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and_new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여름 뷰티를 부탁해!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8. 22

피부 온도 낮춰주는 시원한 쿨링 크림부터 지속력 갑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까지. 7월 한 달 동안 네이버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뽑은 여름 필수 뷰티템을 알려드립니다.

1 입생로랑뷰티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텍스처 두 가지를 모두 잡은 워터 틴트. 온 종일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물광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5.9ml 4만5천원대. 
2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쿠션 SPF25 PA++ 폭염에도 극강 지속력을 자랑하는 쿠션. 얇게 발리고, 피지 · 물 · 땀에 대한 3중 방어를 통해 화장이 무너지지 않고 오래 유지된다. 13g×2 3만3천원.
3 슈에무라 와일드 로즈 컬렉션 립스틱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를 담은 2019 서머 컬렉션. 웜톤이나 쿨톤 할 것 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MLBB 컬러가 특징이다. 3.4g 3만7천원대.
4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 냉장실에 두고 사용하는 쿨 젤리 에센스.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제주 용암해수가 수분으로 꽉 찬 여름 피부를 완성한다. 50ml 3만원대.
5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 크림 냉동고에 얼려서 사용하는 제품. 바르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며, 달아오른 열을 단시간에 낮춰준다. 50ml 3만7천원. 
6 에뛰드하우스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기존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 제품에 볼륨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 흔들림 없는 강한 고정력과 땀 · 피지에도 절대 지워지지 않는 멀티프루프 기능이 특징이다. 8g 1만4천원.
7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모공과 잔주름 사이사이까지 촘촘하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팩트. 피지와 유분을 잡아줘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보송하게 오래 유지된다. 4g 1만6천원. 
8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코덕들이 열광하는 베스트 아이라이너의 재탄생. 부드러운 발림성, 한층 강화된 워터프루프 기능을 지녔다. 0.3g 9천원. 
9 아이소이 파하 퍼스트 토너 밀크 슈거에서 추출한 파하(PHA)와 천연 유래 과일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자극은 줄이고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210ml 1만8천8백원.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라네즈 삐아 슈에무라 아이소이 에뛰드하우스 에스쁘아 이니스프리 입생로랑뷰티 투쿨포스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