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air

청호나이스 휘바람-숨소리 ULPA 공기청정기

초고성능 필터라 상쾌하고 깨끗하다!

editor 강현숙 기자

2017. 04. 27

실내 오염 물질이 실외 오염 물질보다 폐에 전달될 확률이 1천 배나 높다! 초미세먼지와 꽃가루 등 각종 오염 물질이 건강을 위협하는 봄, 가족 건강을 위해 ULPA 필터를 장착한 공기청정기는 필수다.

EPA(미국환경보호청) 보고에 의하면 성인들은 하루 시간의 80% 이상을 실내에서 생활한다고 한다. 그만큼 실내 공기질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큰 것. 실내에 유입된 미세먼지는 입자가 작을수록 우리 몸 깊숙이 침투해 호흡기뿐 아니라 심혈관에도 손상을 줄 수 있다. 특히 요리할 때는 초미세 입자부터 미세 입자까지 다양한 미세먼지가 다량 발생하는데, 후드를 사용해도 이를 완벽하게 제거하기 힘들다. 또한 기존 HEPA식 공기청정기로는 제거되지 않는 물질이 많으므로, ULPA 필터를 적용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게 효과적이다.




알프스 청정 지역 마터호른의 공기를 담다! 청호나이스 휘바람-숨소리 ULPA 공기청정기


최고 성능의 ULPA 필터 적용

스위스 마터호른의 공기처럼 맑고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는 ULPA 필터를 국내 최초로 공기청정기에 적용했다. 기존 공기청정기에 사용된 HEPA 필터는 0.3㎛ 입자에 대해 약 99.97%의 포집효율을 갖는데 비해, ULPA 필터는 0.1㎛ 입자에 대해서도 포집효율이 약 99.99% 이상이라 초미세먼지도 깨끗하게 제거한다. ULPA 필터는 원자력 연구 초기 단계에서 방사능 물질이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개발한 것이 시초로, 공기 중의 모든 유해 오염 물질을 완벽하게 없애준다. 휘바람-숨소리 ULPA 공기청정기는 1단계 프리 필터, 2단계 미디엄 필터, 3단계 ULPA 필터, 4단계 탈취 필터의 고성능 4단계 필터를 적용해 뛰어난 청정 기능을 발휘한다.  


3D 쾌속 입체 청정의 스마트 생활가전



실내에 퍼져 있는 오염 물질을 3방향 흡입구로 끌어당기고, 정화된 신선한 공기를 2방향 토출구로 넓게 내뿜는 공기 순환 방식으로 실내 공기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정화시킨다. 골드와 실버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에 벽걸이와 스탠드 등 2가지 타입이 있어 환경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제품의 표시부에 풍량 단계, 공기 오염도 같은 청정기의 가동 상태를 표시하는 부분과 시계, 온도, 습도 등 생활에 꼭 필요한 기능도 제공한다.


제작지원 청호나이스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최정미 문의 청호나이스(1588-229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