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youtuber

응답하라! 2017 K-BEAUTY

editor 안미은 기자

2017. 05. 02

clothesencounters  구독자 수 1백87만3천7백24명
https://www.youtube.com/user/clothesencounters
손연재를 닮은 귀여운 외모로 많은 구독자를 거느린 그녀.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K-뷰티 제품을 리뷰한다. 한국 방문기를 담은 영상도 있다. 국내 뷰티 브랜드 스킨푸드, 바닐라코, 투쿨포스쿨 등의 브랜드를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Tati  구독자 수 2백66만2천9백53명
https://www.youtube.com/user/GlamLifeGuru
클리오, 페리페라, 베리썸 등 한국의 인기 코스메틱 브랜드를 소개한다. 얼마 전에는 구달의 프리미엄 골드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붙이고 어눌한 발음으로 영상에 등장해 웃음을 줬다.




@drewbarrymore  팔로어 수 6천8백만명
할리우드 배우 드류베리모어의 인스타그램에 ‘kbeauty’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업로드됐다. 한국의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하고 단체로 친구들과 에뛰드하우스 마스크 팩을 하는 모습을 게재하며 남다른 K-Beauty 사랑을 드러냈다.  






TheBeautyBreakdown  구독자 수 37만9천8백30명 
https://www.youtube.com/user/MorgansBBD
한국 드라마에 관심이 많다. 송혜교, 이성경, 박신혜 등 드라마 속 여주인공 메이크업을 완벽 재현할 정도. 더샘, 마몽드, 에뛰드하우스, 홀리카홀리카 등 K-Beauty 제품을 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알기 쉽게 영상으로 알려준다.




Titan Tyra  구독자 수 13만6천3백90명
https://www.youtube.com/user/apparentlyokay
채널을 통해 헤라, 이니스프리, 클리오, 네이처리퍼블릭 등 인기 있는 K-Beauty 제품을 사용하고 꼼꼼하게 리뷰한다. 그 중에서도 헤라 미스트 쿠션은 그가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Caromalis  팔로어 수 9천9백60명
뉴욕의 뷰티 인스타그래머. 페리페라 잉크 벨벳, 투쿨포스쿨 에그마우스팩 등 한국 뷰티 구루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제품이 그의 인스타그램에 자주 등장한다.




HeyParis  구독자 수 50만3천7백40명 
https://www.youtube.com/user/twiinki
갈색 피부가 매력적인 뷰티 유튜버.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하고 가감한 리뷰로 구독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토니모리의 포켓몬스터 마스크 팩을 보고 ‘I LOVE IT’을 외치는 그는 진정한 K-Beauty 전도사다.




@gamine.beauty  팔로어 수 3천3백62명 
일상에서 마주하는 감각적인 사진들이 담겨있다. 멋스러운 세팅으로 본인이 직접 사용하는 뷰티 제품들을 소개한다. 설화수, 입큰, 조선미녀, 리더스코스메틱 등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한국 뷰티 브랜드를 발견할 수 있다.




@meliangel11710  팔로어 수 12만7천명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과 스킨케어 노하우를 소개한다. 물론 K-Beauty 제품도 빼놓을 수 없다. 스와니코코 같은 한국의 천연 바이오 브랜드를 알고 있을 정도로 트렌드를 꿰고 있다. 





kimdao  구독자 수 32만2천5백56명
https://www.youtube.com/user/kimdao
헤라, 라네즈,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네이처리퍼블릭 등 한국의 뷰티 브랜드
1백 개를 선정해 영상으로 소개할 만큼 K-Beauty 사랑이 대단하다. 동양적인 눈매의 귀여운 외모도 인기에 한몫을 한다.





easyNeon  구독자 수 64만8천1백94명  
https://www.youtube.com/user/easyNeon
‘메이크오버’의 달인이다. 민낯에서 메이크업이 완성돼가는 모습을 단계별로 비교하는 재미가 있다. 블라썸, 헤미쉬 등 한국의 뷰티 구루들만 알 법한 신생 브랜드까지 섭렵하고 있는 뷰티 전문가다.  




@bellawonder  팔로어 수 1천95명  
실버 모델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뷰티 인스타그래머. 종종 자신의 화장대를 업로드하는데, 미샤의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자외선차단제는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이다.

사진제공 유튜브 인스타그램 디자인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