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new

8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8. 17

취향 저격 100%, 코덕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투페이스드 피치 키스 립스틱 메이크업 미 해피 4g 2만7천원
#toofaced #매트립 #peach


REVIEW 투페이스드는 독특한 색감과 뛰어난 발색으로 코덕들 사이에서 유명한 브랜드예요. 해외 직구까지 도전할 정도로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국내 론칭 소식만 들어도 신나더라고요. 이번에 테스트한 제품은 피치 키스 립스틱인데 박스를 열기도 전부터 달달한 복숭아 크림 향이 솔솔솔. 립스틱에 새겨진 복숭아 음각과 심플한 패키지도 소장 욕구를 자극하네요. 크리미 매트 제형으로 입술에 착 감기고 지속력도 좋아요. 다른 립스틱과 궁합도 좋아서 여러 제품들과 블렌딩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임영지(뷰티 크리에이터)

아벤느 인텐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125ml 1만8천원
#핑크리무버 #리무버추천 #클렌징


REVIEW 오일-수분의 2층상 제형이 독특한 눈가 전용 클렌저예요.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아벤느 온천수와, 눈물과 유사한 수분층이 혼합된 저자극 포뮬러로 편안한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오일과 수분층이 잘 섞이게 흔들고, 화장솜에 적셔서 부드럽게 닦아내면 진한 색조는 물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답니다. 눈가 피부가 예민해 아이 메이크업은 클렌저를 고르는 것도 신중한 편인데, 안과 전문의 감독 하에 사용성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하니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김미희(W DONG-A 스페셜리스트)

클라란스 리프레싱 애프터 선 젤-페이스 앤 바디 150ml 4만원
#냉장고로션 #쿨링로션#애프터선케어


REVIEW 가장 큰 장점은 발림성이 정말 좋다는 것. 산뜻하고 가벼운 젤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려 부담 없이 얼굴과 몸에 사용할 수 있어요. 오랜 시간 물놀이를 하고 화끈화끈 민감해진 피부에 긴급 수분 보충용으로 도톰하게 발랐더니 바로 촉촉하게 진정되는 느낌. 시원한 물로 샤워 후에 바르면 쿨링감이 더해져 기분까지 리프레시되는 효과도 있어요. 휴가를 즐긴 후 찾아오는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 고민은 이 제품 하나로 끝낼 수 있을 듯! 조수현(W DONG-A 스페셜리스트)

톰포드뷰티 이모션프루프 라이너 비잔티움 0.35g 5만1천원대
#아이라이너 #이모션프루프 #워터프루프


REVIEW 발색도 좋지만 무엇보다 발림성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크리미하게 발리는데 뭉치지 않아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컬러도 다양하고 물이나 땀에 지속력도 좋아서, 페스티벌이 많고 물놀이도 자주 가는 요즘 시즌에 딱 적합한 제품 같아요. 옷차림이나 기분, 행사에 따라 아이라인 컬러나 스타일을 바꿔서 기분전환 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박수연(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르보리앙 밤부 마뜨 에센스 30ml 5만원
#수분촉촉 #밤부 #모공케어


REVIEW 더운 여름 날씨에 축축 늘어지는 모공을 조여주고 에너지를 공급해 탄탄한 피부로 케어하는 에센스예요. 피부에 천연 수분을 공급하는 대나무 성분이 들어 있는데, 시원하면서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어요. 모공 케어 제품은 피부를 보송한 상태로 만들지만 피부가 건조한 사람이 사용하면 더 건조해질 수 있어서 걱정했는데, 우려와 달리 수분감 가득하고 산뜻한 발림성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피부에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면서 하루 동안 생성된 과도한 피지도 잡아주기 때문에, 꾸준한 모공 관리가 필요한 여름철 스페셜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사용할 예정이에요. 주선영(W DONG-A 스페셜리스트)



베네피트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 SPF15 PA++ 30ml 4만3천원
#모공파데 #톤업 #내추럴커버


REVIEW 텍스처가 가볍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내추럴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에요. 피부가 건조한 편인데, 피부 속부터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 있어서 들뜸 없이 밀착되고 속은 촉촉, 겉은 매끈매끈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어요. 12시간 지속되는 롱웨어 포뮬러 성분도 들어 있어, 땀과 유분 때문에 메이크업이 망가지기 쉬운 여름철에 무너짐 없고 지속력 좋은 파운데이션을 원한다면 딱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김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베네피트 아벤느 에르보리앙클라란스 톰포드뷰티 투페이스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