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goodluck

LUCKY BOX

바람의 머리카락(타로 마스터)

2018. 01. 25

물병자리 1.20 - 2.18

호기심이 가득하고 새로운 것을 경험해보고 싶어 하는 시기지만, 이로 인해 주변 사람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특히 아이가 있다면, 아이의 흥미와 자신의 흥미가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인정할 때가 왔다. 지난달에 한 행동을 후회하게 되고, 마음이 차분해진다. 상황이 흘러가는 것을 앞장서서 바꾸려 하지 말고 물 흐르는 대로 지켜보길. 

Lucky item 그레이 퍼 가방

물고기자리 2. 19 - 3. 20

불을 만져봐야 뜨거운 것을 알 수 있는가? 평소에 하지 않았던 행동을 함으로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할 것. 자신의 잘못이 아닌 주변 사람이나 시장 상황의 문제로 손해 볼 수 있는 시기다. 투자한 것이 있다면 현금화하고 관망하라. 다른 집을 부러워하는 마음이 생기는 달이지만, 결국 가족에게 위로받게 된다. 

Lucky item 노란빛 향수

양자리 3. 21 - 4. 19

악몽을 자주 꾸게 되지만 이를 하나하나 곱씹을 필요는 없다. 책임감이 강해지는 시기로, 가족을 위해 앞장서거나 희생하게 된다. 주변 사람들이 다투거나 크게 의견 대립이 있을 것이다. 이때 당신은 자리를 피하는 게 답이다. 파트너에게 선택권을 맡기거나 수동적으로 굴면 당신만 손해 보게 될 테니 자기 앞가림은 스스로 할 것. 



Lucky item 스트라이프 에코백

황소자리 4. 20 - 5. 20

이달에는 오랜 기다림의 시기가 찾아온다. 누군가가 연락이 되지 않거나 늦게 와서 계속 기다릴 일이 좀 있을 듯. 투자한 것을 급하게 거두진 못할 테니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다. 노력한 것에 대한 성과는 매우 좋을 것이고 자랑할 만하다. 다만 아이가 있을 경우 사건사고에 휘말릴 수 있으니, 이번 달에 특히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Lucky item 핫핑크 여행 캐리어

쌍둥이자리 5. 21 - 6. 21

아무런 계획 없이 시간을 함께 보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단란하고 행복한 한때를 보낼 수 있는 달이다. 혼자보다는 여럿이 있을 때 평화로운 시기로, 혼자 있으면 고민만 많아지고 상당한 피로감을 느끼게 될 듯. 그래도 자신감이 높아지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에너지를 집중하여 노력할 것. 지름신의 위험이 살짝 보이므로 충동구매를 자제하라. 노란색 니트가 배려심과 따뜻한 마음을 갖게 해주어 평판을 높인다. 

Lucky item 노란색 니트

게자리 6. 22 - 7. 22

이미 남들이 다 뛰어든 것에 당신까지 나설 필요 없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정말로 늦은 것이다. 또한 이번 달에는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망가뜨리는 실수가 자주 벌어질 듯하니 소중한 물건을 다룰 때 특히 유의하고, 위험한 위치에 놓아두지 않도록 한다. 자신 혹은 가족 때문에 공공장소에서 칭찬을 들어 기분이 좋아질 듯. 네일을 보라색 폴리시로 물들이면 자신감이 높아진다. 

Lucky item 보라색 네일 폴리시

사자자리 7. 23 - 8. 22

이번 달에는 주변 사람을 챙기느라 정신없을 것이다. 책임감과 동료애, 가족애로 인해 정작 자기 자신을 돌보지 못할 수 있으니 조심하길. 이달에는 사람들이 당신을 주목하고 이야기를 잘 들어준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당당하게 얘기해도 좋다. 물건을 놓고 내리거나 두고 오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새 모양 도자기를 장만하여 거실에 둔다면 인간관계에서 말실수를 줄일 수 있다. 

Lucky item 새 모양 도자기

처녀자리 8. 23 - 9. 23

주변 사람들로부터 공짜로 얻는 것들이 많은 시기다. 그러나 정작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로, 차분히 기다린다면 결과는 좋을 것이다. 이번 달의 당신은 보다 당당한 매력을 지니고, 트러블을 해결할 능력이 충분히 있다. 그러나 무리수를 두는 것은 금물. 프랑스 자수 책을 가까이 두면 직접 하지 않아도 마음의 평화가 찾아온다. 

Lucky item 프랑스 자수 책

천칭자리 9. 24 - 10. 22

가족과의 관계에서 새로운 화제가 떠오르는 시기. 뜻대로 되지 않아 실망할 우려가 있으나, 심하게 간섭하지 말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기다려주는 편이 이롭다. 이번 달에는 기온과 날씨로 인해 건강에 타격을 입을 수 있으니 작은 증상도 그냥 넘어가지 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길. 마침 게으름이 하늘을 찔러 활동량이 줄어들 것이다. 

Lucky item 민트색 책 표지

전갈자리 10. 23 - 11. 22

평상시 취향과는 다른 물건이나 사람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는 시기. 호기심이 풍부해지는 것은 좋으나, 자칫 잘못된 관계를 시작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간발의 차로 기회를 놓치거나 물건을 못 잡게 되는 때다. 즉흥적인 행동보다는 철저한 계획이 당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것이다. 길거리 움푹 팬 곳이나 도랑을 조심할 것.

 Lucky item 철제 북마크

사수자리 11. 23 - 12. 24

혼자 머리를 싸매도 나오지 않던 답이 여럿이 모여 얘기하면 바로 나오는 시기. 자신의 머리와 판단력을 믿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최대한 많이 듣는 것이 좋다. 이번 달의 당신은 만만해 보이는 경향이 있어 길에서 오해를 받거나 시비가 붙을 수 있다. 책 모양 저금통을 장만해 책장에 꽂아두면 다소 부족했던 부분이 채워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Lucky item 책 모양 저금통

염소자리 12. 25 - 1. 19

이번 달의 당신은 예민 그 자체!! 자신의 고통과 상처로 인해 누군가의 순수한 진심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이지 못할 수 있다. 특히 가족에게 자신을 너무 많이 드러내지 않는 게 좋다. 그러나 도움을 청하는 것은 중요하다. 쉴 틈 없이 바쁘거나, 머릿속이 복잡해서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듯. 혼자 모든 것을 다 하려 하지 말길. 

Lucky item 캐릭터 티 코스터

designer 최정미
사진 까르띠에 일러스트 김옥
바람의 머리카락(타로 마스터) 서양 점성학을 토대로 운명을 점치는 타로카드 전문가. 
여러 매체에 점성학 칼럼을 연재하며 타로 상담으로 현대인을 위로한다. 문의 blog.naver.com/mariapear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