스

물고기자리 2. 19-3. 20

남들 눈에는 상황이 괜찮아 보여도 당신 마음에는 완전히 만족하기 어려운 달이다. 뜻밖의 득템이 기대된다. 이달에는 기다리는 일이 많을 듯. 반대로 시간에 쫓겨 허둥지둥하는 경향도 보일 듯하다.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게 되니 이를 멈출 수 있어야 원하는 것을 얻는다. 


Lucky item 화이트 버킷 햇

양자리 3. 21-4. 19

인내심을 발휘할수록 당신이 원하는 바에 다가갈 수 있다. 큰 결정은 가급적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이 시기에는 괜히 겸손한 척하지 말고 자신감 넘치게, 조금은 뻔뻔하게 행동해야 손해를 보지 않는다. 가족, 연인 등 깊은 관계의 사람들과 평화로운 한때를 보낼 수 있는 시기다. 




Lucky item 태슬 장식 샌들

황소자리 4. 20-5. 20

혼자 책임질 필요는 없으나 스스로 책임감을 막중하게 느끼는 시기다. 다른 사람을 설득하는 능력이 높아지고, 상황을 잘 판단하며, 특별한 정보 없이도 옳고 그름이 가려질 것이다. 당신 생각이 결국 옳다는 것을 증명하게 될 듯. 마무리되는 일이 있다면 반드시 휴식을 취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는 게 좋다. 

Lucky item 드롭 이어링

쌍둥이자리 5. 21-6. 21

균형을 맞추는 태도가 절실히 필요한 시기다. 공과 사를 구분해야 하며, 어느 한쪽에 올인하지 않도록 할 것. 인간적인 매력으로 이득을 취할 수 있으나, 너무 과한 것을 바란다면 트러블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사람 혹은 물건이 늦게 와서 기다리는 시간이 좀 길어진다. 여유를 갖도록 하자. 

Lucky item 보라색 컬러 드라이어

게자리 6. 22-7. 22

원하는 것이 있다면 지난달보다 적극적으로 움직일 필요가 있는 시기다. 이달에는 다른 사람의 일상을 보며 괜한 부러움과 질투에 빠져들게 된다. 잘못된 감정으로 인간관계를 망치지 않도록 주의할 것. 또한 순간적으로 불편하고 화가 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나 그 순간을 참고 견디면 관계가 개선될 수 있다. 

Lucky item 야자수 프린트 아이템

사자자리 7. 23-8. 22

쉴 만하면 할 일이 밀려오고 고민거리가 찾아드는 달. 혼자 너무 많은 일을 해내려 하지 말 것. 도움을 청하면 누구든 도와줄 것이다. 지난달에 대한 미련은 버리고 작고 사소한 것이라도 이번 달에 시작하면 나중에 도움된다. 꿈에 나오는 것들을 잘 기억해둘 것. 


Lucky item 니트 소재 탱크톱

처녀자리 8. 23-9. 23

이번 달은 당신의 촉이 잘 맞아떨어지는 시기다. 그러니 자신의 감을 믿고 상황을 분석하자. 좋은 정보가 물밀듯 쏟아지니 그것들을 잘 갈무리해둘 것. 주변에 다툼이 많아지니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하는 것이 좋다. 물건을 놓고 나오거나, 가방이 걸릴 수 있으니 차분히 행동하자. 

Lucky item 플라밍고 티셔츠

천칭자리 9. 24-10. 22

몸도 마음도 바빠지는 시기로, 해야 할 일이 자꾸 늘어나고 욕심도 많아진다. 어느 것도 허투루 할 생각이 없어 스스로를 많이 다그치게 될 듯. 컨디션에 비해 무리할 가능성이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하겠다. 자신도 모르게 주변 사람에게도 과도한 요구를 하게 되니 뒤에서 불만이 폭주할 수 있다. 

Lucky item 레터링 접시

전갈자리 10. 23-11. 22

순간의 이익에 눈이 멀어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항상 먼 미래를 생각하여 말과 행동을 해야 한다. 사람들 앞에서 칭찬을 받거나 선물을 받아 기분이 좋아질 듯. 안 좋은 꿈을 꿀 수 있으나 자꾸 되새김질하지 않는 것이 마음의 평화를 유지하는 길이다. 또한 몸이 너무 차가워지지 않도록 체온 관리를 할 필요가 있다. 

Lucky item 투명 파우치

사수자리 11. 23-12. 24

요령을 부리면 오히려 해로 돌아오는 시기이므로, 이달에는 원칙을 지키는 게 좋다. 매력이 넘쳐흘러 인간관계가 훈훈해지는 시기인데, 밖에 나가 무언가를 하는 것이 귀찮으니 문제. 호기심이 왕성하나 주로 인터넷으로 해결하고 정작 몸은 안 움직인다. 자신감을 갖고 밖으로 나가보자. 


Lucky item 노란색 원피스

염소자리 12. 25-1. 19

주변 사람들도, 일상생활도 번잡스러울 테지만 마음만은 평화롭다. 혼자만의 시간을 충분히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 시기에는 누구를 위해 나서서 말을 옮기지 말 것. 자칫 억울하게 엮이거나 낭패를 볼 수 있다. 선한 의도로 한 행동을 곡해해서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주변에 있다. 누가 싸움을 걸어와도 그냥 피하는 게 이기는 수다. 

Lucky item 초록색 음료

일러스트 김옥 사진 셔터스톡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서양 점성학을 토대로 운명을 점치는 타로카드 전문가. 여러 매체에 점성학 칼럼을 연재하며 타로 상담으로 현대인을 위로한다. 문의 blog.naver.com/mariapear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