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onymoly

피부 강화(江華)를 ‘약쑥’해줘~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

EDITOR 고윤지

2019. 07. 22

지치고 예민한 여름 피부를 약쑥으로 다스려보자.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 케어해주고 깊은 보습으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 케어에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는 토니모리의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 200% 사용기.

피부를 건강하게 진정 케어해주는 퍼스트 에센스

여름철 우리의 피부는 뜨거운 햇빛과 건조한 에어컨 바람,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 등으로 매일 더 예민해진다. 푸석푸석 생기 없는 피부, 때 아닌 트러블 등으로 고민일 때면 한시라도 빨리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 케어해주고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를 사용하는 게 급선무다. 여름철 민감 피부에 딱 맞는 추천 제품은 바로 강화도의 거친 해풍과 해무를 맞고 자란 강화 사자발약쑥을 100% 오롯이 담은 토니모리의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 3년간 자연 숙성한 ‘강화 사자발약쑥’ 100% 추출물로 제작한 수분 진정 케어 에센스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케어해주고 깊은 영양을 부여해 무너진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가볍고 촉촉한 워터 타입 제형으로 수분팩, 미스트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속은 촉촉, 겉은 산뜻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고, 피부가 맑아지는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SPECIALITY 3

√ 3년 숙성 100% 쑥 추출물 함유
해풍·해무를 맞고 자라 강인한 강화도 쑥을 3년간 자연 숙성시켜 만든 ‘강화 사자발약쑥’ 추출물 100%를 담아 피부에 더욱더 깊고 진한 수분 진정 케어를 제공한다.

√ 반전 있는 워터 에센스
산뜻한 워터 타입 에센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 피부 본연의 결 케어

‘강화 사자발약쑥’ 추출물 100%로 만든 퍼스트 에센스를 세안 후 첫 스킨케어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 본연의 결을 맑고 생기 있게 만들고, 들뜨고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한다.

HOW TO USE
아침저녁 세안 후 손바닥에 내용물을 덜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시킨다.




지성 피부를 위한 세안 후 첫 단계
#닦는 에센스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에 따라 닦아주며 정리.









건성 피부를 위한 세안 후 첫 단계
#토닥토닥 에센스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토닥토닥 두드려 흡수.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셔터스톡 디자인 최정미
제작지원&문의 토니모리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