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aisbeauty #whienne

SUMMER ANTI-AGING CARE

휘엔느 에스까르고 밸런싱이 답이다!

editor 박미란

2017. 05. 25

자외선과 무더위로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잔주름이 늘어나는 여름철이야말로 안티에이징 케어에 집중해야 할 시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들어 있는 휘엔느 에스까르고 밸런싱으로 피부 속 탄력까지 챙기자.

주름의 원인은 자외선
태양은 여러 가지 파장의 빛을 방출하는데 그중에서 피부에 주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자외선이다. 여름철 자외선은 인체 내 활성산소를 증가시켜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엘라스틴 같은 섬유를 파괴하고, 이로 인해 피부 표면이 거칠어지고 탄력성이 떨어지며 건조해진다. 덥다고 선풍기 또는 에어컨 바람을 자주 쐬는 것 역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망가뜨리는 요인.

이런 일이 반복되면 피부 탄력과 보습력이 떨어지며 주름을 유발하는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된다. 따라서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에는 자외선 차단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안티에이징 케어다.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은 물론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 차로 인해 망가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관건. 이때 어떤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하는가도 중요한데, 주름과 피부 노화가 걱정이라면 단연 달팽이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추천한다.   

피부 노화, 달팽이가 막는다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는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365일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나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여름엔 더욱 신경 써야 한다. 피부 노화를 늦추는 가장 효과적인 것은 바로 달팽이 점액. 이미 여배우들은 물론이고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피부 탄력의 최강자로 손꼽히는 잇 아이템이다. 하지만 달팽이 점액이 피부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정확하게 아는 여성은 많지 않다. 알고 쓰면 여름은 물론 사계절 더욱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달팽이 성분이 함유된 제품에 대해 알아보자.

피부재생 & 보호
달팽이는 지구에서 6억 년 이상 살아왔다. 자기 피부에 상처가 나거나 등껍질이 깨지면 스스로 점액을 분비해 빠르게 피부를 케어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그만큼 달팽이 점액이 가진 재생 효과가 탁월한데, 이는 달팽이 점액 속에 함유된 뮤신이라는 성분 때문. 뮤신은 인간의 피부를 구성하는 성분으로, 조직의 수분을 유지시키고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불에 덴 흔적이 있는 곳에 달팽이 크림을 바르면 화상 자국이 완화되는 효과도 있다. 그뿐 아니라 달팽이 점액은 각종 미세먼지와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안티폴루션 제품으로도 손색없다.

탁월한 주름 개선 기능
‘달팽이 사육사들의 손은 언제나 매끈하다’는 설이 돌 정도로 달팽이 점액은 주름 개선에 탁월하다. 달팽이 점액에는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뮤신 성분과 더불어 단백질과 지질, 탄수화물 등 피부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달팽이 점액은 쫀쫀한 점성과 산뜻한 흡수력으로 손상된 피부에 뛰어난 보습 효과를 주고, 생체 세포를 활성화시켜 자외선으로 인해 생긴 피부 잔주름, 목, 눈가, 팔자 주름을 방지한다.
주름 없는 동안 피부를 위한 휘엔느 에스까르고 밸런싱 기프트 세트휘엔느 에스까르고 밸런싱 라인은 달팽이 점액의 뮤신 성분이 함유되어 거칠어진 피부를 윤기 있고 탄력 있게 만든다. 피부와 가장 유사한 생체 모방수인 바이오미메틱 플루이드 티어스 성분이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외에도 수염틸란드시아 추출물, 연꽃 추출물, 해대 추출물, 삼백초잎 뿌리 추출물, 허브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주름개선 및 탄력증진에 도움을 준다. 4종 세트 12만원.





1 휘엔느 에스까르고 밸런싱 투인원 토닉 115ml.
4 휘엔느 에스까르고 밸런싱 크림 55g.
2 휘엔느 에스까르고 밸런싱 아이크림 30g. 
3 휘엔느 에스까르고 밸런싱 세럼 50ml.

제작지원 청호나이스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박경옥 문의 청호나이스(www.naisbeauty.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