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rama_beauty #actress

Beauty On-Air

editor 김자혜

2017. 02. 01

드라마 속 여배우들은 어떤 제품을 사용하기에 그렇게 예쁠까?

화면 잘받는 내추럴 컬러 선택_김고은

tvN 〈도깨비〉 드라마가 인기를 끌며 여주인공 김고은의 메이크업 또한 화제다. 김고은은 드라마 중반까지 고등학생으로 나와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밝은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 베이스로 깔고, 어두운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눈매 중간부터 꼬리까지 그려 라인처럼 활용했다. 마무리는 라인으로 그린 브라운 아이섀도를 면봉으로 펼쳐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인어가 좋아하는 방수 마스카라_ 전지현

연예계의 대표 트렌드세터답게 SBS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전지현이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들 또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극 중 인어로 출연하는 전지현은 수영하는 장면에서 물속에 들어갔다 나와도 아이 메이크업이 전혀 번지지 않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잡티 없는 촉촉한 피부에 아이라이너로 점막만 채우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자연스러우면서 풍성하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

다양한 립 컬러로 분위기 반전_이요원

MBC 〈불야성〉에서 냉정한 철의 여인으로 변신한 이요원. 그의 메이크업은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눈꼬리까지 얇게 아이라인을 그려 눈매를 선명하게 강조하고, 장면에 맞는 다양한 립 컬러를 사용해 각자 다른 분위기로 연출했다. 파티장에서는 레드 컬러 립으로 포인트를 더했고, 평소 업무를 보는 장면에서는 장미 컬러나 누드톤 립 컬러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핑크 컬러로 완성한 러블리 메이크업_서현진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한 SBS 〈낭만닥터 김사부〉 속 서현진은 극 중 직업이 의사인 만큼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피부는 맑고 깨끗하게 연출하고, 아이라인은 눈매를 따라 얇게 그려 최대한 자연스럽고 또렷하게 보이도록 했다. 여기에 핑크 아이섀도와 블러셔, 립 컬러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기획 여성동아
사진제공 랑콤(080-001-9500) 바비브라운(02-3440-2781) 시세이도(080-564-7700) 에스티로더(02-3440-2772) 톰포드뷰티(02-3440-2945) 헤라(080-023-5454)
디자인 이지은
도움말 권선영(권선영 터치 원장)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