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 TV

#kyowon #wells

6남매 아빠 박지헌의 스마트한 선택

EDITOR 정희순

2018. 04. 26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하며 지난 2월 여섯 번째 아이를 얻은 그룹 V.O.S의 박지헌.
‘육아의 신’인 그가 최근 새롭게 선택한 살림템을 공개한다.



올해 2월 막내 담이 양이 태어나면서 6남매의 아빠가 된 그룹 V.O.S의 박지헌은 최근 새로운 살림 아이템을 하나 장만했다. 부부와 아이 여섯 명까지 모두 합쳐 여덟 명의 식구가 사용할 정수기가 바로 그것. 웰스 포트 100℃ 정수기를 이용해 막내 담이 양에게 먹일 분유를 타는 것은 요즘 박지헌의 주요 일과 중 하나다. 

“아이가 바로 마시는 거니까 신경을 쓸 수밖에 없었어요. 특히 담이처럼 갓난아기들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고민을 더 많이 했죠. 담이는 2시간에 한 번씩 분유를 먹는데, 그때마다 매번 물을 끓였다가 식히는 과정을 거치는 것이 불편하더라고요. 웰스 포트 100℃ 정수기의 베이비안심수 기능을 보고 ‘이거다’ 싶었어요. 100℃로 팔팔 끓여 정수된 물을 한 번 더 살균해주고, 미리 설정해놓은 온도로 맞춰주는 기능까지 있으니까요. 끓일 수 있어 안심이 되고, 보온까지 되니까 바쁜 부모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죠.” 

웰스 포트 100℃ 정수기의 베이비안심수 기능은 분유를 타는 데 최적화됐다. 아기의 월령이나 체질에 따라 출수량과 온도를 조절할 수 있고, 미리 설정한 온도로 최대 4시간까지 보온이 가능하다. 이전엔 손등에 물을 떨어뜨려보고 적당한 온도인지 가늠하는 데 그쳤다면, 이제는 담이 양이 마실 물의 온도를 웰스 포트 100℃ 정수기로 완벽하게 제어하게 됐다. 웰스 포트 100℃ 정수기를 반기는 것은 부부뿐만이 아니다. 빛찬, 강찬, 의찬, 향, 솔 5남매도 정수기의 매력에 푹 빠진 것. 

“일단 LCD 화면을 이용해 쉽게 작동할 수 있으니까 아이들이 신기해해요. 특히 컵라면을 먹을 때 가장 재밌어하고요. ‘라면’ 버튼을 누르면 그림으로 컵라면 사이즈를 고를 수 있고, 그에 따라 출수량이 알맞게 조절되거든요. 웰스 포트 100℃ 정수기는 오작동이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3중 안전센서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서 아이들이 직접 사용할 때도 걱정이 없겠더라고요.” 



웰스 포트 100℃ 정수기에는 분유, 라면 외에도 차와 커피를 끓이기에 적절한 온도까지 알아서 설정해주는 기능도 탑재돼 있다. 유자차와 같은 액상인지, 티백인지, 찻잎을 넣고 우리는지에 따라 각각의 온도가 다르게 설정된다. 웰스 포트 100℃ 정수기 덕분에 박지헌은 아내 서명선 씨와 함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삶의 여유를 찾게 됐다. 

“끓일 수 있어 믿음이 가고, 사용하기 간편하니 아이들도 좋아하고, 덕분에 아내와 저도 육아가 편해졌어요. 정수기가 이렇게 편리한 살림 아이템인지 최근에야 알게 됐네요.”

웰스 포트 100℃ 정수기
특별한 케어 5

웰스 포트 100℃ 정수기 (KW-P35W1)

웰스 포트 100℃ 정수기 (KW-P35W1)

1 살균되는 [안심 케어]
웰스 포트 100℃ 정수기는 물을 최대 100℃까지 끓여 한 번 더 살균된 온수를 제공한다. 특히 베이비안심수 기능을 활용하면 100℃까지 끓인 물을 자동으로 40℃, 50℃, 70℃로 맞출 수 있다. 끓여서 살균하는 안심 케어 포트인 셈. 

2 다양하게 즐기는 [생활 케어]
업계 최초로 최대 8단계로 세분화된 온도와 출수량 조절이 가능하다. 아기가 먹는 분유 종류와 양에 따라, 내가 선호하는 차나 커피의 타입과 찻잔 크기에 따라, 사발면의 사이즈에 따라 각각에 맞는 온도와 출수량을 선택할 수 있다. 개개인의 까다로운 음용 습관까지 고려한 웰스 포트 100℃ 정수기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3 효율적인 [만족 케어]

웰스 포트 100℃ 정수기는 전력 소비 측면에서도 효율적이다. 정기적으로 물을 데우는 가동 방식이 아니라 필요할 때만 물을 데워 사용하는 방식으로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차단한 것. 100℃까지 물을 끓여내지만 전기 요금을 걱정할 필요가 없어 경제적이다. 

4 세련된 [스마트 케어]
업계 최초 풀 컬러 LCD 터치 디스플레이는 편의성과 세련미를 강조했다. 모든 기능 선택이 한 번의 터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어느 스마트 가전보다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작동 상태나 에러를 웰스 포트 100℃ 정수기 스스로 사전 체크해서 알려주는 기능도 탑재돼 있어, 안전성 측면에서도 탁월하다. 

5 철저한 [건강 케어]
웰스 포트 100℃ 정수기에 사용된 웰스멀티카본플러스 필터는 수은, 철, 납, 카드뮴, 동, 알루미늄, 크롬 등 중금속 7종 및 유기화합물을 제거한다. 또 다른 필터인 나노클린은 노로바이러스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을 99.9% 제거하고, 부유 물질 및 녹 찌꺼기 등도 말끔히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 9단계 필터링을 통해 중금속을 걸려주고 미네랄이 가득한 건강수를 제공한다. 문의 1588-4113

사진 홍태식 디자인 김영화
제작지원 교원 웰스 헤어&메이크업 이누리 이지혜 김민경 스타일리스트 배채윤 어시스턴트 이채영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